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에서 PSP까지의 모든 코드는 0x01000000의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값 부분의 길이는 유효한 숫자가 모두 b로 표시되므로 00bb의 길이를 보면 놀라지 마세요. 그냥 000000bb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직접 쓰기 코드
코드 3, 코드 8, 코드 9는 각각 8, 16, 32비트 직접 쓰기 코드입니다
A는 주소를 나타내고 b는 값을 나타냅니다.
p>코드 3개
30AAAAAA 000000bb
다음으로 변환
0x01AAAAAA 0x000000bb
(30은 00 대신 01이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주소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에 더 이상 프롬프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2) 코드 8< /p>
80AAAAAA 0000bbbb는 0x11AAAAAA 0x0000bbbb로 변환됩니다.
3) 코드 9
90AAAAAA bbbbbbbb는 0x21AAAAAA 0xbbbbbbbb로 변환됩니다.
2. /p>
코드 B와 코드 5는 압축 코드로 직접 작성 시 쉘로 로드됩니다. 코드에서 nnn은 총 수정 횟수, cccc는 실제 간격(일부는 eeee로 변환해야 함) , dd는 수치 증가 범위
선착순 5개 코드(PS. 32bit는 없습니다)
1) 8bit 압축 코드
5000nncc 000000dd30AAAAAA 000000bb로 변환됩니다 0x81AAAAAA 0x00nn00cc0x000000bb 0x000000dd
2) 16비트 압축 코드
5000nncc 0000dddd80AAAAAA 0000bbbb 0x81AAAAAA 0x00nn00ee0x1000bbbb 0x0000ddddee=cc/2
B코드로 오세요
8비트 압축 코드
Bnnncccc 000000dd30AAAAAA 000000bb는 0x81AAAAAA 0x0nnncccc0x000000bb 0x000000dd로 변환됩니다.
16비트 압축 코드
Bnnncccc 0000dddd80AAAAAA 0000bbbb는 0x로 변환됩니다. 81AAAAAA 0x0nnneeee0x1000bbbb 0x0000ddddeeee=cccc/2
32비트 압축 코드
Bnnncccc dddddddd90AAAAAA bbbbbbbb는 0x41AAAAAA 0x0nnneeee0xbb bbbbbb 0xdddddddd eeee=cccc/4< /p>
D 코드로 변환됩니다. 라인 조건 코드
D0AAAAAA 0000bbbb는 0xD1AAAAAA 0x0000bbbb로 변환됩니다.
E 코드, 16비트 다중 라인 조건 코드
< p>E0AAAAAA bbbbnnnn은 0xE0nnbbbb 0x01AAAAAA로 변환됩니다.웹사이트 주소입니다
gba.com/thread-17492526-1-1.html
psp Goldfinger 초기 제작 튜토리얼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p>
추가 질문에 답변하세요 gba.com/thread-17644944-1-1.html
원하는 것은 이 웹사이트의 3층에 있습니다
q: 573463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