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 필수 기술 ☆ 추천도가 보통이다 ☆ ☆ 추천도가 좋다 ☆ ☆ ☆ 추천도가 좋다 ☆ ☆ ☆ ☆ 추천도가 좋다 ☆ ☆ ☆ ☆ ☆ 추천도가 매우 좋다 <
물리적 공격 비교 (높음 → 낮음)
거검 → 둔기 → 단검 → 태칼 → 광검
공격 범위 비교 (크게 → 작게)
거검 = = 광검 = = 둔기 = = 태도 → 단검
공격 속도 비교 (빠름 → 느림)
광검 → 태검 → 단검 → 둔기 = = 거검
일부 무기의 성질은 이 표와는 다르다. 예를 들면 유성락, 홍환, 갈라진 바람 등.
직업특색은 맨손
이라고도 한다[이 단락 편집] 자수점 추가
------빛과 흰색의 속도-빛의 검 영혼
= = = = = = 변동 = = =====
균열파 참수 +5 강제 (순브러시 도형에 1 을 더하면 충분하다. 연격용) (유적을 타파할 때 쓰는 불기사와 얼음기사는 빛을 말하지 않는 사람은 적수가 없고 또 일주일 정도 뜯어낼 수 있다) ☆ ☆ ☆ ☆ ☆☆☆☆
땅균열 파동검 +1 (개인의 습관을 보면 CD 를 놀리는 것을 좋아하면 조금 더하자. 。
바닥을 쓸 수 있다) ☆☆
= = = = = = 무기 기술 = = =====
★ 강제 (떠 다니는 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면 채울 수 있음) (공격은 강하지 않지만 성공 후에는 폭풍우 후 슈퍼 짧은 CD 를 모집하여 상대를 미치게 할 것입니다 (선배의 CD 를 베끼면 냉각 시간입니다)) ☆ ☆ ☆ ☆ ☆☆☆☆☆
연돌가시 +1 (가급적) ☆
체크 +5 아웃 강제 (체크 의식 불량 +5 아웃 자동 체크) (보스가 일어서는 충격파와 PK 파일은 신기에 잘 쓰이면 35 타 60 도 안 돼. 이 모집에 정통해야 돼. 네가 초심자인지 고수인지 증명해봐) ☆☆☆☆
☆ 은빛이 가득 찼다. (충격파로 사람을 진동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가득 채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진동자, 추가는 모두 사용하기 쉽지만, 광백은 패체가 없으면 쉽게 망가진다.) ☆ ☆ ☆☆☆
☆ 3 단 참수 +5(PK 강제) (이 스킬은 그림을 칠하고 도망가는 데 매우 유용하며, 광검이 Lv5 에 정통하면 5 단 참수가 발생할 수 있음) ☆ ☆ ☆ ☆ ☆☆☆
☆ 공중 참수 +1 (극 귀신 검술 앞이 격자와 같은 초심자인지 고수인지에 따라 당신이 공중을 잘못 배치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름) ☆ ☆☆☆☆
무기 절제+전체 (부자는 무시할 수 있다 ...) ☆ ☆ ☆ ☆ ☆
☆ 광검 능숙+전체 (광백 가사 기술은 Lv5 3 단 참수가 5 단 참수 Lv7 칼로 바뀌어 감전) ☆ ☆ ☆ ☆ ☆ ☆☆☆☆☆
☆ 후 점프 컷 +1 (이 트릭은 매우 강력합니다. 영혼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존 세이버 PK 를 찾아 플레이하면 무서운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 ☆ ☆ ☆ ☆☆☆☆☆
★ 리 유령 검술 +1 (칼을 뽑기 전에 다른 무기의 공격 방식을 바꾸는 맨손으로 기술을 더해야 한다! ) ☆☆☆
☆ 파극 칼날+전체 (어떤 검혼은 전혀 추가되지 않고 유용하지 않다) ☆ ☆ ☆☆☆☆☆
☆ ☆ ☆ ☆ ☆ ☆ ☆ ☆☆☆☆
☆ 파군 승룡타격 +5 (반드시 강제력 ...) ☆☆☆☆☆
맹룡단공컷 +5 (다른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을 그렸지만 PK 를 많이 쓰면 욕할 거야. 감전감전, 감전, 그리고 칼을 뽑아 닦고 닦는다. 칼을 뽑는 소리만 들려서 상대가 이미 끊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 ☆☆☆
