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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먼 곳으로 데려가라' 영화의 도덕은 무엇인가?

찾았습니다. 참고. 너와 함께': 불후의 음악은 영원히 본연의 애정이다

출처: 뒷창 영화 제작자: shenchen wf 2002-09-27 10: 17: 30

영화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 내 귀에는 항상 바이올린의 음악 소리가 울려 퍼졌다. 몇 년 전 한 어른의 말이 가슴에 솟아올랐다. 클래식 음악은 인간 정신의 최고 경지였다. 내가 실의에 빠지고 외로울 때마다 음악은 항상 나와 함께 한다. 나에게 힘을 주고, 자신감을 주고, 인생 여정의 가로등을 밝히고, 정신적인 영혼의 먼지를 털어 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음악은 나에게 있어서 혼백이다.

일찍이 먼 곳에서 공부하러 가는 기차에서 승강장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양친의 모습을 보고 눈물이 멈추지 않고 흘러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인간성의 광채에 대한 모델을 찾을 수 있다면, 본연의 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감동적이고 직접적인 선택이다.

너와 함께 있다' 는 음악과 본연의 두 가지 시대를 초월하고, 지역을 초월하고, 인종을 가리지 않고, 언어를 가리지 않는 인간의 정신을 결합한다. 한 시간 남짓 동안 음악에 따라 깨달음을 얻어 본연의 눈물을 흘리다.

이야기는 진부하고 선정적이다. 나는 천카이거 (WHO) 가 이 제재를 사용했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고금 모두 기뻐하고, 중국과 외국의 함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감독의 공력이 너무 좋아서 천카이거 제 6 회 중국 장춘영화제에서 발표한 것도 당연하다. 지금도 5 세대 감독의 천하다. 그전에도 승복하지 못했는데, 오늘 이후 궁리해 보니, 정말 이런 일이다. 서사는 태연하고, 구조가 치밀하고, 기개가 웅장하며, 리듬이 적당하다. 영화 감상의 관점에서만 볼 때, 이것은 확실히 훌륭한 영화이다.

음악과 사진. 고전 음악이 이야기의 주요 원소로서, 통편의 바이올린 배경은 느긋하고 치밀하기 때문이다. 소년궁의 강 선생이 유소춘에게 마지막 교훈을 주었을 때 피아노와 바이올린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휘황찬란한 빛이 꾀죄죄죄죄한 강 선생님의 얼굴을 때리며 아름답고 거룩한 이미지를 보여 음악에 맞춰져 인생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유소춘금인과 하나, 강 선생님의 가르침을 저버리지 않아도 강 선생님에 대한 미련을 표현한 것이다. 렌즈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손의 클로즈업, 빛, 현, 거문고 ... 너무 아름다워요. 연주가 끝나자 강 선생님의 언어 중심이 길다: 나는 네가 희망이 없다고 말했다. 너의 음악이 희망이 없는 것이 아니라 운명이 너의 사회적 지위가 없는 가난한 집 아이를 돌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자신, 냉소적인 지식인, 또한 가난하고, 사방이 한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그러나 유소춘이 교만 때문에 아직도 외롭다고 말했을 때, 그는 고개를 들어 감동적으로 말했다. 나는 음악이 있다. 내 마음은 저도 모르게 떨렸다.

예, 우리는 음악이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유 교수가 유소춘을 위해 준비한 출전곡인' 차이코프스키의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 을 들려드리겠습니다. 곡은 1878 년에 작곡되었다. 차이코프스키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베토벤의 D 장조, 멘델슨의 E 단조, 브람스의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과 함께 세계 4 대 바이올린 협주곡으로 불린다.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은 창작자와 연주자의 내면의 감정 표현보다 섬세하고, 멜로디가 감동적이며, 음악언어가 순수하고 소박하며, 깊고 고마운 러시아 민족의 색채를 표현한다. 이 영화의 기조와 매우 잘 맞아서 서로 잘 어울린다.

바이올린의 연주와 영화는 모두 표현력이 뛰어난 예술 형식이다. 영화의 끝에서 유소춘은 시끄러운 기차역에 있었고, 유 교수의 또 다른 학생인 임우는 화려하고 웅장한 연주홀에서 동시에 이 곡을 연주했다. 카메라가 끊임없이 전환되고, 기차역은 눈물투성이가 되고, 로비 밴드의 하소연을 연주한다. 흑백톤의 추억이 산재 해있다: 10 여 년 전, 유성은 주워온 유소춘을 안고 바이올린을 메고 기차역에서 애타게 찾았다. 영화언어와 음악언어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저도 모르게 감동했다.

천카이거 경상을 말하다. 솔직히 그와 진홍은 정말 연기를 해서는 안 된다.

