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관은 주로 후반 단계에서(궁극기 및 능력치 성장에 따라) 위치 2~3에서 위치 1로 전환합니다. 스킬은 원래 손이 짧고 폭발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컨트롤 능력도 반손상 스킬입니다(거리가 100이고 어떤 능력도 쓸 수 없는 게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따라서 역풍 상황에서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스스로 죽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때릴 기회도 없기 때문에 감히 열지 못하는데 이는 쓸모가 없습니다.) 반면에 Shunfeng은 극도로 강력합니다(궁극기 동작은 사람을 죽이고, 파워 성장이 높으며, 빠르게 매우 높은 dps가 되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때리고 싶어하지 않더라도 당신을 때려야 합니다). 장비는 고기 장비가 주를 이루며, 의족을 장착한 선봉대가 도전할 수 있으며, 특히 BKB를 사용하면 팀 전투에서 결투할 상대를 찾기 위해 진형에 돌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용의 심장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즉, 상대방이 당신을 이길 수 있도록 강요하지만 그들이 당신을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숨겨진 칼이나 점핑 칼이 사람을 삽입하고 찾기는 쉽지만 충돌하여 플레이할 수 없게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동시에 정글러 1레벨로 활용이 가능하고 효율도 높기 때문에 활용 가치가 있고 팀원의 자원을 차지하지도 않는다. 정글러는 23개의 상호 포인트와 레벨 6의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7레벨에 1레벨 스킬을 추가합니다. 지금부터는 23세까지면 충분합니다. 라인에 있는 것은 메인 2이며, 레벨 1에는 3개의 스킬이 있고 레벨 1에는 보조 스킬이 있습니다. 유다지아다
천우는 2~4번 포지션에서 쓸 수 있는데 몸이 너무 약하고 컨트롤 능력이 없어서 일단 무너지면 4번 포지션은 괜찮은데 다른 포지션은 리듬이 전혀 없어요 . 하지만 폭발력이 매우 높고 높은 데미지를 가하기 쉬우므로(시전 거리가 길다) 팀원과 잘 협력하면 매우 위력적이다. 2번 포지션은 메인 3번과 부관 1번이며, 1, 2레벨 스킬이 대폭 상승됩니다. 장비 제작 비법(미드 라이너는 마법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음) 팀 장비 방향은 멕과 피리를 추천합니다. 팀 장비가 아니라면 얼음장갑 양칼(다겐을 사용하면 됩니다. 야채를 남용하는 것). 포지션 3~4는 메인 2와 부관 3(또는 메인 3과 부관 2)입니다. 스킬 1은 최대 레벨 1까지 가능하거나 전혀 추가되지 않을 수도 있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제작장비 : 비밀마법전북, 메크피리 등 전투 시 먼저 2번 스킬을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고, 즉시 3번 스킬을 던져 움직임을 예상하고 1번 스킬을 지속적으로 던지면서 증폭시킵니다. 위치 조절을 도와주는 팀원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 고블린 리퍼에 매우 적합한 영웅입니다
. 매우 얽히고 잔인합니다. 살점 마법계의 출력은 높은데 문제는 총 마나량이 너무 적어서 상황을 열면 매우 강력하겠지만 열리지 못하면 아마 살해당하다. 역풍을 이길 수 있고 매우 강하며 순풍도 매우 강력합니다. 그러나 일단 억제되면 즉시 쓸모가 없습니다. 점수를 추가하려면 유리한 라인이 1과 2를 리드할 수 있습니다(2와 3을 리드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레벨 스킬 중 2레벨이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매우 수동적이라면 2를 리드할 수 있습니다(더 공격적인 스킬일수록 리드할 수 있음). 리드 2, 겁쟁이도 리드할 수 있습니다 3)) 3 스킬레벨 1이 대폭 강화됩니다. 오프레인의 처음 3개 레벨은 레벨 2 방어구와 레벨 1 갈고리이며, 이후 메인 레벨 1로 계속 진행되며 이는 크게 증가합니다. 앞으로는 사일런트 소울 링을 이용해 선에 의지해 생존을 보장할 수도 있고, 개인 취향에 따라 비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균형 잡힌 상황에서는 뱅가드를 사용해 도전한다(뱅가드가 먼저 1100, 도전자가 먼저 550을 갖는다. 이 둘이 우선순위가 가장 높다(물론 상대가 마법사가 없다면 마법을 쓸 필요는 없다). 저항)). 최종 형태는 얼음갑옷 양검의 혈정입니다(중급 장비 중 혈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비법을 사용하면 최종적으로 분해하여 혈정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물론) , 방법을 안다면 혈액 정수를 방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Shunfeng은 직접적인 혈액 정수와 작은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풍은 Bracers and Drum Vanguard Challenge의 고기 덩어리입니다.
폭발력과 지속 전투력은 매우 강력하지만 근접전투가 필요하고 스킬도 나무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작전이 좋을 수밖에 없다. 게다가 타겟이 되면 매우 불편함을 느낀다.(주로 마법이 다 소모되면 쓸모가 없기 때문에 라인에서의 침묵이 싫고, 단체전에서는 칼본테크닉이 싫고, 침묵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음)
음식과 음료를 위한 Circle Shield 3가지 중 853이 있으면 Soul Ring Scroll을 사용하여 외출할 때 더 많은 음식과 음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