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ex가 바뀌었는데 괜찮아요 1이라도 더하고 결국 sp가 딱 맞으면 그게 최고죠--. SP가 여전히 풍부하다면 여기에 추가하세요. 팔꿈치 공격에 CD타임이 추가됐지만 여전히 강제효과 5개(강제 여부는 개인 습관에 따라 다름)
치팅으로 헤게모니가 조화를 이뤄 필수 아이템이 됐다. 기능.
서민들에게는 웅크리기 스킬이 괜찮지만, 부유한 사람들에게는 사용하지 마세요.
SP가 부족할 경우 하단킥, 회오리킥, 60ex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철산이 가득 차면 중간에 버클도 가능). 필수인지 여부는 sp가 얼마나 풍부한지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차이가 없기 때문에 건틀릿과 장갑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은 포인트 추가 프레임워크입니다. 어떻게 포인트를 추가하든 SP 시뮬레이터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려면 이 포인트 추가 상황에 집중해야 합니다.
직업: Wuji
레벨: 70
총 SP: 7470
사용 SP: 6380
남은 SP: 1090
총 TP: 21
사용된 TP: 12
남은 TP: 12
총 QP: 2670
사용된 QP: 1940
p>
남은 QP: 730
========스킬 분류=================
------- 일반---------
백킥, 레벨: 5
강제 - 뒤로 차기, 레벨: 1
앞으로 차기, 레벨: 5
무릎 타격, 레벨: 1
모래 던지기, 레벨: 1
이글 스텝, 레벨: 5
공격 유형 변환, 레벨: 1
아래 차기, 레벨: 10
돌풍 추적, 레벨: 5< /p>
순포, 레벨: 1
토네이도 킥, 레벨: 21
------ 전직--- -------- ----------
주먹 마스터리, 레벨: 1
불 태우기, 레벨: 8
< p>불 토네이도 킥, 레벨: 5회오리바람 심장파괴자 차기, 레벨: 1
벼락 삼중차기, 레벨: 1
번개 춤, 레벨: 16
플레임 스텝 , 레벨: 11
팔꿈치 타격, 레벨: 5
순간 섀도우 체인 킥, 레벨: 13
< p>무릎 펀치, 레벨: 18< p>강제 - 무릎 펀치, 레벨: 1근육을 부드럽게 하기, 레벨: 3
강한 펀치, 레벨: 17
약함 인식, 레벨: 14
강제 - 팔꿈치 타격, 레벨: 1
헤게모니 갑옷, 레벨: 17
강제 - 낮은 발차기, 레벨: 1
-------유니버설---------
라이트 아머 마스터리,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강제 - 백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70< /p>
산다 경갑 숙련도, 레벨: 1< /p>
몸으로 웅크리기, 레벨: 1
-------특성--------- ---------------
강화 - 회오리차기, 레벨: 1
강화 - 라이트닝 댄스, 레벨: 2
< p>------성격------ ---------------강화 - 힘, 레벨: 27
< p>강화 - 적중, 레벨: 20강화 - 속성강화, 레벨 : 10
이건 나만의 포인트다. .
(만철산고)
직업: 무술 레벨: 70
총 SP: 7470
사용 SP: 7445
남음 SP: 25
총 TP: 21
사용 TP: 12
남은 TP: 9
총 QP: 2670
사용 QP: 2640
남은 QP: 30
========스킬 분류============ == ===
-------보통---------
백킥, 레벨 : 5
강제 - 뒷차기, 레벨: 1
앞차기, 레벨: 5
무릎 타격, 레벨: 1
< p> 공중파 던지기, 레벨: 1모래 던지기, 레벨: 1
독수리 밟기, 레벨: 5
공격 유형 변환, 레벨: 1< /p >
낮은 발차기, 레벨: 30
바람 추적, 레벨: 5
순 단계, 레벨: 1
토네이도 발차기, 레벨: 21< /p>
---------직업 변경---------
장갑 숙련, 레벨: 1< /p>
불타오르기, 레벨: 8
불타오르는 회오리차기, 레벨: 5
사이클론 가슴아픈 발차기, 레벨: 1
< p>썬더볼트 삼중차기 , 레벨: 2번개 춤, 레벨: 16
플레임 스텝, 레벨: 11
팔꿈치, 레벨: 5
스냅샷 체인 킥, 레벨: 13
무릎 펀치, 레벨: 18
강제 - 무릎 펀치, 레벨: 1
근육 완화, 레벨: 5
p>
강한 펀치, 레벨: 17
약점 인식, 레벨: 14
강제 - 팔꿈치 타격, 레벨: 1
p>
헤게모니 아머, 레벨: 17
필수 - 하킥, 레벨: 1
티에샨보, 레벨: 23
할인 넥, 레벨: 1
---------유니버설---------
경갑옷 마스터리,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필수 - 백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70
산다 경갑 숙련도, 레벨: 1
몸으로 웅크리기, 레벨: 1
------특성---------- -------- ---
강화- 토네이도 킥, 레벨: 1
강화- 하단 킥, 레벨: 3
강화- 라이트닝 댄스, 레벨: 2
p>
강화 - 기본 스킬 숙련도, 레벨: 3
-------인격------------ ---------
강화 - 힘, 레벨: 27
강화 - 적중, 레벨: 20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10
강화 - 정신력, 레벨: 27
강화 - MP회복, 레벨: 8
60ex에 2개가 추가되어 그에게 주어진 남은 포인트입니다. .
