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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새롭게 추가된 패시브 듀얼건 댄싱 블레이드. 레벨 1이 레벨업되면 스킬 자체의 데미지가 증가하며, 이 스킬은 베기에 의존합니다.
3.레벨 40 버프, 장미의 춤, 풀
4. 2차 각성 패시브, 체인 섬광, 이렇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습니다. 풀 계약하면 데미지가 30 추가됩니다.
p>5. 총검이 개선되고, 2레벨은 패시브, 풀입니다. 계약하면 풀레벨에서 데미지가 18씩 늘어납니다
6. 75레벨은 몬스터 고치는 스킬인데 개인적으로 1레벨만 추가했습니다
7번째 각성 이니셔티브는 1레벨이 42000입니다. %, 레벨 2는 51000%이지만 SP가 200 더 소모됩니다.
기타 스킬:
다중 사격이 가득 찼습니다
p>이동 사격이 가득 찼습니다< /p>
건댄스 풀
더블 이글 스핀 풀
스텔스 커팅 풀
은탄 풀
데스 리볼버 풀
복수와 반격 풀
남은 SP에는 레벨 30 정도의 탑 스핀킥과 레벨 20 정도의 플로팅 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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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스핀 킥의 이동 범위를 증가시키기 위해 플로팅 발리를 증가시켰으며, 톱스핀 킥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탑스핀 킥을 증가시켰습니다
데미지 소스는 커팅입니다. 스킬 자체가 아니라서 보충할 필요도 없고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60EX 1은 주로 여성 로머가 몬스터를 왔다 갔다 모으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70EX는 그렇지 않습니다. 추가하면 SP낭비이고 최대치는 1레벨
스파이킹 1레벨
크라우칭 1레벨
물리 치명타 10레벨
물리 백어택 레벨 1
p>BBQ 레벨 1
아직 SP가 있다면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TP 포인트 추가:
총춤 레벨 5
더블 이글 레벨 5
다중 폭발 레벨 5
걷고 쏘기 레벨 1
< p>실버블릿 4레벨TP 추가도 언급할 만하다. 게다가 다중폭발 TP를 추가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다중폭발 범위가 보이지 않는다
만약 다중 폭발을 추가하지 않으면 전체 범위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