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남성 산다 순수 PK 플러스 포인트

DNF 남성 산다 순수 PK 플러스 포인트

9월 8일 남자 격투기가 시작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 산다 역을 맡고 있어요. 4포인트 워싱을 마치고 드디어 남자 산다PK의 올바른 포인트라고 생각되는 포인트를 찾았습니다. . . 부족한 점이 있다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스킬 분류=================

---------물리적 스킬 - -------

무릎 타격, 레벨 5, 남자 산다의 유일한 잡기 스킬, 설명 없음

< p>필수 무릎 공격, 레벨: 1 아시다시피

강화 철 뼈, 레벨: 20 여전히 PK 필드에서 많은 피와 방어 드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 강화 철 뼈, 레벨: 3 추가 헤게모니, 좋은 일,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Nian Qi------ ---

썬더 니 스트라이크 10레벨은 설명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선물입니다

썬더 니 스트라이크 10레벨. 스텔스 스킬이 아주 좋습니다. 감전사 중. . . 오늘 담배를 피웠나요?

클론, 레벨: 10, PK에 적합,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내부에서 지배체를 열어 BUFF를 보충

---------Frenzy--- --- ---------------

모래 던지기, 레벨: 1, 선물에 대한 설명 없음

웅크리기, 레벨: 1, 총잡이, 남자 스트리트 파이터 이런 장거리 직업은 여전히 ​​좋은 선택이다

EX 웅크리기, 레벨 3, 0.6초 동안 추가 헤게모니를 하는 EX 스킬은 PK 분야에서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다. 포인트가 있으면 클릭하세요

---------무술---------

뒤차기 레벨: 10, 공중 높이, 좋음 리시브 동작, 마법 스킬 설명 없음

강제 - 뒷차기 레벨: 1

앞차기 레벨: 5 앞차기 킥

주먹 마스터리, 레벨: 1

이글 스텝, 레벨: 5 정면

하단 킥, 레벨: 14. 포인트가 너무 많아 포인트는 없지만, 나쁘지 않네요. 출력과 CD가 매우 강력합니다.

강풍 추적, 레벨: 5, 45 훌륭한 기술 전제 조건

슌포, 레벨: 1. 따라잡을 수 있다면 오세요. !

토네이도 킥, 레벨: 21. 그만 돌리면 아플 거예요. . . .

필수 - 토네이도 레그, 레벨: 1

오버로드 아머, 레벨: 3 PK에서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는 스킬이고 모든 동작이 깨집니다. . . 영혼에 굶주린 손, 사격 및 기타 기술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팔꿈치 타격 레벨 26. 오프닝 순간 스텝 팔꿈치 타격 26. 팔꿈치 타격의 강성과 속도. . . . 칭찬!

강한 펀치, 레벨 17, 강력한 BUFF 중 하나입니다. ! !

티에산카오, 레벨: 23, 맞으면 아프다. . .

강박 - 티에산 카오, 레벨: 1

약점 인식, 레벨: 14 강력한 BUFF 2. 적중 및 치명타 증가, 설명이 없습니다!

근육 완화 5단계. 물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좋아요!

니펀치 0레벨. PK분야에서는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타오르는 회오리킥 18레벨. 시그니처 스킬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는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 .

번개춤, 레벨: 0 PK에 새가 있나요?

스냅샷 체인 킥, 레벨: 13. 원 히트 킬이 무슨 뜻인가요? 마지막 킥은 실제로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강제 - 즉시 섀도우 킥, 레벨: 1, 갑자기 큰 움직임이 됩니다. . . . 당신은 쓰레기입니다! ! !

Red Lotus Burning, 레벨: 1. 설명이 없습니다!

Red Lotus Flame Kick, 레벨: 0, 120 CD 사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반---------

경갑옷 숙련도, 레벨: 1

뒤로 점프, 레벨: 1

강제 - 뒤로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1

산다 라이트 방어구 숙련도, 레벨: 1

몸을 웅크리기, 레벨: 1 설명이 필요 없는 스킬입니다.

물리적 치명타, 레벨: 10 설명이 없습니다. . . 아픈지 안 아픈지 누가 알겠어요?

힘의 근원, 레벨 3. 스킬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히트 마스터리, 레벨 3. TP가 상대적으로 풍부하고 높은 타격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

체력, 속성 강화, 속성 저항 등 EX 패시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 Active PK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PK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간단한 설명일 뿐입니다. 제가 틀렸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