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 >' 보디심',' 보디심 행행' 의 이익은 왜 다른 공양불상, 보시 등 공덕과 비교할 수 없는가.

< P >' 보디심',' 보디심 행행' 의 이익은 왜 다른 공양불상, 보시 등 공덕과 비교할 수 없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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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두려움없는 약을 5 가지 공포에서 벗어나야 한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어찌 다섯이냐. 불이란 태울 수 없다. 독은 명중할 수 없다. 칼은 다칠 수 없다. 물은 표류할 수 없다. 담배는 훈제할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모든 지보리심약을 얻다. 탐욕은 불에 타지 않는다. 독이 맞지 않다. 칼을 미혹시켜도 다치지 않다. 유류가 있으면 표류하지 않는다. 제각관은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해탈약을 받아야 하는데 결국 횡난이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얻어 지혜약을 풀다. 모든 생사난을 영원히 떠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 마하 응가약을 소지하다. 독사가 냄새를 맡으면 모두 멀어진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들고 감약을 크게 응대하다. 모든 고민은 악독한 뱀이다. 그 가스를 들은 사람은 모두 흩어졌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 무승약을 소지하다. 모든 원수가 무능한 승자를 원망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들고 약을 이길 수 없다. 모든 마법군을 굴복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 비굽모약을 소지하다. 독화살을 자연적으로 타락시킬 수 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비모약을 소지하다. 욕심을 부리게 하여 모든 사견화살을 미치게 하다. 자연적으로 타락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 약을 잘 먹다. 모든 병을 없앨 수 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가지고 약왕을 잘 만나다. 모든 번뇌병을 제거하다. < /p>

착한 남자. 약수명 산도나가 있다면. 그 가죽을 취하여 종기를 바르는 사람이 있다. 종기는 곧 낫는다. 그러나 그 나무 껍질. 수행은 평생 끝이 없다. < /p>

보살 키호사. 보리심에서. 모든 지적 나무를 낳다. 또한 같은 복잡한. 볼 수 있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번뇌업 종기가 모두 소멸되었다. 모든 지적 나무는 처음에는 아무런 손해도 없었다. < /p>

착한 남자. 약수명이 있으면 뿌리가 없다. 그 힘으로 인해. 모든 염류나무를 키우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수. 또한 같은 복잡한. 그 힘으로 인해. 모든 학문과 무학을 키우다. 그리고 모든 보살의 모든 선법.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약 이름 아란 시어머니가 있습니다. 바르면 몸을 바른다. 몸과 마음이 짜고 능력이 있다. < /p>

보살 키호사. 보리심 아란파약을 얻다. 또한 같은 복잡한. 심신 성장을 선법으로 만들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염력약을 받아야 한다. 무릇 들은 일은 기억하고 잊지 않는다. < /p>

보살 키호사. 보리심 염력 묘약을 얻다. 모든 불법을 다 맡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두 잊지 않고 잃어버리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약명 대련화가 있다. 그 중 일부는 장수하고 약탈한다. < /p>

보살 키호사. 보리심 대련화약을 복용하다. 또한 같은 복잡한. 무수한 강도에서 수명이 편안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지형약을 집행하는 것과 같다. 사람과 비인간은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보살 키호사. 보리심상묘약을 집행하다. 모든 마법은 만날 수 없다. < /p>

착한 남자. 바다처럼 주명이 모여 많은 보물을 모으다. 이 구슬이 있다면. 만약 불길이 세상을 불태운다면. 이 바다를 한 방울로 줄일 수 있다. 유유무는 처사이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주. 또한 같은 복잡한. 보살 대소원해에 살다. 늘 기억하면 물러서지 않는다. 보살의 선한 뿌리를 망칠 수 있는 자. 결국 아무 곳도 없다. 그 마음을 물러나면. 모든 선법은 곧 산산이 부서진다. < /p>

착한 남자. 마니의 이름이 밝으면. 이 구슬로 몸을 굽히는 사람이 있다. 모든 보물과 장엄구를 가리다. 모든 광명은 모두 나타나지 않는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몸을 굽히다. 모든 이승심보를 가리다. 모든 장엄함은 광채가 없음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물처럼 맑은 구슬은 탁한 물을 맑게 할 수 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주.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번뇌와 때를 맑게 할 수 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는 물보를 받아야 한다. 몸에 몸을 묶고 바다에 들어가는 것은 수해가 아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얻어 물묘보에 살다. 모든 생사의 바다 속에 들어가다. 결국 침몰하지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가 용보주를 가지고 용궁에 들어가야 한다. 모든 용뱀은 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대룡보주를 얻다. 욕망계에 들어가다. 고민하는 용뱀은 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황제는 모니관을 석방했다. 모든 여생을 가리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저술하여 보관을 크게 원하다.

