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NBALIVE08 달빛 보물 상자 수정자는 믿을 만합니까?

NBALIVE08 달빛 보물 상자 수정자는 믿을 만합니까?

캐릭터의 능력 속성이나 얼굴 신체 속성을 수정하고 싶습니까? 캐릭터의 능력 값 (hot 영역 등) 에 대한 일련의 속성 (Hot 영역 등) 을 수정하려면 Excel 2003 을 사용하여 Excel 을 열면 됩니다. 파일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열기를 클릭한 다음 내 문서에서 찾은 아카이브는 nbaliveo8 폴더에 있습니다. saves 의 players (players 로 표시됨) 라는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숫자 테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 숫자가 나타내는 능력 값입니다.) CASH_YEAR 가 있습니다. 그게 월급입니다. CASH_TOTAL 은 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CASH_RAISE 는 연간 급여 인상 수치입니다. YEARS 는 계약 연수이고, YEARS_LEFT 는 나머지 계약 연수 이전의 능력치를 모두 수정할 수 있어 스스로 나로를 찾을 수 있다.

A--deleted: 현역 선수는 FALSE 입니다.

B--name: 선수 이름

C--fname: 선수 성

D--nickname: 선수 별명. Nicknames.dbf 의 해당 번호 참조

E--playerid: 선수 데이터의' 신분' 번호

F--번호: 선수 유니폼 번호

G--위치: 선수 타이틀 위치

0: C1: pf2: sf3: sg4: pg

H--위치 2: 선수 2 위 위치

0: C1: pf2: sf3: sg4: pg

I--years exp: NBA 에서 선수들의 볼링 J

--schoolnum: 선수들이 졸업한 학교, school.dbf 의 해당 숫자 참조

K-hand: 0: 오른손 1: 왼손

L--쇼 리미트: 선수들이 운동화 브랜드를 신는 것에 대한 제한.

M--orighshoe: 선수들의 홈 운동화

N--origa shoe: 선수 원정 운동화

O---OVERALLRTG: 선수 종합 능력 지수-실제 경기에서 추정

P--play rvalue: 왕조 모드에서 이 (자유) 선수와 계약하는 데 필요한 임금을 결정하는 선수 가치. 모든 선수의 능력 수치는 DBF 에 0=0 1=1 50=50 90=90 등으로 기록되어 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Q--fg pbase: 슈팅/점프 능력

R--threeptbas: 3 점슛 슈팅 능력

S--FTP base: 벌바구니 능력

T--DNK Ability: 덩크 능력-한 선수가 어려운 덩크를 자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U---STLABILITY: 복사 능력

V--blkability: 차단

W---OREABILITY: 공격 리바운드 능력

X---DREABILITY: 수비 리바운드 능력

Y---BALABILITY: 공 처리 능력

Z--off ability: 공격 적극성

AA--DEFABILITY: 수비 적극성

AB--SPEED: 속도 (안정된 속도 결정)

AC--QUICK: 민첩성 (동작 속도, 시작 속도)

광고 AD--JUMP: 튀는 능력

AE--DRIBBLE: 볼 컨트롤

AF--DSTRENGTH: 힘

AG--DHARDY: 열심히 노력하거나 심리적으로 감당할 수 있는 능력 (NLSC 에서는 체력이 강하며, 비유경기 중 부상상황에 반응하지만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AH--DSHOOTRANG: 사정거리, 슈팅 구역 (8-25 피트, 2.5-7.5 미터)

AI--FATIGUE: 지구력, 체력

AJ--INSIDESC: 내선 (3 초 영역) 점수 능력

AK--THREEPTATT: 3 점슛 한 번

AL--PRIMACY: 팀에서 팀의 중요성 (팀 동료의 신뢰), 컴퓨터가 이에 따라 팀의 다른 선수 수를 결정한다

AM--SCOREAREA: 선수 공격 스타일 (이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득점 방식)-아래 표 참조

모델 선수 위치 예

_ 2: PG/SG 순사수, 팀원의 패스 품질에 따라 Elgin Baylor, Mitch Richmond

의 플레이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4: f/c 는 장내의 여러 위치에서 흔들리는 사람 Scottie Pippen, LeBron James

를 감당할 수 있다

5: SG/SF 는 강력한 3 점 능력 (3 점 능력 70 이상) 을 가진 전능 사수 Reggie Miller, Glen Rice

6: PG 6 피트 5 이하의 작은 수비수들은 커버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John Stockt

