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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3D 모델링 프로세스는 무엇인가요?

완전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생산 과정에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포함되며, 전체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우선 처음에 하고 싶은 작업을 정한 뒤, 원화 참고자료를 검색해 보면 여러 관점에서 참고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결정하면 3D 모델 제작 과정에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 로우 모델 만들기

이 단계는 소위 대규모 프로세스로, Maya나 3ds Max를 사용하여 기본 로우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인간 모델을 생성하면 후속 장비 제작 및 캐릭터 조각 작업이 용이해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얼굴 수를 낮게 유지합니다.

2. 옷과 장비 만들기

첫 번째 단계에서 모델을 Maya로 가져와 캐릭터에 옷과 장비를 더 많이 만들 수도 있습니다. MD 작업을 사용하여 라인을 가공하여 중간 금형을 만듭니다.

3. 하이모델 조각 수행

하이모델 조각 및 제작을 위해 중간 금형을 ZBrush에 넣습니다. 이 단계는 시간이 많이 걸리며 기본적으로 효과를 결정합니다. 최종 모델이므로 조심해서 다루십시오.

4. 상위 모델을 하위 모델로 토폴로지

조각된 상위 모델은 일반적으로 수백만 개 이상의 면 수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져오기가 어렵습니다. 게임 엔진에 넣기 때문에 TopoGun을 이용해 로우 모델로 토폴로지를 만들어서 엔진으로 가져올 수 있어야 합니다.

5. UV 해체

토폴로지가 좋은 낮은 모델은 텍스처의 후반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UV를 확장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UV 배열.

6. 베이킹

이 단계의 기능은 하이 폴리 모델의 세부 정보를 UV에 매핑하는 것입니다. 툴백을 사용하여 하이 폴리로 텍스처를 생성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모델 세부정보.

7. 텍스처 맵 적용

Substance Painter를 사용하여 로우 모델에 텍스처를 붙여넣고 모델에 대한 재질 맵을 그려 모델이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고 더 잘 보이도록 만듭니다. 효과.

기본적으로 위의 7단계 과정은 이미 이해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전체 3D 모델링 제작 과정을 배우고 싶다면 DCGART 공식 웹사이트에 가서 적합한 모델링 튜토리얼을 찾아보세요. 공식 웹사이트의 "자습 수업" 모듈에서 공개 수업의 라이브 방송이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설치 비디오 및 학습 자료를 포함한 "작업" "공유" 모듈의 학습 비디오도 공식 웹사이트에 있어 3D 모델링 학습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D 모델링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