팬텀 검무 +5(CD 스트림의 영혼이 있는 곳 ...) ☆☆
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철식)+만 (방어에 대한 약함은 간단히 말하면 우리의 상처를 강화하는 것 (어차피 한 가지 뜻일 수도 있음) 즉, 두 번째' 파극 칼날' 에 해당한다. 다만 그렇게 큰 부작용은 없을 뿐이다.) ☆ ☆ ☆ ☆ ☆
각성 기술: 극귀신검술 (폭풍식) +1 또는 가득 채워요 (스킬쓰레기라고 생각하시면 1, 그렇지 않으면 채워주세요) ☆ ☆☆☆☆
= = = = = = = 혈기 = =====
☆ 붕괴 +1 (연속 타격) ☆ ☆☆
☆ 크로스 컷 +1 (히트) ☆ ☆☆
영혼의 손 +1 (열파와 같이 당기지 않는 게이머도 연습한 선수와 같지 않다면 주로 유적인 불기사 없이 할 수 있다)
= = = = = = = = =====
고스트 컷 +1 (시스템이 더 많이 보내서는 안 됨)
= = = = = = 일반 = = =====
비상시 +1 (공중연격에 맞춰 약수, 패션, 묵죽 등+점프력이 있는 부자는 무시할 수 있음) ☆
☆ 물리적 폭격 +0 또는+전체 (광검 속도가 더 빠름) ☆ ☆☆☆☆
☆ 후점프 +1 강제 (맨손으로 반드시 기술 (후점프 컷 앞) PK 브러시도 큰 이득이 된다) ☆ ☆ ☆ ☆ ☆ ☆☆☆☆☆
☆ 몸을 웅크리고 쪼그리고 앉다 +1(10 시 SP 의 전형적인 황금기능) ☆☆☆☆☆
------거대한 흰색 점 높은 출력 악마-거대한 칼 검 영혼
변동:
균열 컷 +5 강제 (거대한 칼도 당길 수 있음) ☆ ☆☆☆
땅균열 파동검 +1 (패션을 가지고 있고 석방을 더하면 거검이 모두 2% 감소한 석방속도로 석방되지 않아 백타와 맞먹는다) ☆☆
☆ 위 선택+10 강제 (같은 수출은 높지만 덜 치지만) ☆ ☆☆☆☆
연돌가시 +1 (초보자가 거검을 더하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고 제안) ☆ ☆☆☆
체크 +3 또는 5 아웃 강제 (보스가 일어서는 충격파와 PK 의 파일은 매우 유용하지만, 신기를 잘 사용한다면, 당신은 35 다스 60 도 말을 하지 않고, 당신이 기억에 정통해야 한다) ☆ ☆ ☆ ☆ ☆☆☆☆☆
☆ 은락+전체 (넓은 범위의 공격은 십자보다 많이 어긋나는 NB 의 밴드 패체보다 일반적으로 깨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갑자기 열파 참혼이 거의 발생하지 않을 확률이 적다.) ☆ ☆ ☆ ☆ ☆ ☆☆☆☆☆
3 단 참수 +5 강압 (주로 맹룡이 5 를 추가하지 않으면 맹룡이 없다. PK 달리기도 잘 작동한다. 광검이 Lv5 에 정통하면 5 단 참수가 나타난다) ☆☆
☆ 공중연참수 +1 (오차가 심하다, 특히 거검이 사람을 미치게 하는 범위) ☆ ☆☆☆☆☆
무기 절제+전체 (돈이 있으면 추가할 수 없음) ☆
☆ 거 대 한 칼 능숙+전체 (필요한 경우 Lv3 실버 드롭 패 터 LV5 블록 충격파 LV7 은 드롭 해머 및 충격파를 생성 하는 군대를 깰 것 이다) ☆ ☆ ☆ ☆ ☆☆☆☆☆
☆ 후 점프 컷 +1 (광검 해설 참조) ☆ ☆☆☆☆
★ 유령 +1 (CD 가 바뀌었지만 이것을 추가하지 않으면 칼을 뽑을 수 없고 칼을 뽑을 수 없고 각성 기술을 추가할 수 없다. 사실 이것은 PK 에서 가끔 그림을 한 번 닦을 수 있고 CD 도 없다) ☆ ☆ ☆ ☆ ☆ ☆ ☆ ☆
파극 칼날+만 (누가 더 이상 공격할 수 없다고 했는가) ☆ ☆ ☆☆☆☆
★ 칼을 뽑는 컷+전체 (음남의 상해가 높을 수 있음) ☆ ☆ ☆ ☆
☆☆☆
☆ 파군+만출 강제 (거백의 리더들이 스스로 거검을 익혀 LV7 부터 PK 장까지 배워 본 사람을 이용해 다른 보호를 해볼 수 있다) ☆ ☆ ☆ ☆ ☆ ☆☆☆☆☆