좀 더 지나치면 진홍의 연극은 기본적으로 영화의 구조와 표현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전부 삭제할 수 있다. 진홍의 공연은 깊이도 없고, 기교도 없고, 수준도 없고,' 신' 도 없다. 진짜 영화 제작, 예술품 출품 차원에서 연기력이 뛰어난 여배우를 고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천카이거 연기하는 유 교수는 바로 그 자신이다. 그는 유 교수의 입을 통해 자신의 사상을 이야기하고 자신의 생활을 표현했다. 아쉽게도, 지도가 좋다는 것은 연기를 잘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항상 좀 불편하고, 약간 헤엄쳐 다닌다. 어쩌면 정말로, 그는 카메라 뒤에서 더 좋아질 것이다. 지휘자가 전체 밴드를 통제하고 위대한 작품을 연주할 수 있다면, 그를 바이올린 독주로 만들 필요가 전혀 없다.

예를 들어, 진홍이 류샤오춘을 위해 바이올린을 팔아 그녀에게 코트를 사 주었고, 여교수의 입문제자가 될 수 없는 일을 하고, 여교수를 찾아갔을 때, 천카이거 () 는 이 시간에 비발디 () 의' 사계절: 봄' 이야기를 들었다. 그것은 그의 몸소 체험이다. 그 후, 진홍이 얼굴을 돌려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울며 하소연할 때, 너무 뻔하다. 안약이다. 좋은 배우가 연극에 들어가면 반드시 정서적인 양조가 있을 것이다. 얇아질 때 카메라가 전체 과정을 준다면 감화력과 표현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조적으로 왕지문의 강 선생님과 유페치의 유성이 이상하게 빛났다. 정말 그들의 불순청한 연기에 박수를 쳐야 한다.

예술가의 창작이 어떻게 힘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장이머우 끊임없이 주제를 바꾸고, 표현 수법을 바꾸니,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Tianzhuang 강한 10 년 칼,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지아 장코 (Jia Zhangke) 는 세 번째 영화에 지쳐있다. 천카이거, 그의 창작에도 기복이 있지만 공력은 시종 줄어들지 않는다. 나는 그의 예술이 넓고, 인생 경력이 풍부하고, 문학공이 깊고, 한결같은 사고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천카이거 (WHO) 는 사상이 있는 감독이다. 그의 영화는 항상 사고와 비판이 있다. 강 선생님은 중국 지식인 선비 같은 광기를 가지고 있고, 유 교수는 성공한 지식인이다. 전형은 순수한 음악을 대표하고, 후예는 성공, 보급을 대표하는 음악이다. 과연 좋은 음악인가, 아니면 성공한 음악인가? 영화가 나를 감동시킨 것은 부자의 본연의 정을 제외하고는 바로 이런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인간성이 더 깊은 것을 발굴하는 것도 종종 영화이자 모든 예술품이 가장 감동적인 곳이다.

내가 좋아하는 유명한 문예이론가 유재복선생은' 생명정신과 문학길' 이라는 저서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이 영화에 대한 결론으로 생명 정신과 음악의 길로 빌리고 싶다.

영화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 내 귀에는 항상 바이올린의 음악 소리가 울려 퍼졌다. 몇 년 전 한 어른의 말이 가슴에 솟아올랐다. 클래식 음악은 인간 정신의 최고 경지였다. 내가 실의에 빠지고 외로울 때마다 음악은 항상 나와 함께 한다. 나에게 힘을 주고, 자신감을 주고, 인생 여정의 가로등을 밝히고, 정신적인 영혼의 먼지를 털어 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음악은 나에게 있어서 혼백이다.

일찍이 먼 곳에서 공부하러 가는 기차에서 승강장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양친의 모습을 보고 눈물이 멈추지 않고 흘러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인간성의 광채에 대한 모델을 찾을 수 있다면, 본연의 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감동적이고 직접적인 선택이다.

너와 함께 있다' 는 음악과 본연의 두 가지 시대를 초월하고, 지역을 초월하고, 인종을 가리지 않고, 언어를 가리지 않는 인간의 정신을 결합한다. 한 시간이 넘도록 음악에 따라 깨달음을 얻고, 본연의 눈물을 흘리다.

이야기는 진부하고 선정적이다. 나는 천카이거 (WHO) 가 이 제재를 사용했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고금 모두 기뻐하고, 중국과 외국의 함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감독의 공력이 너무 좋아서 천카이거 제 6 회 중국 장춘영화제에서 발표한 것도 당연하다. 지금도 5 세대 감독의 천하다. 그전에도 승복하지 못했는데, 오늘 이후 궁리해 보니, 정말 이런 일이다. 서사는 태연하고, 구조가 치밀하고, 기개가 웅장하며, 리듬이 적당하다. 영화 감상의 관점에서만 볼 때, 이것은 확실히 훌륭한 영화이다.

음악과 사진. 고전 음악이 이야기의 주요 원소로서, 통편의 바이올린 배경은 느긋하고 치밀하기 때문이다.

