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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의 투명 암살자 생산 순서와 싱글 킬 스킬

스텔스 암살자의 복장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가지 x3, 민첩성 신발/파워 장갑 x1, 나무 먹는 사람 x3입니다. 마법 지팡이를 합성하는 것은 온라인 소비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레벨 6 이전의 투명 암살자는 주로 마지막 타격을 위한 것이며 즉각적인 회복을 위해 치유 연고에 의존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민첩의 신발은 나중에 끈이나 가난한 자의 방패를 합성하는 데 사용되며, 힘의 장갑은 손목 보호대나 항아리를 합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집을 떠날 때 힘의 3점은 수명의 상한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런 외출 계획의 장점 중 하나는 작은 마술봉과 신발을 놓을 공간을 남겨두어 라이닝 기간 동안 빠르게 아이템을 보충해 라이닝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라이닝 기간 동안에는 시간에 맞춰 얻은 돈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특히 라이닝에 매우 도움이 되는 일부 품목은 시간에 맞춰 보충해야 하는 경우에만 비행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물 짐꾼이 있으면 이동이 늦어지니, 먼저 솔로 팀원이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드 상점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많이 구입할 수 있지만, 측면 공격을 받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줄에는 피를 갈기 위한 스킬을 좋아하는 영웅이 있으니, 최대한 빨리 구매하세요. 하지만 인벤토리를 비울 필요가 없다면 대마법봉을 합성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불쌍한 사람의 방패 : 전열의 상대가 사람을 대상으로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원거리 영웅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합성해야 나갈 때 민첩성 신발을 신는 것이 가난한 사람의 합성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방패. 파워 장갑: 야외 상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메신저로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 단계에서 수명 제한을 크게 늘리고 항아리 합성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속도의 부츠: 야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너무 일찍 구입하지 마십시오. 신발의 추적 및 탈출 능력은 의미가 없으므로 마술 지팡이 또는 가난한 자의 방패를 얻은 후에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기 스텔스 암살자. 하지만 초기 개발이 좋아 하루빨리 의족을 제작할 수 있다면 조기에 구매해도 문제가 없다. 치유 반지/복원 반지/철 의지의 투구: 먹는 나무를 모두 사용하고 약간의 돈을 절약한 후에는 그 중 하나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결국 그리드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투명 암살자가 온라인으로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도록, 구매하기 전에 다음에 어떤 아이템을 합성할지 명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러한 후속 장비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투명 암살자의 초기 개발을 위해서는 이를 올바르게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개발이 좋든 나쁘든, 얻은 돈은 가능한 한 빨리 장비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보이지 않는 암살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습니다. 블링크 어썰트, 백스탭 스킬은 성장성이 좋은 스킬로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레벨 1 연막탄의 둔화 및 침묵 효과는 레벨 4 연막탄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레벨 4 연막탄의 범위는 레벨 1 연막탄보다 훨씬 크고 공격 실패가 더 많습니다. 그러니 빨리 보충해야 해요. 투명화의 성장은 상대적으로 빈약하며, 투명화 진입 시간만 변경할 수 있어 선제공격자에게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상대가 투명화 방지 수단을 가지고 있다면 별 차이가 없습니다. 1레벨 투명화와 3레벨 투명화 사이. 레벨 1에서는 일반적으로 연막탄이나 백스탭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플래시 레이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연막탄을 추가하면 팀원의 기절에 협력하거나 FB를 느리게 잡는 제어 기술을 제공할 수 있지만 투명 암살자는 FB 팀에 적합한 후보가 아닙니다. 백스탭을 추가하면 양쪽이 평화로울 때 마지막 타격 능력이 약간 강화됩니다. 레벨 1에서 백스탭의 공격력은 약 6포인트로 매우 유용합니다. 블링크 레이드를 추가하면 상대 FB팀과 조우했을 때 블링크 탈출 스킬을 갖는 것이 유일한 목적이지만, 블링크 레이드는 실제 블링크와는 거리가 먼 경우가 많아 FB를 할 때는 쓸모가 없습니다. .

레벨 6 이전 라인전 단계에서는 포인트 추가 순서와 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레벨 3 플래시 레이드, 레벨 1 스모크 스크린, 레벨 1 백스탭 또는 레벨 2 플래시 레이드, 레벨 1 스모크 스크린, 레벨입니다. 2 백스탭 어드밴스드 플래시 레이드를 사용하면 CD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추격과 탈출이 용이하며 좋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레벨 백스탭을 추가하면 2레벨 백스탭이 1레벨 백스탭보다 2배 더 효과적이므로 스킬 포인트에 투자하세요. 투명 암살자의 민첩성을 6레벨에서 44로 계산하면(자신은 민첩성 슬리퍼 1개와 가지 3개로 성장하며, 민첩성 수치가 잘 발달되면 민첩성 수치가 더 높아집니다), 데미지 차이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레벨 1 백스탭과 레벨 2 백스탭은 11점입니다. 레벨 6 이후에는 먼저 Blink Assault를 채워야 하며, 그 다음에는 Backstab을 채워야 합니다. 레벨 10의 기술은 레벨 4 Blink Assault, 레벨 4 Backstab, 레벨 1 Smoke Screen 및 레벨 1 Invisibility여야 합니다. .레벨 11부터 필요에 따라 레벨 2 투명화 또는 레벨 2 연막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벨 2 연막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