포스터에서는 최소한 각 영웅의 위치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DOTA는 일대일 게임이 아닙니다. 후기 단계에서도 종류가 많습니다. TB와 같은 푸시 유형, 트롤과 같은 높은 버스트, PA 또는 무한 기절이 있습니다. Tinker와 같은 무제한 컨트롤과 Necromancer와 같은 높은 내구성도 있습니다. \x0d\적 마법은 높은 마법 저항력과 높은 기동성을 갖춘 물리 DPS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탠딩 출력이라면 다들 스킬을 쓰지 않고 가격도 똑같다. 그는 PA와 트롤을 이길 수 없습니다. (분명히 보시죠, 동시에 같은 속도로 돈을 파밍하는 두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마나 데미지가 가장 낮게 판단되는 오브이며, 어떤 오브 장비라도 이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Anti-Mage에는 공격 속도 증가, 공격 증가, 치명타 증가 또는 기절과 같은 패시브 스킬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그는 SA의 백스탭과 포깅과 유사한 게릴라전에 적합합니다. \x0d\장착된 항마법은 저 고독한 마법사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팀전에서는 상대의 스킬 CD를 계속 확인하고, 적의 1차 스킬 웨이브가 끝나고 CD가 변경되면 빠르게 전장에 입장해야 합니다. Necromancer, Fire Girl, Earth-Shattering Bull과 같은 마법사(또는 파워 기반의 합법적 영웅)를 해결하세요. \x0d\ DOTA는 이후 단계에서는 죽이는 것이 전체적인 관점을 요구하는 게임이라고 해야 할까요. 적게 벌고 돈은 더 벌자. 장착된 항마사는 기절이나 복제 유형을 사용하여 DPS를 위해 싸울 필요가 없으며 선택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죽일 수 없다면 당신도 탈출할 수 없지만 당신은 다릅니다. 영웅 스킬을 잘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