모든 삼계의 중생을 능가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여의주를 얻는다. 모든 빈곤의 고통을 없애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이 뜻대로 되는 보주를 얻다. 모든 사악하고 무서운 두려움에서 벗어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일정주를 얻는다. 햇빛을 안고 불에서 태어났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지일보주를 얻다. 지광을 향해 지화를 내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달정주를 얻는다. 달빛을 안고 물에서 태어났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월정보주를 얻다. 이 마음 구슬을 지니다. 빛을 돌아보다. 모든 선한 뿌리를 낳고 물을 원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용왕은 여의마니보관을 쓰고 있다. 모든 원한과 적의 공포를 멀리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대비보관을 저술하다. 모든 악한 길에서 벗어나다. < /p>

착한 남자. 만약 보주명이 있다면, 모든 세상은 엄숙하게 숨긴다. 만약 득자가 있다면. 하고 싶은 것을 가득 알게 하다. 그리고 이 진주는 손해 볼 것이 없다. < /p>

보리심보도 마찬가지다. 만약 득자가 있다면. 그 소원을 잘 알게 하다. 보리심은 해롭지 않다. < /p>

착한 남자. 회전왕처럼 마니보가 있다. 궁중에 두다. 광명을 확대하여 모든 어둠을 깨뜨리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대모니보로. 욕계에 살다. 지광을 확대하다. 여러 가지 재미를 깨고도 어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제청대 마니보. 이 광명에 닿으면 그 빛깔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제법이 선근으로 돌아가는 것을 관찰하다. 보디와 심색이 같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착한 남자. 유리보처럼 1000 세에 있다. 부정한 가운데 처신하다. 더러운 것에 물들지 않다. 성본이 순고하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백천 강도 욕망계에서 살다. 욕계의 과환에 물들지 않는다. 법계성이 청정한 것 같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보명이 있고, 맑고, 밝다. 모든 보색을 비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범부의 이승공덕을 잘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화염이라는 보물이 있습니다. 모든 어둠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무지와 어둠을 없앨 수 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바다에는 값진 보물이 있다. 상인은 배를 따서 도시에 적재했다. 제유 모니 백만 종. 빛깔이 곧고 동등하지 않다. < /p>

보리심보도 마찬가지다. 생사의 바다 속에 살다. 보살 마호사. 큰 소원선을 타다. 심심이 이어지다. 해탈도시로 실어오다. 공덕을 두 번 타고 무능한 자를 만나다. < /p>

착한 남자. 만약 보주 () 의 이름이 자유왕 () 이라면. 염라대왕에 처하다. 일월륜에 가면 4 만 원이 된다. 일월궁의 모든 장엄함. 그 주상은 현재 모두 족하다.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순공덕보. 또한 같은 복잡한. 생사 속에서 법계에 비친다. 불지일월. 모든 공덕이 중현에 잘 알려져 있다. < /p>

착한 남자. 만약 보주 () 의 이름이 자유왕 () 이라면. 일월 광명이 비치는 곳. 모든 보물옷 등. 모든 가격은 직접 알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편안한 왕보.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지광이 비추는 곳. 3 세의 모든 천인 이승. 모든 공덕을 누설하지 않다. 모두 따라올 수 없다. < /p>

착한 남자. 바다 속에는 소장이라는 보명이 있다. 보현해에서 엄숙한 일을 하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보급은 모든 지해의 장엄한 일을 드러낼 수 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하늘의 염부단금. 오직 마음만 빼고 왕 대모니보. 여유가 없는 사람.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염부단금.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지성심 왕대보를 제외하다. 여유가 없는 사람.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용법을 잘 조절한다. 제룡 중에서 편안히 지내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얻어 용법을 잘 조절하다. 모든 고민용 속에 있다. 그리고 편안해야 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용사가 기싸움을 당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전쟁속담) 모든 원한은 적이 무능하고 굴복할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의 큰 마음을 받들어 싸움을 당하다. 모든 업종이 온갖 악행을 미혹시켜 적을 원망하다. 무능하여 굴복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하늘의 흑단 단향과 같다. 한 바트를 태우면. 그 향포는 소천세계를 훈제한다. 삼천 세계에 진귀한 보물이 가득하다. 모든 가격은 직급할 수 없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향. 또한 같은 복잡한. 공덕푸훈법계를 일념하다.

