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완마 삼지곡' 왜 그렇게 멀리 갔니?'
이 노래에 대한 악평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이 가수의 배경을 알게 되었다. 티베트와의 본명은 완마삼지였고, 광활한 초원에서 왔다. 청해사범대학교 음악학과, 성악 전공, 피아노 전공, 티베트아의 목소리는 긴장감과 자성이 풍부하다.
티베트와 완마삼지는 예능을 계약한 후 첫 싱글' 왜 그렇게 멀리 갔니' 는 신장식 팝송가의 특색을 지닌 노래로 나준린 * * * 과 함께 이 노래를 만들었다. 이 노래에서 우리는 장와를 들을 수 있다. 마삼지는 장력이 넘치고 자성이 풍부한 목소리로 그 장락의 고음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행원소가 첨부된 편곡에서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민족과 유행의 융합으로 새로운 티베트식 유행발라드를 만들 수 있다.
이 노래를 듣고 난 후, 내 마음을 많이 진정시켰는데, 아마도 노래 속의 의경이 나를 감염시키고 감동시켰을 것이다. 나를 좀 슬프고 서늘한 느낌으로 느끼게 하고, 동시에 저자가 당시의 그런 심정을 느끼고, 슬픈 감정을 말하고, 자신의 무력함을 말하고, 왜 그렇게 멀리 갔는지, 아무리 쫓아도 따라잡을 수 없게 하고, 결국 막막하게 느껴져, 나 혼자만 할 수 밖에 없었다 겨울이 지나고 또 다른 겨울이 왔다. 모든 것이 예전과 같은 것 같은데 시간은요? 도대체 얼마나 지났을까 ... 이 노래가 나를 아름다운 사랑 추억의 정경으로 데려왔고, 나에게 가장 큰 감명을 준 것은 나의 흥분된 마음을 갑자기 진정시키고, 그 속에 녹아들게 하고, 과거의 작은 점들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다.
완마 삼지 (wanma sanzhi) 의 목소리는 변천이지만 냉막 없습니다. 높고 높지만 날카롭지는 않다. 흰 구름이 푸른 하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무심코 아름다운 과거를 들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몇 번 더 들으면 더 깊은 느낌이 든다. 나는 이 노래를 좋아하게 된다.
2, 은승종 피아노 협주곡' 황하'
은승종은 1970 년 초연에 성공했다. 이후 이 곡은 중국 음악사의 불후의 악장이 되었으며, 수많은 음악가들이 연주해 수많은 마음을 감염시켰다.
은승종의' 황하' 피아노 협주곡 * * * 네 악장.
제 1 악장: 서곡. 현성해의' 황하대합창' 조곡 중' 황하선부곡' 을 기본 멜로디로 황하 양안의 노동노래, 특히 황하선부호를 음악 소재로 끌어들이며 뱃사공들과 풍랑이 싸우는 감동적인 장면과 황하 양안노동인들의 낙천주의를 묘사했다. 피아노와 밴드는 풍부한 음향 효과로 웅장한 기세를 불러일으켜 황하선부의 격투 풍랑의 장려한 화면을 선보였다. 중화민족의 불요불굴의 투쟁 정신을 상징한다.
제 2 악장: 황하송. 이것은 황허 문화의 원천으로 중국 자식의 어머니 강을 상징하는 열정적인 송가로 웅장하고 호방하며 깊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첼로가 연주한 주제는 장대하고 열정적이며 내면적이고 절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이 주제는 피아노가 다정하게 연주한 것으로, 황허의 유래가 길고, 우여곡절이 완만하며, 뒤이어 세차게 기복을 일으켜 황하와 중원 대지의 강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곡은 찬송가의 고조에서 끝났다. 각성을 상징하는 중국 인민은 우뚝 솟은 쿤룬 같은 세계 동방에 우뚝 솟아 있다.
제 3 악장: 황하의 분노. 원대합창 중의' 황수소문' 과' 황하원한' 을 소재로 발전시켜 창작한 것이다. "황수소문" 은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 국민에게 가져온 심각한 재난을 서술한다. 황하원한' 은 비참하고 시끌벅적한 음조로 짓눌려 굴욕을 당한 렌함구 여성의 고통스러운 애원을 불렀다. 이 두 음악 소재는 협주곡을 통해' 황하분노' 에서 새로운 전시를 받았고, 플루트로 명쾌한 소개로 피아노 환희를 자아냈다.
소박하고 감동적인 곡조는 쉬지 않고 흐르는 황하의 물을 묘사하며 아름답고 비옥한 땅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광경을 하소연하고 있다. 일본군이 침략했을 때 피아노는 깊은 화음과 슬픈 멜로디를 연주했고, 이어서 격분한 음악음이 이어졌고, 밴드는 강한 호응을 받았는데, 이것은 적적의 잔인함에 대한 강력한 고소였다. 분노의 고조에서 깊은 사색으로, 무한한 아픔이 있는 화음에서 점차 다음 악장으로 옮겨간다.
제 4 악장: 황하를 지키다. 금관악은 짧고 장엄한 소개자를 연주하여 피아노의 화채악단을 데리고 나왔고, 금관악은 사이렌을 보냈다. 피아노는' 황하를 보위하라' 의 주제곡을 연주했고, 각종 악기는 피아노에 맞춰 각각 변주, 윤변을 반복하며, 이로 인해 기복이 일고, 층층이 치솟는 기세가 울부짖는 황하처럼,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각성한 민중처럼 만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토총을 들고 총을 들고 큰 칼을 휘두르며 고향을 지키며 중국 전역을 지켰다. 기세가 계속 강화되면서 악곡은 한 번에 오르가즘으로 밀려 기세가 웅장한 음악 장면을 만들어 광활한 황하 양안과 중화 대지 전체에서 이 민족이 조국을 수호하는 항전은 반드시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이며, 전곡은' 동방홍' 의 주요 멜로디를 비비며 끝나게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