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스터 1. '희민은 왜 미나를 버렸나요?' - 영화에서는 희민이 어렸을 때 미나를 정말 좋아했지만, 왜 미나를 버렸는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릴 때 아이가 오랫동안 갖고 놀던 장난감이나 그보다 더 가치 있는 장난감이 있으면 그 이전 장난감을 포기할 수도 있어요. 2. 이것은 누구의 잘못입니까? ——사실 모두가 옳습니다. 왜 이 지역이 이전 세대의 실수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할까요? 왜 이전 세대로부터 복수를 추구하지 않는가? 게다가 여성 큐레이터와 박물관의 다른 사람들은 여성 큐레이터와 같은 고향 출신이기 때문에 미나가 큐레이터인데 이미 영적인 기운을 갖고 있는 이 미나를 뽑아서 만든 것입니다. 3. 영화의 문제점 - 1. 60년 전 여자와 남자의 사랑과 60년 전 영적인 기운이 주입된 여자 인형은 왜 당시 큐레이터가 그 네 사람에게 직접 다가가지 않았는가. 복수를 위해? 2. 남성 큐레이터, 여성 큐레이터, 여성 큐레이터의 남동생은 누구인가요? (영화 속 그들은 절대 인간이 아닙니다.) 60년 전에도 그랬고 지금에도 영적인 기운이 주입된 인형은 직접적으로 그럴 수 없습니다. 인간형이 되어 큐레이팅이 필요한 미나나 큐레이터 등의 성인을 창조하는데 사용되는 펜요정, 이빨요정 등의 인형요정이기도 한데, 이는 한국의 문화적 배경이기도 하다. 3. 각자의 방식으로 좋아하는 인형은? ——사실 영화 속 인형을 좋아하는 인물은 세 명이다. 예술가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인형을 좋아합니다. 매우 고귀한 직업이자 예술에 대한 열정입니다. 영화 속 남성 큐레이터는 인형에 영혼이 깃들어 인간을 만드는 능력이 최고 수준입니다. 2. 시민의 사랑은 어렸을 때부터 인형에 대한 사랑과 배려였습니다. 시민은 자라서 조각가가 되었을 때에도 여전히 인형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갖고 있었습니다. 3. 정용화(이 사람은 사실 뇌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다. 인형 데미안을 아들처럼 돌보고 미친 듯이 돌본다. 이 사람이 왜 그런 사람인지는 영화에서 나오지 않았다.) 인형 데미안. 사랑은 일종의 미친 사랑이에요. """Zheng Yonghe는 데미안을 그토록 사랑하지만 Tad Damian이 자신의 영혼을 주입하도록 할 수 없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진정한 사랑만이 인형에 영혼을 주입할 수 있지만 Zheng Yonghe와 같은 신경증적인 사랑은 그럴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삼. '휴머니스트'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탄생한 캐릭터는 미나다. 너무나 아름다운 인형과 주인에 대한 끝없는 사랑이 정말 감동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