오늘의 TP는 정말 풍성합니다. 필수 EX 패시브 스킬을 제외하고 나머지 TP는 랜덤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업데이트를 절반만 열어본 결과인데 그렇지 않습니다. 나머지 반은 - - 45EX TAT 달라고 합니다) 기본 스킬 숙련도도 있어요 (XX 공격력 증가, 딱히 더할 게 없어서...)
아직도 모르겠어요 쇠뼈와 쇠뼈를 추천하는데 쇠뼈와 쇠뼈로 만들어졌다가 풀려난 대군주체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이번에 우지님의 대군주체를 조화시켰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추가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주도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할 일이 없을 때 적응해야 합니다. 많은 직업이 조화롭습니다 (노조에 계시는 우리 어머니에게 들었습니다) 폭발이 너무 많고 TAT가 쓰레기라고 합니다)
qp 스킬은 완전한 힘, 체력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및 속성 향상. 회피, 이동, 물리적 본질, HPMP 및 저항의 다른 측면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수천년 동안 열심히 일한 사람이기 때문에 에너지가 넘치고 MP 회복도 이제 어머니가 더 이상 내 MP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타오르는 회오리 다리 가득(부러진 뼈)
직업: 우지
레벨: 70
총 SP: 7470
p> p>
사용 SP: 7470
남은 SP: 0
총 TP: 21
사용 TP: 16
남은 TP: 5
총 QP: 2670
사용된 QP: 1940
남은 QP: 730
==== = ==스킬 분류=================
---------보통------------- -------
뒤차기 레벨: 5
강제 - 뒷차기 레벨: 1
앞차기 레벨: 5
p>
무릎 타격, 레벨: 1
모래 던지기, 레벨: 1
모래 던지기, 레벨: 1
독수리 밟기, 레벨: 1 :5
공격 유형 전환 레벨: 1
아래로 차기, 레벨: 30
바람 추적, 레벨: 5
즉시 스텝, 레벨: 1
토네이도 킥, 레벨: 21
---------전직---------------- -----
주먹 마스터리, 레벨: 1
불타오르기, 레벨: 8
타오르는 회오리발차기, 레벨: 18
< p>회오리 바람 하트브레이커 킥, 레벨: 1썬더볼트 삼중 킥, 레벨: 3
번개 춤, 레벨: 16
플레임 스텝, 레벨: 11< /p>
팔꿈치 타격, 레벨: 5
스냅샷 체인 킥, 레벨: 13
무릎 펀치, 레벨: 18
< p>힘 - 무릎 펀치 , 레벨: 1근육 부드럽게 하기, 레벨: 5
강한 펀치, 레벨: 17
약함 인식, 레벨: 14
Force - 팔꿈치 타격, 레벨: 1
오버로드 아머, 레벨: 17
Force - 낮은 킥, 레벨: 1
< p>목 스냅, 레벨: 1------유니버설---------
라이트 아머 마스터리, 레벨: 1< /p>
백 점프, 레벨: 1
강제 - 백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70
산다 경갑옷 숙련도, 레벨: 1
몸으로 웅크리기, 레벨: 1
------특성--------- --------- ------
강화 - 토네이도 킥, 레벨: 1
강화 - 하단 킥, 레벨: 3
강화- 라이트닝 댄스, 레벨: 2
강화- 기본 스킬 숙련도, 레벨: 3
강화- 타오르는 회오리바람 다리, 레벨: 2
-------성격-- ------
강화 - 힘, 레벨: 27
강화 - 적중, 레벨: 20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10
qp 여기에 세 가지 강화를 추가했는데 나머지는 독립, 개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폭발과 마법 폭발은 생각하지 마세요. .
너무 많은 반복은 의미가 없습니다. 루틴은 모두 동일하며 기술 한두 가지만 변경됩니다. 부러진 뼈 추가할 곳만 알려주세요
첫 번째 방법은 위와 같이 포인트를 추가하고 불타는 회오리다리를 버리고 부러진 뼈를 채워 EX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부러진 뼈가 가득하고 낮은 발차기가 가득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위 방법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하고 하단 구간에 10을 차고 남은 SP를 아이언마운틴이나 블레이징 토네이도 레그에 적절하게 주면 된다. 반드시 가득 찼을 필요는 없으며 일종의 SP를 채우는 방법일 뿐입니다.) 그리고 SP가 부족하다고 판단되면 60ex에서 차감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위의 뼈 조각은 개인적으로 추가한 두 가지에 불과합니다. 다른 것도 있을 테니 추가해 주세요.
누구나 자신만의 보너스 포인트 세트가 있고, 자신에게 맞는 보너스 포인트가 가장 좋습니다.
입양을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