On, Gary Payton

7: 어떤 상황에서도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을 득점할 수 있는 SG/SF 종합 스윙

9: f/c 단식 기술이 아주 뛰어난 키다리 (6 피트 8 이상) 야오밍, 샤퀼리 o 'neal 1

0: PF/C 는 중거리, 심지어 3 점 밖에서 득점한 큰 키 (6 피트 8 이상) 인 Antoine Walker, Dirk Nowitzki

AN--FACIALCTRL: 얼굴 표정

0: 나무, 무표정

1: 차분함

2: 흥분 (Shaq O'Neal)

AO--FTRITUAL: 자유투의 습관동작. 대부분의 선수는 0

로 설정됩니다

AP--AUDIONICK: 생방송에서 아나운서가 외치는 선수의 이름, 별명-자건선수

AQ--CELEBPACK: 축하 스타일-선수가 덩크 (덩크) 후 할 수 있는 동작

Ar-AR--THREEPTSTY AS--ORIGTEAM: 시즌 초 소속 팀 선수.

팀 번호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0: atlantahawks

1: 보스턴 셀틱

저자: Adonis 09132007-8-5 11: 39 이 발언에 회신

-----------------은

2 NBA2007 EXCEL 을 사용하여 선수 속성 수정 방법

2: Charlotte bobcats

3: Chicago bulls

4: Cleveland Cavaliers

5: dallasmavericks

6: denvernuggets

7: Detroit pistons

8: golden state warriors

9: Houston rockets

10: 인디아나 패스

11: los Angeles clippers

12: los Angeles Lakers

13: memphisgrizzlies

14: Miami heat

15: milwaukee bucks

16: Minnesota timberwolves

17: new jersey nets

18: 새로운 Orleans hornets

19: 뉴욕 닉

20: Orlando magic

21: Philadelphia 76ers

22: phoenix suns

23: portland trail blazers

24: Sacramento kings

25: San Antonio spurs

26: Seattle supersonics

27: 토로노토 래스터

28: Utah jazz

29: Washington 마법사

50: free agents

30: East All-Stars 동구 스타

31: 웨스트 All-Stars 서부 스타

33: 50's All-Stars

34: 60's All-Stars

35: 70's All-Stars

36: 80's All-Stars

37: 90's All-Stars

38: Retired

은퇴한 선수

39: 쿠키

40: legends pool

41: 국제팀

43: 유럽 팀

44: 1 학년 학생

45: 2 학년 학생

AT--TEAM: 선수들이 현재 있는 팀

AU--ROSTERPOS: 팀 위치

0: 선제 센터 1: 선제 파워 포워드 2: 선제 Small Forward 3: 선제 Shooting Guard 4: 선제 Point Guard 5-11: 벤치 선수

12-14: 부상 목록

AV--BIRTHEDATE: 선수 생일, yyyymmdd 형식 (예: 1975 03 29 = 1975 년 3 월 29 일)

AW--BTOWNID: 선수가 태어난 도시 (birthtown.dbf 정보 참조)

AX--DPLACE: 선수 오디션 순위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1)

AY--DROUND: 선수 오디션 라운드 (1 라운드 또는 2 라운드)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1)

AZ--DOVERALL: 선수의 오디션 위치 (예: 2 라운드 1 위, 그럼 그의 오디션 위치는 30 위) B

A-draft year: 선수가 선정된 연도, yyyy 형식 (예: 2000)

B BB--DRAFTEDBY: 이 선수의 팀을 선택하고 3 자 약어 (예: Alt, Bos) BC--SCRATCH1 1? BD--SCRATHCE2? Be-scratch 3?

BF--DUNKPACK: 덩크 스타일-선수가 연기할 수 있는 덩크슛을 결정합니다.

구체적인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Dunk Package (DUNKPACK)

1: 바구니만 ..

2: 더 많이 할 때는 바구니를 선택하고, 튀는 능력이 충분하다면 색다른 예쁜 바구니 (Iverson).

3: 1, 2 와 같은 바구니, 5 피트 떨어진 곳에서 바구니를 할 수 없습니다.

4: 위에 언급한 모든 바구니를 두고 가끔 한두 개의 덩크슛을 합니다 ..

5: 간단한 한 손과 두 손으로 덩크슛을 합니다.

6: 싱글 타입 한손 및 양손 덩크.