소년궁의 강 선생이 유소춘에게 마지막 교훈을 주었을 때 피아노와 바이올린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휘황찬란한 빛이 꾀죄죄죄죄한 강 선생님의 얼굴을 때리며 아름답고 거룩한 이미지를 보여 음악에 맞춰져 인생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유소춘금인과 하나, 강 선생님의 가르침을 저버리지 않아도 강 선생님에 대한 미련을 표현한 것이다. 렌즈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손의 클로즈업, 빛, 현, 거문고 ... 너무 아름다워요. 연주가 끝나자 강 선생님의 언어 중심이 길다: 나는 네가 희망이 없다고 말했다. 너의 음악이 희망이 없는 것이 아니라 운명이 너의 사회적 지위가 없는 가난한 집 아이를 돌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자신, 냉소적인 지식인, 또한 가난하고, 사방이 한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냉소적) 그러나 유소춘이 교만 때문에 아직도 외롭다고 말했을 때, 그는 고개를 들어 감동적으로 말했다. 나는 음악이 있다. 내 마음은 저도 모르게 떨렸다.

예, 우리는 음악이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유 교수가 유소춘을 위해 준비한 출전곡인' 차이코프스키의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 을 들려드리겠습니다. 곡은 1878 년에 작곡되었다. 차이코프스키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로 베토벤의 D 장조, 멘델슨의 E 단조, 브람스의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과 함께 세계 4 대 바이올린 협주곡으로 불린다.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은 창작자와 연주자의 내면의 감정 표현보다 섬세하고, 멜로디가 감동적이며, 음악언어가 순수하고 소박하며, 깊고 고마운 러시아 민족의 색채를 표현한다. 이 영화의 기조와 매우 잘 맞아서 서로 잘 어울린다.

바이올린의 연주와 영화는 모두 표현력이 뛰어난 예술 형식이다. 영화의 끝에서 유소춘은 시끄러운 기차역에 있었고, 유 교수의 또 다른 학생인 임우는 화려하고 웅장한 연주홀에서 동시에 이 곡을 연주했다. 카메라가 끊임없이 전환되고, 기차역은 눈물투성이가 되고, 로비 밴드의 하소연을 연주한다. 흑백톤의 추억이 산재 해있다: 10 여 년 전, 유성은 주워온 유소춘을 안고 바이올린을 메고 기차역에서 애타게 찾았다. 영화언어와 음악언어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저도 모르게 감동했다.

천카이거 경상을 말하다. 솔직히 그와 진홍은 정말 연기를 해서는 안 된다. 좀 더 지나치면 진홍의 연극은 기본적으로 영화의 구조와 표현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전부 삭제할 수 있다. 진홍의 공연은 깊이도 없고, 기교도 없고, 수준도 없고,' 신' 도 없다. 진짜 영화 제작, 예술품 출품 차원에서 연기력이 뛰어난 여배우를 고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천카이거 연기하는 유 교수는 바로 그 자신이다. 그는 유 교수의 입을 통해 자신의 사상을 이야기하고 자신의 생활을 표현했다. 아쉽게도, 지도가 좋다는 것은 연기를 잘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항상 좀 불편하고, 약간 헤엄쳐 다닌다. 어쩌면 정말로, 그는 카메라 뒤에서 더 좋아질 것이다. 지휘자가 전체 밴드를 통제하고 위대한 작품을 연주할 수 있다면, 그를 바이올린 독주로 만들 필요가 전혀 없다.

예를 들어, 진홍이 류샤오춘을 위해 바이올린을 팔아 그녀에게 코트를 사 주었고, 여교수의 입문제자가 될 수 없는 일을 하고, 여교수를 찾아갔을 때, 천카이거 () 는 이 시간에 비발디 () 의' 사계절: 봄' 이야기를 들었다. 그것은 그의 몸소 체험이다. 그 후, 진홍이 얼굴을 돌려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울며 하소연할 때, 너무 뻔하다. 안약이다. 좋은 배우가 연극에 들어가면 반드시 정서적인 양조가 있을 것이다. 얇아질 때 카메라가 전체 과정을 준다면 감화력과 표현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조적으로 왕지문의 강 선생님과 유페치의 유성이 이상하게 빛났다. 정말 그들의 불순청한 연기에 박수를 쳐야 한다.

예술가의 창작이 어떻게 힘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장이머우 끊임없이 주제를 바꾸고, 표현 수법을 바꾸니,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Tianzhuang 강한 10 년 칼,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지아 장코 (Jia Zhangke) 는 세 번째 영화에 지쳐있다. 천카이거, 그의 창작에도 기복이 있지만 공력은 시종 줄어들지 않는다. 나는 그의 예술이 넓고, 인생 경력이 풍부하고, 문학공이 깊고, 한결같은 사고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천카이거 (WHO) 는 사상이 있는 감독이다. 그의 영화는 항상 사고와 비판이 있다.

강 선생님은 중국 지식인 선비 같은 광기를 가지고 있고, 유 교수는 성공한 지식인이다. 전형은 순수한 음악을 대표하고, 후예는 성공, 보급을 대표하는 음악이다. 과연 좋은 음악인가, 아니면 성공한 음악인가? 영화가 나를 감동시킨 것은 부자의 본연의 정을 제외하고는 바로 이런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인간성이 더 깊은 것을 발굴하는 것도 종종 영화이자 모든 예술품이 가장 감동적인 곳이다.

내가 좋아하는 유명한 문예이론가 유재복선생은' 생명정신과 문학길' 이라는 저서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이 영화에 대한 결론으로 생명 정신과 음악의 길로 빌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