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Csol 포효불꽃 강화는 어떡하지? 주로 포효하는 허리케인과 경쟁하고 싶은데, 추격자들을 제지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제안.

Csol 포효불꽃 강화는 어떡하지? 주로 포효하는 허리케인과 경쟁하고 싶은데, 추격자들을 제지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제안.

장거리 포인트제트 : 이 사람들은 주로 포효하는 불꽃을 사용하여 저격수를 제지하거나, 중거리에서 상대를 즉시 사살하기 때문에 이런 포효하는 불꽃의 강화는 주로 "데미지와 반동"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강화는 되지만 총 데미지(2레벨)와 반동(5레벨)은 강화 포인트가 7개밖에 안 되므로 마지막 포인트는 '적중률', 즉 '데미지 2, 히트 1, 반동 5", 압력 없이 모든 종류의 장거리 표적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연사성향"이 있기 때문에 연사속도를 높일 필요는 없다.

근접 스윕 흐름 : Roaring Flame의 원래 데미지는 40으로 돌격소총 중 1위(저격소총이 아닌 돌격소총이라는 점에 주의). 탄약 용량과 발사 속도가 문제이므로 근접 전투에 Roar and Fury를 사용하려면 발사 속도를 높이고 재장전해야 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Roar and Fury의 연속 발사는 레벨 3이고, 재장전은 레벨 5이므로 둘 다 채우는 것이 가장 좋다. 즉 "3연발 5회 재장전"의 활활 타오르는 불길은 레벨 8은 물론이고 근거리에서는 절대적으로 위력을 발휘한다. 장거리 목표물을 상대할 때는 약간 쓸모가 없습니다. 물론 다음과 같이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뒷좌석 3개 연속 발사 2" 이런 포효하는 불꽃은 장거리 타격에 더 적합하며 근거리에서의 빠른 처치는 불가능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