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엠페러의 DNF 오리진 버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많은 친구들이 소드 엠페러의 새로운 버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데 어떤 변화가 있는지 모르시나요? 편집자가 가져온 검의 황제 브러시 맵에 몇 가지 전략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DNF 오리진 버전 소드엠페러의 최신 포인트 추가 권장 사항:
위 내용은 권장 포인트 추가 계획입니다. 일반적으로 BUFF와 패시브 스킬을 채운 후 중요한 무색 스킬을 채우고 검객의 폭발적인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데이터:
TP는 주력 부대에 무색 포인트 4개를 최대로 제공하는 것만 고려합니다.
스킬 비율을 cd로 나눈 값은 dp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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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당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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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카이삼사라검은 3연속 누적입니다 컷과 삼사라 검, 삼사라 검의 CD를 최대로 가져가세요
핵심:
3연속 환생:SP소모량이 적고,
CD만 Shattered Rock 및 Wandering Dragon Palm Half와 비슷하지만 시전하는 데 일정 시간이 걸리고 버스트 요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공격 범위가 작아서 출력 환경이 좋지 않을 때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지분쇄손 : 싱글스테이지이고 총 캐스팅 시간이 짧은 것이 장점이다. 더 중요한 점은 지상 유닛만 공격할 경우, 공중에 떠 있는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게 되어 리듬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크레인으로 들어올린 후 몬스터를 때릴 수 있는지, 움직이지 않고 들어올렸을 때 몬스터를 때릴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공격 범위는 그리 크지 않은 평균 수준입니다.
방황하는 용손(Wandering Dragon Palm) : 데미지가 여래손의 45%로 강화되었으나, CD는 여래손의 24%에 불과합니다.
타타가타 디바인 팜(Tathagata Divine Palm) : 산뜻한 폭발 스킬이지만 현재는 드래곤 팜에 비하면 그다지 가성비가 좋지 않다. 1레벨 여래장도 2W가 넘는 비율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니, 다른 스킬과 1레벨 여래장에서 SP를 조금 빼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하울링 스카이 크로스 슬래시:
두 번째 슬래시 이후 손은 2초 동안 제어됩니다. 이 최적화를 통해 손은 버스트 시스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됩니다.
사쿠라 슬래시와 라운드 댄스 슬래시: 몬스터를 대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부적절한 사용은 팀원의 출력을 방해합니다. 데미지 자체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스킬 성장(활성):
스킬 통계에서 각 스킬의 백분율은 스킬 레벨과 선형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각 추가 레벨마다 스킬의 백분율이 증가합니다. . 고정된 값. 그러나 성장률 측면에서는 점차 감소하는 문제가 있다. 통계 자료를 보면 작은 스킬의 성장률은 2.5% 정도이고, 무색 스킬의 성장률은 2.5%~6% 정도다. 스킬 레벨이 중첩되는 장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 데이터를 참고하면 된다. 수면의 성장률은 6% 정도이나 포인트 선택에는 영향이 없으므로 여기에는 데이터를 기재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편집자가 전해드리는 DNF 오리진 버전의 소드 엠퍼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