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저도 2008 년부터 DNF 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탈선에 대한 견해는 너와 다르다. 기왕 네가 공시를 했다고 하니까 놀기 시작했어. 그럼 A2 때 고강도 맨손으로 해본 적 있나요? 칼을 한 자루 뽑다. 한 마리의 맹룡 ~ 여섯 글자가 나타났다. 09 년은 아직 10 년이네요. 채팅 키워드가 끊겼습니다. 당시 개장한 G. 두 글자 한 글자 나오다. 누가 누가 선을 끊었는지 아직 많다. 여기서 말하지 마라, 결국 너의 중점은 아니다.
70 급 이후에도 개인은 맨손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결국, 오래 된 카드로 PK 직업. 강세는 여전히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적목 현상은 당분간 생각하지 마라. 네가 기왕 좋고 나쁨 세 명이 잘 되었다. 적어도 적목 현상이 왜 PK 가 힘을 주지 않는지 알고 있다. 강한 시작 기술이 부족해서요.
탄약 상동 ~ 손들어. 손을 시작하다. PK 시작 기술은 이 직업이 PK 에 적합한지 여부를 정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강세를 보인 그 직업들을 봐라. 모두 좋은 시작 기술을 가지고 있다.
추가된 기술 온라인 더미에 대해서는 여기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뻣뻣하게 늘어나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강경하게 말하기 어렵고, 국복은 예측하기 어렵다. 뻣뻣하게 증가하면 나는 이해하기 어렵다. 쌍칼 후 공격의 뻣뻣함을 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무기 자체가 공격한 후의 뻣뻣한 상승폭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경직에는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하나는 공격하는 괴물이 받는 경직입니다. 하나는 특정 기술이나 공격을 방출한 후 가지고 있는 뻣뻣함이다.
또한. 너의 보충 대답.
너는 맨손을 얕보았다. 맨손은 당신이 공중에 떠 있거나 쓰러지기만 하면 가장 큰 수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직업에 속한다. 보호를 깨고 이를 달성하는 것은 정말 인품에 걸린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테이크아웃 70 판은 보호 메커니즘을 다시 개정할지 여부를 모르기 때문에 맨손으로 무색 기술은 기회를 늘리는 출현률인 칼을 뽑아 점프를 강요할 수 있다. 맹룡은 직접 충돌할 수 있다. 검춤을 제외하고는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나머지 두 가지 기술은 괴롭힘과 시작에 속하며, 주요 상해 기술은 아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는 무색을 넣지 않아도 승기를 찾을 수 있다. 솔직히 상존하는 PK 와도 반드시 무색해야 이길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네요. 이 점은 내가 인정하기 어렵다.
또한 PK 등급은 한 사람의 능력을 측정할 수 없다. 나는 만급이 될 것이다. 2 년여 동안 집을 지었다. 일 년 동안 DNF 만 놀다. 맨손을 전문적으로 수리하다. 하루 PK10 시간 이상. 전문적으로 55 를 섞는다. 그때 53 이 들어가자마자 욕을 이겼기 때문이다. 욕을 잃다. 심심하다. 사실, 당신은 지금 자유로워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고수를 만날 수 있고, 동시에 10 급 PK 등급을 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 어떻게 말해야 합니까?
파군 조화라는 의미는 그리 크지 않다. 결국, 지금 PK 장내에서는 파병군에 대해 매우 간단해야 합니다. 하나는 파군이 당신 뒤로 돌진할 수 있도록 골라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패체를 조화롭게 없애는 것은 단지 대항력이 부족할 뿐이다. 적수가 파군에 대응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구체적으로 국복의 상황을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