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2 게임에서 영웅 워터맨은 일반적으로 형으로 활용되며, 서포터로 활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사실 워터맨은 단독공격력이 매우 높을 때 오래 버틸 수 있다. , 4.25 컨트롤, 10초 CD, 이 단일 바디 컨트롤은 정말 끔찍합니다.
장비: 항아리 보충을 우선으로 한 다음 비법을 제압하는 동안 상황에 따라 먼저 작은 마술 지팡이를 사용하십시오. (급하게 업그레이드하지 마십시오. , 돈이 적습니다)
주요 장비, 점프 나이프, 윈드 텐트, 뛰어난 주도력과 탈출, 게다가 마나 회복, 기타 장비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주요 스킬 소개:
이 스킬의 사용과 관련하여 포인트 제어가 매우 간단하다는 점은 계수를 최대 강도로 변환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최대 기절을 발동시키기 위해 돌리는 한 혈액량은 괜찮을 것이고 남은 민첩성은 마지막 타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정적 원천이 없을 것입니다.
포인트 추가:
포인트를 추가해 먼저 스킬을 익히고, 학습과 탈출에 도움을 준 뒤, 3레벨 스킬을 클릭한 뒤 2, 1번을 마스터해 대작의 최종 HP를 사용하거나 상황에 따라 늘릴 수 있다. 레벨 3이 있으니 속성을 한꺼번에 변경하지 말고 천천히 변경하고 탈출을 위한 마나량을 조절하세요.
기절 시간은 4.25초, CD는 10에 불과합니다. 초, 자체 및 장비의 변위, 뛰어난 캐스팅 거리로 인해 워터 맨은 A 텐트 짐승 왕보다 더 무섭습니다.
칼의 경우 최대 캐스팅 거리가 더 이상 없습니다. 워터맨의 변형 공격은 2000입니다. 물론 이동에 도움이 되는 웨이브 형태를 사용해야 합니다. 워터맨의 점핑 나이프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팀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스킬을 큰 움직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 스킬을 쉽게 얻으려면 재가 필요하지 않지만 (팀원이 나오면) 팀 전투가 그다지 치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답이 없습니다
칼로 점프한 후의 콤보는 적 뒤로 점프하여 300야드를 밀어낸 다음 안전한 위치로 돌아와 적에게 재를 붙이면 500의 피해를 추가로 줄 수 있습니다. Blue에 대한 팀원의 피해는 Cat, Parker, Queen 및 Xiaoyu와 같은 영웅에게 치명적입니다. 그들은 개미를 포함하여 이러한 종류의 장기적인 제어를 너무 두려워하며 이는 매우 빠르게 손을 올릴 수 있습니다. 몇 초 만에 양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
이 경로의 단점은 처음 몇 레벨이 너무 약해서 매우 강해질 수 없다는 점이며, 그렇다고 해서 죽일 기회가 많이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비법을 익히기 전, 무작정 작은 스킬을 사용하지 마세요. 초반에는 킬 기회가 매우 중요합니다. 비법 이후에는 개인에 따라 실력이 좌우됩니다. /p>
요약
보조 워터맨의 위력은 단일 대상 제어에 있습니다. 출력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팀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팀전 후반부에서도 일정한 장비 기반만 갖추면 생존이 가능하며, 팀원 합류가 불가능할 경우 어시스트를 하며 형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보조 워터맨은 여전히 좋은 것 같지만, 물론 전제는 아직 조금 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