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ietoo 사용 방법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폴더에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어두운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너의 기계는 반드시 디아블로 2 의 1.10 이상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된다!

UDIETOO 는 1.09 및 그 이전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수정하려는 게임이 방금 정상적으로 게임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필수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어둠이 없다면!

UDIETOO 는 문자 아카이브를 읽을 수 없고 UT 자체도 열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UT 를 켜십시오! 네가 방금 게임에 들어간 그 게임을 기본적으로 열 것이다!

시뮬레이션, 실제로 게임을 여는 것이 아닙니다! 진짜랑 똑같아! 과정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들어가면, 조작은 기본적으로 게임 속의 것과 같다! 이것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깅 속성 수정 섹션

품목 바를 열고, 장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편집 후 설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편집 인터페이스에서 왼쪽 위 모서리의 상자는 리그이고, 리그 상자의 오른쪽은 위에서 아래로 "세대

" 입니다.

코드 설명, 코드 길이 (또는 속성 이름, 코드), 속성 값 세 개의 직사각형 상자.

그 다음 아래에는 큰 상자인' 항목' 이 있고, 상자 안에 있는 100100001 등은 그 물건의

입니다

코드. "항목" 이라는 단어의 오른쪽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첫 번째 작은 사각형

"CLEAN ITEM" 의 역할은 쓸모없는 코드를 제거하는 것이고, 두 번째 "DELETE PROPERTIES" 의 역할은

예 모든 추가 속성을 삭제합니다. 추가된 속성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지울 수 있지만 모든 속성

입니다

섹스 모두 제거), 세 번째' 세트 소켓' 의 역할은 항목의 구멍 수, 4, 5, 6, 7

를 설정하는 것이다

작은 정사각형은 쓸모가 없다. 8 번째가 맨 오른쪽에 있는 작은 네모난' REFRESH ITEM' 의 역할은

를 닦는 것이다

새 물품은 각 속성의 코드를 적당한 순서로 배열한다.

"항목" 큰 상자 아래에는 작은 막대가 있습니다.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볼 필요도 없습니다.

와 같습니다.

WINDOWS 에서 커서의 현재 위치, 항목의 총 코드 길이 및

를 표시하는 상태 표시줄의 역할

선택한 코드 범위.

오른쪽, 오른쪽 위에 긴' 목록' 이' 목록' 이라는 뜻입니다. 아래

큰 틀 안에는 당연히 목록의 내용이다. "목록" 의 오른쪽에는

와 같은 몇 개의 작은 정사각형이 있습니다

작은 사각형은 목록 내용을 선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속성" 을 클릭하면 아래에 속성이 표시됩니다.

를 클릭하세요.

"마법 접두사" 아래에 마법 접두사가 표시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첫 번째 작은 사각형 "등록 정보" 가 가장 큰 역할을 하며 일반적으로 등록 정보를 추가할 때

를 사용합니다

그것. 두 번째 "RUNE WORDS" 는 신의 말이다. 세 번째' MAGIC PREFIXES' 는 마법

입니다

프랑스 접두사, 클릭하면 아래에 각종 마법 접두사가 나열된다. 네 번째' MAGIC SUFFIXES' 는

마법 접미어입니다. 이 두 개는 파란색 아이템 앞 접미어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RARE PREFIXES' 와 여섯 번째' RARE SUFFIXES' 는 모두

골드 아이템 앞 접미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일곱 번째' UNIQUE ITEMS' (유일한 아이템, 다크 골드

준비) 도 유용합니다. 암금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덟 번째 작은 사각형은 쓸모가 없다.

그럼 어떻게 장비를 변경 하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처음 태어났을 때 준 것이 있다면

돈 한 푼짜리 나무 몽둥이인데 대포 하나 갖고 싶으면 어떡하죠? 편집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에 있습니다

"목록" 뒤에 일곱 번째 작은 사각형을 클릭하면 아래 목록 제목도

로 바뀝니다

"UNIQUE ITEMS", 다양한 암금장비를 열거하고, 목록 오른쪽에 있는 작은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목록에서

Buriza-Do Kyanon 을 찾아 찾은 뒤 마우스로 한 번 클릭하면 마우스 포인터가 마법 지팡이

로 바뀝니다

그런 다음 마법봉을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장비로 이동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포가 나왔나요? 다른 장비도 똑같이 포제하면 됩니다. 물론

를 알고 계시다면 됩니다.