맹룡 +5 (다른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을 그렸지만 PK 를 많이 쓰면 욕할 거야. 감전감전 먼저 감전 후 칼을 뽑아 닦고 닦는다. 칼을 뽑는 소리만 들리면 상대가 이미 끊겨 있는 걸 볼 수 있다. 。
) ☆☆☆
팬텀 검무 +1 (도제 놀이) ☆
= = = = = = = 혈기 = =====
붕괴 +1 (주요 연련을 사용할 수 있음) ☆☆
십자수 +1 (위 참조) ☆☆
혼혈의 손+얼마나 많은 SP 가 다 가죠. (+1 피가 얼마나 많은지 좀 보세요. 좀 더 많죠. 이건 절도사학의 임무입니다.) ☆ ☆☆☆☆
= = = = = = 일반 = = =====
비상은 SP 가 +1 을 할 수 있다. (사실, 이 기술이 가장 중요한 것은 공중연참만이 비상할 수 있는 한 당연히 다른 방법으로 비상약과 묵주+패션 신발+점프하는 신발을 마실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물건이 있다면 고려하지 않을 수 있다.) ☆ ☆ ☆☆
☆ 물리적 폭격+전체 (PK 브러시는 부족한 공격을 보완할 수 있음) ☆☆☆☆
☆ 후 점프 +1 강제 (맨손으로 기술 PK 브러시를 추가하는 것이 모두 큰 이득이 됨) ☆ ☆ ☆☆☆☆☆
☆ 몸을 웅크리고 쪼그리고 앉다 +1(10 시 SP 는 매우 적은 전형적인 황금기능) ☆ ☆ ☆☆☆☆☆
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철식)+만 (방어에 대한 약함은 단순히 우리의 상처를 강화하는 것 (어차피 한 가지 뜻일 수도 있음) 즉, 두 번째' 궁극의 칼날' 에 해당한다. 다만 그렇게 큰 부작용은 없을 뿐이다.) ☆ ☆ ☆ ☆ ☆
각성 기술: 극귀신 검술 (폭풍식) +1 (닭갈비 최고급 닭갈비 순위 2 위 쓰레기 각성 (첫 번째는 광전이다) 이 강해 보인다. CD 를 칠하는 것은 오랫동안 칼이나 맹룡보다 못하다.) ☆ ☆ ☆☆☆☆
개인평가: 거백이 크게 달라졌어. 다들 아주 대단한 걸 뜯어내는 법을 배워야 돼.
-----무딘 흰색 점
부공의 왕-둔기 검혼
= = = = = = 변동 = = =====
균열 컷 +5 강제 (처음 2 자 참조) ☆ ☆☆☆
= = = = = = 무기 기술 = = =====
☆ 위 선택 +10 강압 (5 면 충분하다. 10 을 원한다면 그때 많이 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 ☆☆☆☆
돌침 +1 (초반은 확실히 좋았고 후기는 닭갈비 후기인 BOOS 패체가 많이 움직여서 전혀 찌르지 못하잖아) ☆ ☆☆
블록 +3 강제 (BOOS 가 일어서는 충격파와 PK 의 파일은 매우 유용하지만, 신기에 잘 사용하면 35 다스 60 도 말을 하지 않는 한 기억에 정통해야 한다) ☆ ☆ ☆ ☆ ☆ ☆ ☆☆☆☆
☆ 실버 드롭+전체 (넓은 범위의 공격은 크로스 컷 오탈보다 훨씬 많은 NB) ☆ ☆☆☆
3 단 참수 +5 강압 (주로 맹룡이 5 를 추가하지 않으면 맹룡이 없다. PK 달리기도 잘하고 광검도 Lv5 에 정통하면 5 단 참수가 나타난다) ☆ ☆ ☆ ☆ ☆ ☆☆☆☆☆
★ 공중 참수 +1 (어이없고 전혀 쓸모가 없다.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없다. 둔기 숙달) ☆
☆ 둔기 숙달+전체 (배우면 공중으로 LV3 을 참수한 후 점프를 할 수 없다. LV5 공전 능력을 증가시켜 LV7 파군의 해머를 늘린다) ☆ ☆ ☆ ☆ ☆☆☆☆
☆ 후 점프 컷 +1 (부공 칭기즈칸은 올릴 수 있는 후 이렇게 순환할 수 있는 상대가 죽지 않았나? (애석하게도 히희희희희희를 보호하면 지금 뭐가 당할까 봐 두렵다)) ☆ ☆ ☆ ☆☆☆☆☆
