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큐슈: 영웅의 영광과 후회

큐슈: 영웅의 영광과 후회

큐슈가 잔해가 되지 않았다면 중국의' 권유' 가 될 것이며, 심지어 구도가 그보다 더 클 것이다.

큐슈에는 영웅의 영광과 발버둥이 있는데, 그들은 하나같이 가문을 품고 천하를 품고, 하늘의 무사의 의지를 가지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녹화를 볼 때마다 이야기 속 그 사람들이 내 앞에 서서 "철갑이 아직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상박량' 을 먼저 보고 나서 본' 장록' 을 뒤이어' 장록' 의 다른 단편이나 폐고, 큐슈의 다른 작가들의 소설을 차근차근 읽었다.

저는 이 큐슈를 매우 사랑합니다. 강남의 그 소년들을 매우 사랑합니다.' 철갑이 아직 있다' 는 말을 생각하면 여전히 몸에서 솟구치는 그 뜨거운 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사진 \" 하나 ***6 부, 너무 많은 구덩이를 남기고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아술러는 첫 등장의 남자 주인공이었지만, 첫 번째 책은 그가 청양에서 어렸을 때의 몇 가지 이야기를 책 전체로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저는 이 책의 남자 주인이 희야라고 생각합니다.

희야의 미래는 섭조의 우열왕이 될 것이고, 아술러는 청양의 대군 소무공이 될 것이다.

더 많은 것은 난세 왕들의 소년 시절의 지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명처에는 각국의 제후들 사이의 권모싸움이 있고, 어두운 곳에는 천승 (), 진월 () 의 싸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맥락에서, 소년 천대의 위대한 이상적인 별의 불은 큐슈 대지를 태울 것이다.

당 () 나라 남청성 () 에 내려가면 미래의 난세 왕들이 여기서 만난다.

희야, 희씨네 옆방에서 태어난 아들, 총애를 받지 않는다. 정실에서 태어난 동생을 편애하는 아버지를 대할 때 그는 늘 캄캄한 눈을 뜨고 그의 장총' 호랑이 이빨' 을 안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할아버지를 따라 남하하는 하우족 공주와 함께 피난처를 찾아 한 손을 내밀었다. 그 이후로, 이 서출의 냉대를 받는 침묵의 아이는 은밀히 결심했고, 그는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지 말고 자신의 일을 해야 했다.

그 후로 그가 패업 이상을 이루는 길에 흰 달빛이 되었다. 여러 해가 지나도 깃털 왕은 깃털이 처음으로 그에게 손을 내밀었던 그 만남의 밤을 잊지 못했다.

야만인 의 아들 아슐러, 비록 민풍이 민첩하고 용맹한 야생에서 태어났지만, 어려서부터 허약하고 병이 많았지만, 야만인처럼 어려서부터 용맹한 그는 병아리 한 마리도 죽이지 않았다.

불행을 상징하는' 곡현' 으로 세상에 내려왔을 때, 그의 할머니는 그를 낳아 미쳤다. 어릴 때 요양한 진안부가 자기 아버지에 의해 파병당하는 것을 보고, 그는 팔을 뻗어 그들 앞에 가려 했지만, 아무리 해도 주변 사람을 보호할 수 없었다. 그는 아직 어린아이여서 어른의 세상을 정말 모르는데, 왜 좋은 사람이 죽임을 당했을까.

몇 년 후, 소무공 여귀진이 죽기 전에 세상을 풀리지 않게 하는 말' 내가 너를 지켜줄게' 라는 말을 했다. 그의 일생은 이 말을 위해 살아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양국이 인질을 잘 사귀는 야만족 소주로 하당국에 와서 희야를 알게 되었고, 희야가 그를 데리고 유연을 알게 되었다.

아술러가 처음 깃털을 보았을 때, 이 책에는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그는 빛을 보았는데, 어둠 속에는 그 정도의 불만이 있었고, 솜털이었고, 연꽃은 활짝 피듯 캐릭터의 손바닥에 있었다. 그녀는 한 손에 그 기모를 들고, 한 손에 홍금 하나를 껴안았다. 홍금매가 옥상 중심에 묶여 있었는데, 원래는 무대 중앙에 걸려 있는 금공이었다. 캐릭터는 이 붉은 비단을 잡고 나왔다. 그네를 타는 것처럼 그녀는 높은 곳에서 자신의 가면을 벗기고 긴 머리를 흔들었다. 여귀진의 눈에는 그 순간이 바로 햇빛이 내리쬐는 광경이었다.

난세 영웅들이 마침내 만났는데, 그때 희야, 우란, 아술러는 모두 12, 3 세의 소년에 불과했다.

그 이후로 밤에 흔히 볼 수 있는 이 세 명의' 시비를 일으키는 아이' 는, 그들이 꽃널빤지를 훔쳐 대추를 치고, 시비도박으로 천 원을 만들어 냈는데, 사람들은 미움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해, 남회성에서 대량의 유민이 굶어 9 천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굶어 죽고, 거리 뒤의 하수구에서 악취를 풍기고 있다. 바로 이런 남회성이지만, 20 년 후 유열왕의 마음 속에 있는 인간승경이 되었다.

