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이 가무는 사실 황진 여자와 정욕 남자 간의 관계에 대한 적나라한 표현 (심지어 조금도 숨기지 않고 타락을 부추기는 것) 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왜 이런 단락을 안배했는지 알 수 없었다. 이것은 매우 문예적이고 상큼한 장면과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돌이켜보면, 이 시점에서 손자가 자신의 과거를 청산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이 청산은 자신이 잃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징그러운 손화림을 마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효과는 사실 실현되지 않았다. 이 메스꺼움에 직면하여, 린은 상관없다. 그는 손만 주시하고, 니우에 대해서는 아무런 감정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이 일이 니엘과 별로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니엘도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손은이 단락에 직면하여 과거의 마음을 청산하겠다고 더욱 굳게 굳혔고, 역효과가 나왔고, 니네도 화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행히 그는 감독 자체의 냉정함이 있어서 사라졌다. 그는 자신이 이 손자의 청산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철저히 생각해야 한다.
진코신은 이 단락에 있어서 매우 악랄해 보인다. 십자거리' 는 손씨가 다시 숲을 떠나 숲으로 향하는 동창에 해당한다. 이런 대응방식은 태극이 아닌가? 아마도 그는 이 단락을 통해 귀권을 풍자하려고 하는 것 같다.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손씨는 자신의 과거를 청산할 때, 이런 정의도 필수적이다. 자신을 이렇게 정의해야 자신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숲이 있는 제고점에 완벽한 반응을 줄 수 있어야 한다. (손대네는 너무 많은 응답이 필요하지 않고, 그들 사이에는 이 문제가 없고, 어떤 것은' 호혜 호혜' 이고, 어떤 도덕적 문제도 섞지 않는다.) 이 장면 이후, 손씨의 전체 상태는 이전의 부주의에서 벗어나, 그 후의 여운이 매우 차분하게 변해, 이런 차분함이 비로소 손주들이 숲의 초청을 받아들여 북경으로 갈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경의 그 단락은 단지 하나의 주제일 뿐, 손씨는 그녀가 숲을 사랑했다는 것을 인정했고, 림은 이 답을 얻었다. 임은 이 답안을 얻는 것 외에도, 원래 손씨와 비교했을 때 그가 얼마나 조심스러웠는지 (이때 노래는' 만약' 이었다), 비록 그가 그 감정을 소중히 여긴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자신이 남긴 상처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의 그 상처들은 자기가 핥지 않고 오히려 계속 찢고, 손자가 핥아먹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손씨는 그 감정을 계속 피했지만, 그녀는 다시 언급할 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다. 이렇게 보면 임은 정말 그 마음을 벌할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손씨가 한 것도 그것뿐이다. 그녀는 다시 아름다운 이야기를 시작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깨진 거울은 재결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린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니, 전체 막이 끝났을 때 가장 외로운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인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너는 나를 사랑한다' 는 말을 다시 한 번 반복했다. 문문은' 너는 나를 사랑한다' 로 감정을 갖기 시작했고,' 너는 나를 사랑한다' 에서 감정을 끝내는 것은 원만한 셈이다. 첫 번째는 의문이고, 두 번째는 확인이다. 그는 손씨가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그를 사랑했다는 것을 알고, 그도 따라서 만족했다. 결국 단순한' 호혜 호혜' 가 아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