★ 유령 +1 (CD 가 바뀌었지만 이것을 추가하지 않으면 칼을 뽑을 수 없고 칼을 뽑을 수 없고 각성 기술을 추가할 수 없다. 사실 이것은 PK 에서 가끔 그림을 한 번 칠하고 CD 도 없이 할 수 있다) ☆ ☆ ☆ ☆ ☆ ☆ ☆
깨진 극 블레이드+전체 (누가 높은 공격 하지 말
더 공격할 수 있다) ☆☆☆☆
☆ 칼을 뽑는 것+꽉 찬 것 (음인상해가 높을 수 있음) ☆ ☆☆☆☆☆
☆ 파군+강제 (거검과 같은 트릭) ☆ ☆☆☆☆☆
맹룡단공컷 +5 (다른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을 그렸지만 PK 를 많이 쓰면 욕할 거야. 감전감전, 감전, 그리고 칼을 뽑아 닦고 닦는다. 칼을 뽑는 소리만 들려서 상대가 이미 끊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 ☆☆☆☆☆
팬텀 검무 +1(CD 스트림 영혼이 있는 곳 ...) ☆
= = = = = = = 혈기 = =====
붕괴 +1 (주요 연련을 사용할 수 있음) ☆☆
십자수 +1 (위 참조) ☆☆
= = = = = = 일반 = = =====
점프 +1 (사실, 이 기술이 가장 중요한 것은 공중연참만 하면 비상약과 묵주+패션 신발+점프하는 신발을 다른 방법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이 있으면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 ☆☆
☆ 물리적 폭격+전체 (PK 브러시는 부족한 공격을 보완할 수 있음) ☆☆☆☆☆
☆ 후 점프 +1 강제 (맨손으로 기술 PK 브러시를 추가하는 것이 모두 큰 이득이 됨) ☆ ☆ ☆☆☆☆☆
☆ 몸을 웅크리고 쪼그리고 앉다 +1(10 시 SP 는 매우 적은 전형적인 황금기능) ☆ ☆☆☆☆☆
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철식)+만 (방어에 대한 약함은 단순히 우리의 상처를 강화하는 것 (어차피 한 가지 뜻일 수도 있음) 즉, 두 번째' 궁극의 칼날' 에 해당한다. 다만 그렇게 큰 부작용은 없을 뿐이다.) ☆ ☆ ☆ ☆ ☆
각성 기술: 극귀신 검술 (폭풍식) +1 (닭갈비 최고 닭갈비 순위 2 위 쓰레기 각성 (첫 번째는 광전이다) 광전의 존재와 같은 이치가 강한 것 같다. CD 를 칠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칼이나 맹룡을 뽑는 것보다 못하다.) ☆☆☆
개인평가: 종합점 상해출력이 비교적 높고 PK 가 징그럽습니다. 리귀신춤의 강력한 개인추천둔기는 둔기가 비교적 싸고 균형형입니다 (거검순공격형 광검 속도형은 각기 다른 특색이 있습니다).
-----태백점
공중 패주-태도 검혼
= = = = = = 변동 = = =====
★ 균열파 참수 +1 (어떤 사람들은 강제분열파를 말하는데, 균열파는 원래 별로 해를 끼치지 않고, 균열파조차도 잔그림자로 연결되어 있고, 강제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 포인트 강제의 경우, 도화는 더욱 쓸모가 없다. 맨손으로 베는 순간만 무적으로 만들 수 있고, PK 는 쓸모가 없다. +1 시 패권이면 충분하다) ☆☆
= = = = = = 무기 기술 = = =====
☆ 위로 선택 +5 강제 (가득 차 있는 것을 고려할 것 같지 않음) ☆ ☆ ☆☆☆
블록 +3 강제 또는 +5 자동 (쓸모가 없다고 느끼면 고려하지 않을 수 있음) ☆☆
★심지어 가시 +0 (추가하지 마라, 그 기술은 쓸모가 없다, 맨손으로 달리는 작은 돌기 가시는 충분히 어리석다, 조금 갑자기, 더 바보가 아니다? )
☆ 세 단락 컷 +5 (개인 취미를 강요하지 않음) ☆ ☆☆☆
☆ 은빛 블레이드+가득 참 또는 +1 ☆☆☆
★공중 참수 +1 (태백은 공중패주라고도 불린다. 태백의 공기는 매우 소이다.
