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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이 시애틀의 러브레터를 만나다" 는 주제는 무엇입니까?

베이징이 시애틀을 만나다' 1 편과 이 2 편은 이야기에서 아무런 연관이 없다. 유일하게 변하지 않은 것은 두 주인공, 탕웨이, 오수포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에 달려와 티슈를 준비했지만 진페이와 오언슈 교회의 고백을 할 때 울음을 터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80 세의 결혼식

\ "할머니, 당신은 평생 움직이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의자에 앉아 스웨터를 짜고 있습니다. 몸아, 나만큼 좋지 않아. 내가 말하는 것이 듣기 좋지 않다고 탓하지 마라, 80% 야, 네가 나보다 먼저 갈 거야. 그것도 아주 좋다, 너는 담이 작고 멍청하다. 내가 먼저 가면 집안의 그 많은 일을 너는 어떻게 처리하느냐. 너는 또 울기를 좋아하고, 너 혼자 거기서 울어도 나는 안심하지 않는다. 노부인아, 사람이 죽기 전에 병이 나고, 아픈데, 확실히 사람을 귀찮게 한다. 하지만 안심해, 네가 아무리 귀찮게 해도 나는 너를 미워하지 않을 거야. 나는 성질이 좋지 않으니, 네가 저쪽에 도착하면 원하면 나를 기다려라. 만약 네가 원하지 않는다면, 네가 나보다 성질이 좋은 것을 찾으면 나도 승낙한다. 그럼 우리 둘 다 약속했어, 묘비 옆에 내가 한 조각 비울 거야, 그때 내 이름을 네 옆에 새겨도 돼, 너 볼래?

여기를 보았을 때, 너는 누구를 생각했니? 너를 울게 한 그 사람은 누구야?

병원 문 밖에서 이미 백발이 가득한 노부인이 손을 잡고 길을 건너는 것을 보고 그는 차 안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나에게 말했다. 때때로 우리를 감동시킨 것은 산맹 서약이 아니라 길을 건널 때, 너는 내 손을 잡고 끌면서 잔소리를 한다. 차가 있는데, 왜 길을 보지 않고, 여러 번 말했고, 길 한가운데 서 있는 것이 가장 위험하다. 네가 이렇게 하면 내가 어떻게 너 혼자 길을 건너는 것을 안심시킬 수 있겠니. 어느 날 내가 이미 노령이었더라도.

시간 앞에서 맹세를 하고, 감언이설은 모두 그렇게 얇아 보인다.

두 사람이 뽑히지 않는 것은 정말 아름답고, 이렇게 개인이 존재하는 것은 모두 부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영화 속 할머니는 할아버지를 위한 최고의 후보다. 함께 70 년 동안 할머니가 우는 소리를 들으면 여전히 마음이 아픕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젊은 시절의 얼굴을 사랑했지만, 나는 당신의 파괴된 얼굴, 집자의 손, 평생의 동반자가 가장 로맨틱한 고백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 가지가 없다. 단 하나, 물러서지 않고 둘째, 아쉬운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생존압력으로 세상사에 힘겹게 몸을 닦고 지척천애의 어쩔 수 없이, 영화를 보고 나면, 당신은 또 사랑을 믿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화는 해련 햄프에게 바쳐졌고, 2016 년은 그녀의 탄생 100 주년이다. Hailian Hanfu 는 영국 런던에서 멀리 떨어진 서점 주인 Frank 와 20 년 동안 의사 소통을 한 미국 시나리오 작가이지만 만난 적이 없습니다. 이 혜질란심의 여자는 이를 영감으로 수많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썼는데, 나는 그녀가 얼마나 많은 밤을 창문으로 바라보아야 하는지, 그리움이 기승을 부렸는지, 바로 영국으로 날아갈 충동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사랑의 마력, 그녀는 도대체 무엇으로 저항하는가? 영화를 본 후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안타까워했다. "해련이 원고료로 영국 가는 비행기표를 사면 결말이 달라질까?" 이 이야기에서' 젊음을 틈타 하고 싶은 대로 하라' 고 결정한 감독도 이런 선택에 치우친 것 같아 결국 새우와 소가 10 년가 84 번지에서의 만남, 해롄햄프의 평생의 아쉬움이 영화에서 원만하게 이뤄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랑 할 수 없는 이야기, 그리고 탕웨이, 보숙홍의 편지 전서의 낭만, 이 영화는 처음부터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기조를 정했습니다. 다만, 영화가 맹목적으로 사랑에 대한 환상에 빠지면 현실과의 연결이 약하고 억지스러워 보입니다. 영화에서 보숙의 입을 빌려 문제를 던졌습니다 이 문제는 우리의 아픔을 예리하게 건드렸는데, 이 침대에 올라도 결과가 없는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손을 만지면 평생의 사랑을 기대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 입속의 두 사람 중 몇 명이 정말 마음속의 유일한 사람인가? 때로는 "이 단계에서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없다" 는 아쉬운 대로 할 때가 있다.

하지만 이 문제에 대한 답은 주지 않았고, 매몰된 볼펜도 심도 있는 해석이 없었다. 결국 이 영화는 인생의 두터운 느낌을 덜고, 완전히 음탕한 판타지 멜로 영화의 일과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술을 좋아하는 사람처럼 자신의 세상에서 미친 듯이 춤을 추지만 억지로 * * * 소리를 내야 한다.

예전에는 차마가 멀고 편지가 느려서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할 수 있을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은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물론 영화 작가와 감독도 포함돼 있었기 때문에, 멍한 심정을 큰 화면으로 옮긴다면, 영화에 너무 많은 논리가 통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가장 큰 것은 편지 분실, 마음 초조함,' 눈 밑을 가르치면 한이 없고, 세상에 백두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는 것이다. 모두 하룻밤 백두를 그리워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너희들은 왜 마음속에 서로의 전화번호를 쓸 수 없는가? 그렇게 우리의 눈물을 벌고 싶습니까? 그래서 우리가 함께 서두르길 바랍니까? 하지만 감독님, 정말 틀렸습니다. 제가 여주인을 찾기 위해 뉴스 보도에 뛰어들어 뒤에서 간판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수염 밸러스트의 보숙은 전혀 낭만적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민망증이 모두 범했습니다. 분위기를 렌더링합니다. 영화 감정의 고조를 만들어 우리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IQ 를 존중해 주시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콩꽃잎 점수 6.7, 합격선에서 발버둥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BUT, 영화 흥행은 국산 멜로영화 기록을 경신했다. 7 억 8000 만 (물타기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우리 문예여신 탕웨이, 유아남신 보숙의 호소력이 얼굴을 솔질하며 전체 흥행을 떠받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 후 편지를 쓰려고 시도하고 서점에서 고시가 잘 팔리고, 영화에는 감당할 수 있는 교육책임이 없고, 영화 밖에서는 사람들에게 고전을 읽도록 지도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영화가 짊어지고 있는 문화적 책임도 완수한 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정도의 긍정적인 의미도 영화 가산점 안에 들어가자.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 문예에 한 번 와 봅시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은 귀신과 같다고 말한다. 말하는 사람이 많고, 정말 만나는 사람이 적다. 당신의 마음속에 영화를 보고 책을 고치려는 충동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까? 구름 속에서 누가 금서를 보내요?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