인연을 듣고 모든 공덕을 느끼다. 모두 미치지 못하다. < /p>

착한 남자. 백단 () 이 몸을 칠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모든 열화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심신을 시원하게 하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향.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허망함을 없애고 욕심, 광기 등 여러 가지 혼란, 열화를 구분할 수 있다. 충분히 지혜롭고 청량하게 하다. < /p>

착한 남자. 수염미산과 같다. 가까운 사람이 있으면 같은 색이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산. 또한 같은 복잡한. 가까운 사람이 있다면. 그 모든 지적 색깔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폴리질도로나무와 같은 것들이죠. 그 가죽 향기. 염라대왕이 출중하다. 시어머니 스승이 가다. 만약 부가가 있다면. 만약 수모나. 기다림의 모든 향기는 닿을 수 없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수. 또한 같은 복잡한. 큰 소망과 공덕의 향을 보내다. 모든 2 승은 빠뜨리지 않고 정한다. 지혜가 풀리다. 해탈은 모든 공덕향을 보고 미처 알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폴리질도로나무와 같은 것들이죠. 아직 개화하지는 않았지만. 아는 것이 바로 무량제화의 출생지이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수.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지화를 개발하지는 않았지만. 수많은 천인의 보리화가 태어난 곳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착한 남자. 폴리질도로화 같은 것들이죠. 하루 훈제 옷. 부가화. 폴리 사화. 수모나화. 비록 천세에 훈제해도 닿을 수 없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화. 또한 같은 복잡한. 일생 동안 공덕향을 훈제하다. 푸처 10 방 모든 불소. 모든 2 승은 공덕을 누설하지 않는다. 백천강도 훈소는 닿을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섬에서 태어난 야자수 같다. 뿌리 줄기 가지와 잎 그리고 화과. 모든 중생. 항취는 언제나 잠시 휴식을 취한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수. 또한 같은 복잡한. 서원을 시작한 마음부터 시작하다. 성불까지. 정법으로 세상에 살다. 늘 모든 세상을 이롭게 하다. 간간이 없다. < /p>

착한 남자. 약즙 이름 호저가가 있다면. 사람이나 얻다. 한두 개로 천냥의 구리를 바꾸다. 성진금을 알게 되었다. 천냥이 아닌 구리는 이 약을 바꿀 수 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으로 지성약으로 돌아가다. 모든 업계의 혼란 등을 일반화하다. 모든 지성상 비업혼란 등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마음을 바꿀 수 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작은 불은 타오르는 불꽃과 함께 타오르는 불꽃을 태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불. 또한 같은 복잡한. 등반하는 지염과 함께 성장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한 개의 등불이 백천등 같다. 그 전등은 끝이 없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등. 또한 같은 복잡한. 일반 3 세 제불지등. 그 심등은 끝이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등불이 방 안에 들어선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1000 년 동안 허물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등. 또한 같은 복잡한. 중생 심실 안에 들어가다. 백천조조는 강도라고 할 수 없다. 여러 업계가 여러 가지 장애물을 고민하다. 다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등불은 그 크기에 따라 빛을 발한다. 만약 익연고가 분명하다면 끝이 없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등. 또한 같은 복잡한. 큰 소망으로 탄원하다. 빛의 법계. 큰 슬픔에 젖다. 중생을 교화하다. 장엄한 국토. 불사를 하면 휴식이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그는 천왕관 염부단진금천관을 자유자재로 만들었다. 천하의 천자를 원하다. 모든 장엄구는 모두 닿을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관보리심은 천관을 크게 원한다. 모든 범부가 공덕을 이승하다. 모두 따라올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사제왕이 울부짖을 때와 같다. 스승과 아들은 모두 용맹하고 건장하다는 소식을 들었다. 여수가 들은 것은 모두 들락날락하는 것이다. < /p>