그 장비들의 영어 이름을 말하다.

모든 장비 유형을 이렇게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 막대기는 십자궁으로 바꿀 수 있지만,

방패로 바꿔라 ... 하지만 칼로 바꿀 수는 없다. 알리바바의 속성을 더해도 외형은 늑대

가 된다.

칼 대신 치봉은 다른 곳에서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스스로 많이 해보면 알 수 있다.

속성을 바꾸는 것도 이렇게 하면 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개별적인 주의가 필요한 부분만 말하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괴물을 죽이고 어떤 괴물로 부활시켜 당신의' 공범' 으로 삼으려면 오른쪽

을 클릭하면 됩니다.

"목록" 뒤의 첫 번째 작은 사각형 "등록 정보" 는 물론 일반적으로 점

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속성 목록을 열기 때문에.

그런 다음 아래 목록에서 ReAnimate 항목을 찾아 마법봉으로 리그에 올려놓는다.

그런 다음 저장 후 Udie Too 를 종료합니다. 게임에 들어가 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아무 일도 없었어!

속성을 더하면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해당 속성의 최대값을 취합니다. ReAnimate 는

입니다.

성의 최대값은 1023 입니다. 즉 1023 번 괴물로 부활했지만 게임에서 괴물의 번호가 가장

입니다

고가야말로 703 이니까 당연히 반응이 없어요.

이렇게 하려면 항목 상자의 1010001 바이너리 코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바꾸죠? 그렇게 무섭게 보지도 마세요. "항목" 상자의 여섯 번째 줄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한 번 클릭하면 커서가 여기에서 깜박이기 시작한 다음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눌러 커서를 뒤로 이동하고 참고

위의 "코드 설명", "코드 길이 (또는 속성 이름, 코드)", "속성 값" 세 가지 길이

첫 번째 상자 안에 Property List 라는 단어가 나타날 때까지 네모난 상자는 커서 위치

를 나타냅니다

설정된 코드는 속성 목록입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상자 안에 두 줄의 문자가 나타날 때까지 커서를 계속 이동합니다.

ReAnimate 및 Property Code, 커서 위치를 설명하는 코드는 ReAnimate 속성의 편집

코드, 그 코드는 세 번째 상자에 표시됩니다. 155 입니다. (이 속성들은 대조표 안에

로 인코딩되어 있습니다.

있습니다. 이때 커서 위치에 있는 9 자리 숫자의 색을 보면 앞뒤에 인접한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숫자의 색깔은 다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속성 코드 뒤에는 속성 값이 와야 합니다. 그런 다음 뒤로

이동합니다

커서를 움직여 뒤에 있는 다른 색상의 몇 자리 숫자로 이동하면 위에 있는 두 번째 상자 안에

가 나타납니다

현재 ReAnimate Monster ID 는 부활 괴물의 ID 로, 그 값은 세 번째 상자 안에

입니다.

1023. 마우스를 세 번째 상자 위에 놓으면 클릭 편집 (Click to Edit), 클릭 1

그런 다음 팝업 대화 상자에서 1023 을 703 이내의 숫자로 바꾸면 괴물을 부활시킬 수 있다. 아니요

일부 ID 는 쓸모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발에는 여러 개가 있고, 543 은 파괴된 왕좌 위에 움직이지 않는

입니다.

바, 570 은 발의 분신이다 ... 오, 544 만이 진짜 발이고, 어떤 괴물은 243 어두운

와 같다.

흑파괴신, 발 등은 적과 아군이 가리지 않고 늘 나를 공격한다. 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부활은 이렇게 잊는다

은덕한 괴물도 무의미하다.

말을 잘 듣고 공격력이 있는 괴물은 211 도렐과 242 머피스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 속성 코드 뒤의 속성 값이 모두

가 아니기 때문에 속성 코드를 직접 수정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네가 고친 후에, 뒤의 코드는 모두 엉망이 되어, 늘 실수를 초래한다.

그래서 어떤 속성을 원하지 않습니다. 속성 코드와 뒤에 있는 관련 속성 값 부분을 모두 삭제하고

를 더 추가해야 합니다.

속성 코드를 직접 수정하는 대신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