) ☆☆☆☆☆
★리 유령 검술 +1 (다른 무기의 공격 방식을 바꾸면 맨손으로 기술을 더해야 한다! ) ☆☆☆
★점프 컷 +1 (당기기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 ☆☆☆☆☆
☆ 태도 능숙+전체 ☆
무기 절제+전체 (돈은 무시할 수 있음) ☆ ☆☆☆☆
☆ 파극 칼날+전체 (공격력을 더하는 사람은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함) ☆ ☆☆☆☆
☆ 반전 반격+전체 ☆☆☆
자동 블록+전체 (의식이 좋은 것은 추가할 수 없음) ☆
☆ ☆ 칼 뽑기 컷 +5 (태백도 칼을 뽑는 두 번째 붉은 빛을 좋아한다면 가득 채우고, 상처가 심하고, 피가 난다) ☆ ☆ ☆ ☆☆☆☆☆
★ 파군 승룡타격 +3 (어떤 기술이라도 강제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 ☆☆☆
★ 랩터 컷 +5 (설명해 주세요. 맹룡 PK 는 거의 쓸모가 없다. 맹룡으로 맨손으로 만든 것은 분명 쓰레기일 것이다. 고수 PK 는 맹룡으로 주요 출력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정상 +1 이면 됩니다. 그러나 맨손으로 각성하려면 5 시 맹룡이 선행을 해야 한다. 그래서 5) ☆☆
팬텀검춤 +1(PK 는 브러시로 놀지 않음) ☆ ☆☆☆
= = = = = = 무기 기술 = = =====
☆ 크로스 컷 +1 (연타용) ☆ ☆ ☆☆☆☆
☆ 붕괴 +1 (패권을 동원하여 적을 억압하다) ☆ ☆☆☆☆☆
= = = = = = 일반 = = =====
☆ 후진 점프 +1 강제 (후점프 컷 앞) ☆ ☆☆☆☆
비상시 +1 (주로 공중연참수, 물론 네가 잘 쓰면 안 된다) ☆☆
☆ 몸을 웅크리고 +1(10SP 의 황금기능) ☆ ☆☆☆☆
★ 물리적 폭행+전체 (태도는 광검처럼 빠르다.
물폭력은 반드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
각성 기술: ★ 극 유령 검술 (철식 절단)+전체 (적의 갑옷 약화! ! ! ) ☆☆☆
각성 기술: 극 귀신 검술 (폭풍식)+만 (이것은 주로 개인의 취미를 본다) ☆ ☆☆
임시설명: 이 추가는 인터넷상의 한 고수가 제공하고 본인이 수정했으며, [1] 참고 자료 (오타가 많음) 에 좀 어지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시간문제). 여러분이 시간을 내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 단락 편집] 맨손으로 추가
-----라이트 매크로
무기의 완벽한 조합-광거 쌍수검혼
= = = = = = 변동 = = =====
균열 참수 +1
= = = = = = 무기 기술 = = =====
무기 절제:+전체
★ 상향 선택: 강제 (연속 모집 기술)
연쇄 가시: +1
★ 광검 능숙: 채우기
★거대한 칼 능숙:+전체 (깨진 군대와 은빛 추가 효과 앞)
★ 실버 라이트 블레이드: 채우기
★ 그리드 블록: 전체 강제
★ 세 단락 참수: +5 자신의 취미를 강제적으로 볼 수 없다
★ 공중 참수: +1(PK 채용)
★ 뒤 점프 컷: +1(PK 연속 채용)
★ 리. 귀신 검술: +1 (검혼의 간판 기술)
★ 파극 칼날: 가득 채워라 (가공격은 당연히 꽉 찼다)
★ 반전 반격: 채우기
★칼 컷; 채우기
★ 파군 승룡공격: +5 강압
★ 랩터 컷: +5 (각성 기술 앞)
★팬텀 검춤: +1
= = = = = = = 혈기 = =====
★붕괴: +1
십자수: +1
= = = = = = 일반 = = =====
★ 점프 후: +1 강제
아웃★ 물리적 폭행: 채우기
비상시: 개인적인 취미에 따라
★ 몸을 웅크리다: +1
나머지 SP 는 개인 취미에 따라
를 추가합니다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철식: 가득 채워
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폭풍식: +1
나머지 SP 는 개인 취미에 따라
를 추가합니다설명: 거대한 쌍수류 검혼은 광검의 공격을 낮게 베어도 괴상한 단점을 보완한다. 거검을 가지고 노괴를 때릴 때 파병 극날을 더하면 헤헤 출력이 매우 크다.