부처님 왕 보리심 포효. 당연히 알아야 한다. 여러 부처가 공덕을 늘리는 것을 들었다. 소득자가 있으면 모두 물러난다고 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스승의 힘줄을 사용한다. 악현을 위해. 그 음은 코사인을 모두 연주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여래사단 폴로미 몸 보리심근. 법악현으로 삼다. 그 음은 모두 연주한다. 모든 오욕과 이승으로 공덕현을 곱하다. 모두 단절되어 소멸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소와 양 등 여러 가지 젖을 사용한다. 만일 쌓인 것이 바다에 쌓이면. 스승의 젖으로 한 방울씩 투신하다. 주문이 나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방해가 되지 않는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여래사단 보리심유. 무량한 강도업으로 가슴바다를 걱정하다. 나쁜 것을 없애고 바로 아무런 지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이승해탈에 살지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갈링 주파수 감마 조류. 계란 [계곡-곡식+알] 에 큰 세력이 있다. 모든 새들이 닿을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생사 [곡식+알].

보리심의 모든 대비공덕세력을 발양하다. 성문이 인연을 듣고 무능한 자를 느끼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착한 남자. 금날개새 왕자가 처음 태어났을 때와 같다. 눈은 명리가 날면 힘이 세고 민첩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모든 새. 오랫동안 성장하여 무능한 사람이 되었지만.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부처님 왕자로 보내다. 지혜가 청정하다. 큰 슬픔과 용맹. 모든 2 승. 비록 백천강도. 오랫동안 수도를 수리하면 닿을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장부가 날카로운 창을 들고 단단한 갑옷을 찌른다면. 똑바로 지나가면 방해가 되지 않는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집행하고 날카로운 창을 잡다. 모든 사악한 견해를 찔러 수면에 따라 미갑을 채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완전히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장애물이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마하나갈 힘센 용사들. 분발하고 위세를 부린다면. 그 이마에 종기가 생길 것이다. 종기가 맞지 않은 것 같다. 염부가 모든 국민을 언급하다. 무능하여 굴복할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큰 슬픔이 일어나면. 반드시 보리의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 마음이 아직 오지 않았다. 모든 세상의 마법과 마민은 해를 입힐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사격사에는 제자가 있다. 그 스승의 기예에 익숙하지 않지만. 그러나 그 지혜는 편리하고 교묘하다. 남은 모든 사람은 닿을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의 초기 발심.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지혜에 익숙하지 않지만. 그러나 그 모든 소원은 지해욕이다. 모든 세상 범부 이승. 미처 도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사람들이 먼저 그 발을 안전하게 쏘고 나서 그 법을 익히는 법을 배우는 것을 배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여래와 같이 모든 지혜를 배우려 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먼저 보리의 마음을 안주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불법을 수행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마술사는 환상적인 일을 할 것이다. 먼저 환상법을 기억하려고 한다. 그리고 나서 얻은 성과를 알게 되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모든 제불보살의 신통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먼저 의발하여 보리심을 발산하다. 그리고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마술은 무색의 현색이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상. 또한 같은 복잡한. 비록 유색은 보이지 않지만. 그러나 10 자 법계에 널리 보급될 수 있다. 갖가지 공덕이 장엄함을 나타내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고양이너구리는 쥐에서 볼 수 있다. 쥐는 곧 굴에 들어가 감히 복귀할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또한 같은 복잡한. 잠시 혜안으로 여러 가지 미혹업을 구경하다. 모두 달아나서 더 이상 태어나지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염부금장엄한 기구를 저술한다. 모든 것이 먹잇감을 모으는 것과 같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이 장엄한 기구를 저술하다. 모든 범부 이승공덕이 엄숙함을 가리다. 빛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좋은 자석처럼 적은 힘. 쇠갈고리 자물쇠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또한 같은 복잡한. 한 번 생각해 보면. 모든 것을 망가뜨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욕망이 없으면 갈고리 자물쇠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자석이 있다면. 철 ruoruo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즉, 모두 흩어지고, 유지자가 없다. < /p>

