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스와 빅피트가 가장 인기 있는 부분이다. 사실 이 두 가지의 잠재력은 두 가지의 경쟁을 모두가 목격했다고 생각한다. 흉내내고, 연구하고, 연구하고... 서로 베끼는 중... 스킨 시스템, 반조화, 타이밍 프롬프트, 게임 스크린샷, 무한 시거리(초원시점) 등의 기능은 "필수-"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있다" *** 기능이 있는데,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주요 보조자가 모호하지 않습니다. 2. 상자의 특징 : 상자의 전투력 포인트 시스템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친숙하다고 생각되며, 팀원에 대한 평가 시스템(굉장함 또는 부정 행위)을 통해 플레이어는 매 게임 후에 팀원을 향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진심 어린 칭찬인지 경멸인지는 매우 분명합니다. 빅풋: 빅풋의 전투 헥사그램 시스템은 매우 전위적이고 포괄적이며 일부 잘 알려진 게임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더 객관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큰 장점이며 플레이어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더 쉽게 조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3. 박스 각각의 단점 : TP 시스템이 출시된 이후 박스의 가장 특징적인 기능이 조화를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상자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의 원래 의도는 아마도 전투력을 확인하고 팀원과 상대가 자주 사용하는 영웅을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조화로 인해 영웅을 선택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없는 것과 같습니다. 빅풋: 전투 효율성 쿼리가 여전히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느끼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전투 효율성이 전투 기록과 다르며, 양측의 전투 효율성을 확인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적시에... 게다가 빅풋에는 일부 플레이어들이 싫어하는 광고가 있습니다. 4. 현재 TP 시스템을 사용한 후 너무 많이 열면 스킨이 무너지는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팀전에서 세 사람을 죽이려고 하고, 도망치려고 하고, 따라잡으려고 하는데, 바로 연결이 끊기고 충돌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얼마나 비참한 기분이겠습니까~ 살과 피를 자르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여보~ 그래서 이런 보조스킨 시스템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LOL에 가서 뷰어 모드로 게임을 시청한다면 효과는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