7: 4 ~ 5 피트 거리에서 양손으로 덩크할 수 있고, 10 피트 정도 거리에서

를 올릴 수 있습니다

8: 한 손으로 양손으로 덩크하는 것은 대체로 5 ~ 6 피트의 공중회전과 등뒤에서 덩크하는 덩크입니다

9: 더 강력한 한 손과 양손 덩크뿐만 아니라 10 피트 정도의 덩크업

10: 공격수의 강력한 관바구니는 그해 레인맨 Kemp 처럼 열정이 넘쳤다

11: 수비수의 강력한 슬램 덩크, 도미니크 윌킨스의 트레이드마크가 360 도 풍차 슬램 덩크

12: Clyde Drexler 의 트레이드마크 덩크도 페널티 라인 근처에서 덩크슛을 뛸 수 있는 글라이더

13: Patrick Ewing 의 트레이드마크 덩크입니다. 대부분 제한 구역 안의 턴 덩크와 6 피트 떨어진 덩크입니다.

14: 대부분의 보통 키다리들이 할 수 있는 덩크바구니

15: 건장한 키가 사용하는 덩크바구니, 큰 상어 O'Neal 이 상대를 찢는 공연

16: 비인 조던과 J 박사의 등록상표-덩크나 덩크뿐만 아니라 벌구선에서 덩크까지 뛸 수 있습니다.

17: 키가 7 피트 2 이상인 슈퍼 롱 덩크입니다. 야오밍 팔이 너무 길어서 그는 점프할 필요도 없다.

Bg-destiny BH-injury id: 부상 옵션, injury.dbf 파일의 해당 숫자를 참조하며 기본 옵션은 0 (부상 없음)

BI--INJURYDATE: 부상 발생 날짜, 시즌 중 게임 과정에 의해 결정됨

BJ--RECOVERDATE: 선수 부상회복 날짜는 시즌 중 게임 과정에 의해 결정된다.

BK--ISPLAYABLE: 선수의 부상 정도는 심각한 부상 (severe injury), 경상 (minor injury) 또는 부상 없음 (uninjured) 으로 선수가 출전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노랑색으로 보이면 부상을 입었지만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 (그러나 능력은 부상의 영향을 받는다). 만약 정상적으로 나타난다면, 그는 문제없을 것이다.

BL--ISCREATED: 이 선수가 스스로 만든 것인지 (TRUE/ false 가 아님)

BM--FACEPATCH: 이 선수가 얼굴 패치 (TRUE/ false 아님)

BN--ISGENERATE: 이 선수가 왕조 모드에서 시스템 생성 (TRUE/ false 아님)

BO--ISHISTORIC: 이 선수는 전설의 선수인지 아니면 올스타팀 선수인지 (TRUE/ FALSE 가 아님), 그렇다면 왕조 모델에 참가할 수 없다.

BP--TRADEABLE: 선수가 교환에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참/거짓 아님). 적색으로 표시된 선수 (심각한 부상) 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BQ--PLAYERPKG: 아바타 신분으로 그 선수의 생김새를 결정합니다.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 (예: KOBRYAN) 참고: 선수 이름이 5 자 미만이면 영어 문자의 밑줄로 채워주세요 (예: YAMING_)

BR--INSEASON: 선수들이 정규 경기 (TRUE/ false 아님)

BS--INPLAYOFF: 선수들이 포스트시즌 (TRUE/ false 아님)

BT--ROOKIEPKG: 시스템 생성 신예의 발전 잠재력 0: 아주 좋은 1: 좋은 2: 매우 일반적인 3: 제한된 4: 매우 제한된

BU--ROOKVALUE: 이 신예의 가치-시스템이 신예를 생성하는 수치

BV--ROOKIERANK: 이 신예가 선택될 수 있는 위치-시스템이 신예를 생성하는 자료

BW--ROOKIERANK2 2: 이 신예가 두 번째로 선택될 수 있는 위치-시스템이 신예를 생성하는 자료

BX--GRADCLASS: 신예 학력 0: 고등학생 1: 1 학년 2: 2 학년 3: 3 학년 4: 4 학년 B

Y Y--CASH_YEAR: 선수 연봉

Bz BZ--CASH_TOTAL: 선수 총 연봉

Ca CA--CASH_RAISE: 급여 인상

C b CB--YEARS_LONG: 계약 기간

CC--YEARS_LEFT: 계약 잔여 연수

Cd CD--CASH_TEAM: 이 선수에게 임금을 제공하는 팀

Ce-pref _ len: 계약 기간 요구

Cf-min _ target

CG--LOWBALLED

CH--ISMINIM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