PK 는 검혼타수가 수동적인 국면에 처해 있는 것을 보완해 거검음과 상대를 거느리고 좋은 대책이다. 무기가 빨리 바뀌면 가까운 거리에서 광검을 들고 거검 PK 도 징그러운 옹졸한 흐름을 상대할 수 있다.
------전체 수리는 모든 무기를 극대화했습니다-전체 수리 검혼
강한 성명: 초심자, 초심자, 이 점을 누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스스로 책임져요!
★균열 참수 +1 (헤게모니, 연타)
지반 균열 변동 검 +1 (지상 청소 때때로 사용됨)
★크로스 컷 +1 (히트)
붕괴 +1 (연타)
★ 업로딩 +5 강압 (이유는 많지 않음)
★ 은빛 블레이드+전체 (많은 무기 숙달이 은락과 관련이 있음)
★ 세 단락 컷 +5 (나는 모두 큰 스트로크 뒤에 연결되어 있다. 강요하지 마라, +5 앞이면 충분하다)
★공중 연컷 +1 (이거 안 넣어도 태도 왜 해, 각성 앞)
★ 후진 점프 +1 강제 (후진 컷 앞, 맨손으로 추가)
★점프 컷 +1 (맨손으로 기술을 추가해야 함)
★리 유령 펜싱 +1 (맨손으로 기술을 추가해야합니다)
★깨진 극 블레이드+전체 (맨손으로 높은 출력의 기초)
★칼 컷 +5 (전면)
★ 파군 승룡 타격 +3 (앞)
★ 랩터 컷 +5 (전면)
★ 팬텀 검춤 +1 (기교가 화려하고 1 급이면 충분하다)
★ 무기 절제 +10 (돈 절약, 추가, 부자무시)
★달빛 컷 +1 (연격용, 단검, 태도, 광검은 모두 마법 공격고이며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각종 무기 수련 기술 모두 자신의 필요에 따라 적절히 수련할 수 있다
추천 능숙도
광검 능숙 +7 또는+전체 기본적으로 각 검혼은
거검 능숙 +7 가득 채울 필요 없음, SP 이유 고려
태도가 +3 또는 +7 일반 +3 에 정통하면 충분합니다. 멋진 공중을 놓을 수 있습니다. 칼을 뽑는 두 번째 붉은 빛을 좋아한다면 +7
을 고려해 보십시오둔기 숙달 +3 나는 둔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결국 방망이를 흙모자처럼 들고 보기 좋지 않다. 7 급 망치는 있을 수 있고 (거검이 있다), 공격력은 거검보다 못하다
단검에 정통하고, 단검의 속도가 느리고, 범위가 작고, 공격이 낮으며, 맹인용으로만 적합하고, 귀읍 이용은 모두 순조롭지 못하다. 3
를 더하고 싶다팁: 광검을 제외한 모든 무기에는 1 급을 적게 넣어야 한다. 3 시 태도를 더하려면 2 번만 주문하면 된다.
각종 무기의 숙달은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게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각성 기술: ★ 극귀신 검술 절단 철식+전체 (방어를 줄이는 것은 상처를 주는 것)
각성 기술: 극귀신 검술 폭풍식+전체 (개인 취미별)
설명: 이 점은 능숙한 기술 외에 다른 기술을 아낄 수 있는 것을 모두 아낄 수 있다. (팬텀검춤은 1 급밖에 더해지지 않고, 많은 선행도 나오지 않는다.), 이 점은 맨손 (광백, 거백, 둔백, 단백, 둔백) 을 모두 자유자재로 운용하고, 무기를 유연하게 바꿀 수 있어야 한다. 아직 SP 가 조금 남았으니, 여러분 취미에 따라 분배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