보살 모호사발 보리심. 또한 같은 복잡한. 여러 업계의 고민이 두 배로 풀렸다. 잠시 그것을 보면 모두 흩어진다. 살 사람도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가 바다에 잘 들어간다. 모든 수족은 무능하여 해를 끼친다. 만약 모진 어구에 들어간다면. 다른 사람에게 삼키지도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생사의 바다로 보내다. 여러 업계의 고민은 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만약 성문연각 실제법에 들어간다면. 그 때문에 어려움을 남기지도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이슬풀을 마신다. 모든 사물은 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감로법 풀을 마시다. 타락하지 않고, 소리를 듣지 않고, 부처지를 떠받들다. 광대한 서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그 약을 안전하게 써서 그 눈을 발라야 한다. 비록 행인이 보지 못했지만.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을 얻어 그 약을 안수하다. 편리함으로 마법의 경지에 들어갈 수 있다. 모든 마법은 볼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왕에게 붙어 있습니다. 남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대세력왕. 장애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악도를 덮는 어려움.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물 속에 살고 있습니다. 불을 두려워하지 않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선근수에 살다. 두 번 두려워하지 않고 지화를 풀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맹렬하게 의지한다. 즉, 모든 원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에 따라 용맹한 대장. 모든 악행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을 원망하다. < /p>

착한 남자. 석천왕이 금강공이를 집행하는 것과 같다. 모든 아수라 대중을 공멸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금강의 공이를 잡다. 모든 마법의 외도를 무너뜨리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연령약을 복용하는 사람이 있다. 생기가 넘치고 늙지도 마르지도 않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 연령의 약을 복용하다. 무수한 강도로 보살행을 하다. 마음이 지치지도 않고 물들지도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누군가가 약즙을 조화시키는 것과 같다. 반드시 먼저 깨끗한 물을 가져와야 한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살의 모든 행원을 수리하고 싶다. 먼저 보리의 마음을 발동하다. < /p>

착한 남자. 사람이 몸을 보호하는 것처럼 먼저 생명의 뿌리를 보호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불법을 지키는 것도 먼저 보리의 마음을 보호해야 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생명의 뿌리가 끊어지는 것 같다. 부모의 종친을 이익을 얻을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부처님의 마음을 버리다. 모든 중생을 이익해서는 안 된다. 제불공덕을 이룰 수 없다. < /p>

착한 남자. 바다가 무능하고 나쁜 사람 같다. < /p>

보리심해도 마찬가지다. 여러 업계가 고민하는 두 배의 마음. 망가져서는 안 된다. < /p>

착한 남자. 일광과 같은 것들이죠. 별의 광명은 비춰서는 안 된다. < /p>

보리심 날도 마찬가지다. 모든 것을 곱하면 지광이 새지 않는다. 숨길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왕자가 태어나면 신하의 존중이다. 종성으로 편안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불법에서. 보리심을 발하다. 즉, 장기 수리 산스크리트입니다. 성문연각소 * * * 존중. 큰 슬픔으로 편안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왕자의 해는 유치하지만. 모든 대신들이 모두 경례를 들었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비록 처음 마음을 다해 보살행을 했지만. 이승기는 모두 경례를 해야 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왕자는 모든 신하들 사이에서 자유롭지 못했지만. 이미 왕상을 갖추었다. 모든 신하와 함께 기다리지 않다. 생처로 승승소하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모든 업계의 고민에서 자유롭지 못했지만. 그렇다면 이미 보리의 상을 충분히 구비하고 있다. 모든 것을 다 곱하지 않는 등. 종성으로 제 1 고.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청정마니묘보. 눈에 그림자가 있어서 보기 흉하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보. 또한 같은 복잡한. 지혜롭지 못한 것은 부정이라고 믿지 않는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약을 저주로 가지고 있다. 중생의 견문이 있으면 함께 산다. 모든 병은 모두 소멸되어야 한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약. 또한 같은 복잡한. 모든 선근. 지혜가 편리하다. 보살은 지혜를 원한다. * * * 촬영 중입니다. 중생이 있다면. 견문 (견문) 이 함께 살면서 추억하는 사람. 여러 가지 고민병이 모두 제거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종종 이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몸은 결국 변하지 않고 나쁘지 않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늘 보리심로를 기억하고 있다면. 지혜로 하여금 결국 나쁘지 않게 하기를 바란다. < /p>

