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릿은 Java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작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HTML 페이지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애플릿의 HTML 파일을 사용하여 Java를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Java 개발 도구의 애플릿 뷰어를 통해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릿 프로그램은 이를 사용하는 HTML 파일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Java 애플릿은 웹 페이지의 대화형 기능과 동적 실행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러한 웹 페이지에 접속하면 애플릿이 사용자의 컴퓨터에 다운로드되어 실행되며, 실행 속도는 네트워크 대역폭이나 모뎀 액세스 속도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확장 정보:
Applet 클래스의 네 가지 기본 메소드는 실행 상태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init(), start(), stop(), destroy().
1. init() 메소드
는 주로 애플릿의 정상적인 작동을 위한 일부 초기화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이 애플릿을 호출하면 시스템은 먼저 이 메소드를 호출합니다. 일반적으로 웹 페이지의 매개변수를 애플릿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기본 구성요소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이 방법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start() 메서드
start() 메서드는 init() 메서드와 달리 여러 번 실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번만 실행하고 싶은 코드를 init() 메소드에 넣으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사운드 등을 계속하는 등 start() 메서드에서 스레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stop() 메서드
이 메서드는 사용자가 애플릿이 있는 페이지를 떠날 때 실행되므로 여러 번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애플릿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시스템 리소스를 소비하는 일부 작업을 중지하여 시스템 실행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이 메서드를 수동으로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4. Destroy() 메소드
Destroy() 메소드는 애플릿이 닫힐 때 상관없이 브라우저가 닫힐 때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destroy() 메소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점유된 비메모리 독립 자원의 복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애플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