진월의 그림자가 큐슈 대륙을 뒤덮기 시작하여 제후들 사이의 내분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고, 이후 몇 년 동안 전쟁은 끊이지 않았다.

난세의 거센 물결이 밀려와 거센 파도를 일으키자 소년 영웅들은 하나하나 진정한 전쟁터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6 부 100 여만자도 소년들이 10 대부터 20 대 초반까지 경험한 경험에 불과하다. 그 중 많은 편폭은 난세의 싸움에 관한 것이고, 소년영웅들의 영광과 발버둥에 관한 것이다.

주인공들의 감정적 갈등은 편폭이 많지 않지만 상당히 중요하다.

우란이라는 이름은 장미 공주와 함께 불렀다. 연의소설에서 섭우열왕은 장미 공주의 장미 황제와 같다.

그러나 몇 년 후, 대섭의 관사, 그러나 이 여자의 이름은 없었다. 그 거리의 골목 끝에 있는 설서인들만이 관사의 한 마디를 들고 야사 필기에서 검색한 일화를 들고 황당무계한 연의로 편성하고, 돈을 전창하고 팔았지만, 유열왕 세력이 젊을 때, 일찍이 그와 함께 한 소녀가 있었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지혜명언)

희야와 유란 사이에는 의심할 여지없이 비극이었다.' 기록' 은 앞으로의 이야기를 밝히지 않고 거대한 구덩이 중 하나가 되었다.

아술러와 유연을 다시 보면, 그들의 인생에서 유일한 포옹은 아술러가 아버지의 사망 소식을 알고 우란 앞에서 나약함을 드러내지 못하고 똑같이 아버지를 잃은 아이로서 그를 껴안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것은 또한 청양 소무공의 일생에서 유일하게 그가 일생을 기다리는 이 여자를 껴안았다. 그때 그는 큰 슬픔과 큰 행복이 함께 왔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이 그의 마지막 기회라는 것을 몰랐다. 아마도 신은 공교롭게도 지루하고, 그의 기다림에 연민을 느끼며, 한 손가락에 꿀꿀을 묻혀서 그의 입술에 바르고, 그 후 신은 그를 다시 잊어버렸다. 그래서 청양 소무공은 해가 질 때 그의 금장에 홀로 앉아 기억으로 그 일생에서 단 한 번의 달콤함을 되새기게 되었다.

강남은 비극을 잘 쓴다.' 기록' 속 인물들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사랑의 비극이 있다.

초원의 영웅인 손왕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자신의 호색한 의부에게 군대와 바꾸었다.

아술러의 할아버지 친다한 왕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여자인 아친모토를 추방했다.

유연한 할아버지 날개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자신의 친동생과 결혼했다.

이자연 사랑의 수순경은 그와 함께 호숫가의 오두막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창운고치검에서 참혹하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강남의 폐고' 최후의 희무신' 에서 유연은 용향과 결혼했다. 용향에게 복수를 위해 용향의 영혼을 봉인한 검가시로 희야를 죽였고, 결국 바다를 건너 자살했다.

하지만' 장록' 에서 사실 많은 묘사는 우연도 애희야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나는 너의 것' 이든, 나중에 아술러와 물고기를 보러 갔다가 아술러를 속이고 희야와 술을 마시러 갔든.

유연히 떠나가는 것은 아마 소년이 결국 권모에 능한 어른이 된 것 같다. 희야, 천지대종주, 대섭조의 개국 황제도 그 환생의 패권에 부식되어 인심의 탐욕에 삼켜질 것이다.

유열왕은 꿈혼에서 몇 년 전 말을 타고 깃털을 타고 추격을 피한 밤을 여전히 떠올릴 수 있었다. 꿈속에서도 그는 여전히 그 말의 말등에 있었지만, 그는 손을 뻗어 안았고, 품도 텅 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몬도 유열왕에게 조용히 말한 것처럼, "남회도 그 남회도 상관없지만, 너와 꽃널빤지를 훔쳐 대추를 치는 사람은 더 이상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예전에 나는 왜 우란이 용향이를 선택하는지, 왜 우연과 희야가 반목하는지, 왜 강남이 이 이 구덩이들을 메워 버리지 않는지 고민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최근에 나는 우리가 아직 너무 어려서 소년들의 성장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어리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그들은 권모하기 시작했고, 그 눈동자가 캄캄한 소년의 눈도 흐려지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술러는 여전히 아술러이지만, 청양과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겠다고 맹세했지만, 그는 틀렸다. 그의 능력은 그렇게 소수의 사람들만 지켜줄 수 있을 뿐이지만, 아쉽게도 그들은 한 명씩 그를 떠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야기를 볼 때 아슐러를 가장 좋아하고 그를 보호하고 싶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희노 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 절대 지지 않고 끈기가 넘친다.

최근' 당록' 을 되새기며 강남이 정말 선정적이어서 몇 페이지마다 눈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 말을 하고 싶었는데, 철갑은 여전히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