착한 남자. 기관 목인이 쐐기가 없는 것 같다. 몸이 이산하면 운동할 수 없다. < /p>

보살 모호사도 마찬가지다. 보리심이 없으면 곧 분산된다. 모든 불법을 이룰 수 없다. < /p>

착한 남자. 회전왕처럼 침향보가 있다. 이름은 코끼리 소장이라고 한다. 이 향을 태우면. 왕 4 종 병사는 모두 허공을 들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향. 또한 같은 복잡한. 만약 이런 뜻을 낸다면. 보살의 모든 선한 뿌리를 내리다. 영원히 3 계를 나가면 여래지무위공중에서 행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웨이는 금강처와 금처에서 태어났다. 여보가 아닌 곳에서 태어나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금강. 또한 같은 복잡한. 오직 큰 슬픔으로만 중생 금강을 구조하다. 모든 지혜는 경지 금처에서 태어났다. 여중생의 선근이 아닌 곳에서 태어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나무명이 있으면 뿌리가 없다고 한다. 뿌리로부터 태어나지 않다. 가지와 잎이 모두 무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보살 마호사 보리심수. 역시 뿌리가 없는 것 같다. 모든 지혜를 길러낼 수 있고, 신통하고, 큰 소망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가지와 잎이 화려하다. 그늘을 부축하고 비추다. 세상을 뒤덮다. < /p>

착한 남자. 금강처럼. 비열함과 브레이크로 견딜 수 있다. 오로지 모든 묘기를 갖추는 것 외에는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비열하지 않은 중생은 질투를 하며 금계를 깨뜨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태만하게 망념하는 것은 무지기 속에서 수용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퇴각 특수승지망은 악각중생 중 수용할 수 있는 것을 어지럽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살 심심보만 빼고요.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많은 보물을 입을 수 있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모든 법보를 다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뭇산을 망칠 수 있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모든 사견산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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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비록 불완전하지만. 모든 보물은 여전히 ​​도달 할 수 없습니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복지열에도 불구하고 적자는 거의 없다. 여전히 모든 2 승 공덕을 이기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비록 손해가 있지만 결핍이 있다. 여전히 모든 가난을 없앨 수 있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결손이 있어도 행하지 않는다. 여전히 모든 생사를 버릴 수 있다. < /p>

착한 남자. 김군이 방금 배운 것처럼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소경지에 들어서면 모든 무지와 혼란을 깨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비범한 사람의 소득과 같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비열한 중생이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보물인을 모른다. 그 능력을 모르다. 쓸 수 없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법인을 모르다.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이 무능하여 소멸하다. < /p>

보리심금강도 마찬가지다. 모든 법이 무능하여 소멸되다. < /p>

착한 남자. 금강봉처럼. 모든 힘센 사람은 모두 잡을 수 없다. 오직 큰 나로연력이 있는 것 외에는.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모든 2 승은 모두 잡을 수 없다. 보살의 광대한 인연을 제외하고는 견고하고 선량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의 모든 사물이 무능하고 나쁜 사람 같다. 모든 것을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체질은 무손실 상태이다.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3 세의 무수한 강도 속에 널리 퍼져 있다. 중생을 교화하다. 고행을 수행하다. 인연을 듣고 할 수 없는 자를 듣다. 짠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피로도 없고 손상도 없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여로는 잡을 수 없다. 오직 금강지만이 가질 수 있는 것.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성문연각은 모두 잡을 수 없다. 오직 재미만 빼고 사모님에게 하는 사람. < /p>

착한 남자. 금강기처럼 흠이 없어 물에 담는다. 영원히 땅에 새지 않는다. < /p>

보리심금강기도 마찬가지다. 선근수를 담다. 영원히 새지 않다. 여러 가지 흥미에 들어가다. < /p>

착한 남자. 금강이 대지를 지탱할 수 있다면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보살의 모든 소원을 들어줄 수 있다. 삼계에 빠지지 않도록 하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은 오랫동안 물에서 썩지 않고 젖지 않는다.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모든 강도가 생사업의 미혹수에 처해 있다. 나쁘지 않고 변하지 않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금강의 모든 불은 타서는 안 되고, 열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 /p>

보리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모든 생사를 고민하고 화를 내다. 태우면 안 되고, 데워서는 안 된다. < /p>

착한 남자. 예를 들어, 삼천 세계 중 금강석은 제불을 잡을 수 있다. 도장에 앉다. 여러 마법에 굴복하다. 성등정각. 여좌가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p>

보리심좌도 마찬가지다. 보살의 모든 것을 잡고 제보로미를 행할 수 있다. 여러 곳을 참다. 회고하여 기록하다. 보리조도를 모으는 법. 제불을 공양하다. 법을 듣고 행하다. 모든 여심은 견딜 수 없다. < /p>

착한 남자. 보리심자. 성취가 무궁무진하다면,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공덕이라고 할 수 없다. 만약 중생이 아르돌로삼이 삼보리심을 업신여긴다면. 승리공덕법을 얻은 것 같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