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표현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 결국 인간 자신의 공포가 땅콩 사람들이 반영한 무감각한 무지와 같다. 아니면 각성한 후의 반항이 올바른 선택이다. 통치자의 세뇌는 현실 사회의 어떤 구석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태자의 몸에는 위선이 없고, 대호법의 충성, 생강의 자아인식, 소명의 꾀가 깊고, 묘묘묘의 위선 꿈, 은파의 은파
인물이 많고 줄거리가 간단하고 복잡하다.
영화는 구덩이를 많이 묻었지만 풀 수 없었지만 큰 줄거리와 수묵화, 일만풍, 폭력미학의 믹스매치에 대한 과감한 상상을 감출 수 없었다.
도대체 무엇을 비유하고 있는가? 머리가 활짝 열려, 알 수 없을 정도로 분발하다.
그래, 영화에 대한 나의 인식은 철학 문제로 올라섰기 때문에 그쳤다.
전 코스에는 여전히 많은 웃음거리가 있다. 대호법로 잔소리를 하는 혼잣말로 터져나온 뜨거운 문구가 약간 갑작스럽고 어색했지만, 태자 인물의 얼굴은 정말 서금강과 다를 바 없다. 비단 냄새가 넘치고, 소명은 나이와 비슷한 사람의 사회적 꾀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물론, 영화 전체의 화면은 언제든지 화면 보호를 할 수 있고, 색채가 짙고, 풍격이 기이하다.
어두운 세상이 풀리자 영화는 "너는 꼭 한 아이여야 한다" 라는 노래로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인의 어두운 면을 찢는 두려움이든, 아이처럼 순진하고 아름다운 것을 유지하든.
대호법' 은' 대성귀환' 이 우리에게 가져다준 아이의 불을 되찾는 것보다' 대어 해당화' 가 아름답고 무지한 사랑이 우리에게 주는 기억을 보고 더 성숙하고 과감하게 표현하고 싶다.
(보는 동안, 나는 이런 영화가 어떻게 라디오 심사를 통과했는지 궁금했다. 。 。 폭력, 그리고 약간의 대규모, 중 2 대사, 위화한 인설도 정말 다른 불꽃을 일으켰다. 。 。 )
규칙대로 행동하는 영화 코스에서 뛰어내리는' 대호법' 은 감독의 내면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복잡한 마음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는 110 분 남았고, 마지막에는 낙판이 있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시대의 높은 담 아래 맑은 영혼에 바치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