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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dieToo1_10F11b 수정 방법

마술 지팡이를 클릭하여 속성을 추가합니다.

ReAnimate는 몬스터를 죽이고 무언가로 부활시킵니다.

몬스터를 죽이고 싶습니다. 몬스터가 "공범자" 역할을 하는 경우 오른쪽의 "LIST" 다음에 있는 첫 번째 작은 상자에서 "PROPERTIES"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속성" 목록을 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 목록에서 ReAnimate 항목을 찾으면 마술 지팡이를 사용하여 장비에서 클릭한 다음 Udie Too를 저장하고 종료하세요. 게임에 접속해 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속성을 추가한 후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속성의 최대값을 설정하므로 1023번 몬스터가 부활한다는 의미입니다.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몬스터 숫자는 703이므로 당연히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ITEM" 상자에서 1010001 바이너리 코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너무 무섭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마우스를 사용하여 "ITEM" 상자의 여섯 번째 줄을 무작위로 클릭하면 여기에서 커서가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눌러 커서를 뒤로 이동하는 동시에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위의 "코드 설명" 및 "코드 길이"(또는 속성 이름, 코드)" 및 "속성 값"은 첫 번째 상자에 "속성 목록"이라는 단어가 나타날 때까지 표시됩니다. 이는 현재 커서 위치의 코드가 속성임을 의미합니다. 목록. 그런 다음 두 번째 상자에 ReAnimate 및 Property Code라는 두 줄의 텍스트가 나타날 때까지 커서를 계속 이동합니다. 이는 현재 커서 위치의 코드가 ReAnimate 속성의 인코딩이고 해당 인코딩이 세 번째 상자에 표시됨을 나타냅니다. 155입니다(이러한 속성 코드는 비교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때, 커서 위치의 9개 숫자의 색상을 보면 인접한 숫자의 색상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속성값은 속성코드 뒤에 와야 합니다. 그런 다음 커서를 다른 색상의 숫자로 뒤로 이동하면 부활한 몬스터의 ID인 ReAnimate Monster ID라는 텍스트가 세 번째 상자에 나타납니다. 세 번째 상자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수정하려면 클릭하세요'가 표시됩니다. 클릭한 후 팝업 대화상자에서 1023을 703 이내의 숫자로 변경하면 몬스터가 부활합니다. 그러나 일부 ID는 쓸모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543은 파괴된 왕좌에 움직이지 않는 바알이고, 570은 바알의 클론입니다..., 544만이 진짜 바알이고, 243 디아블로, 바알, 등은 아군과 적군을 구별하지 못하고 종종 나를 공격합니다. 해를 끼치지는 않지만 이런 배은망덕한 괴물들을 부활시키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좀 더 순종적이고 확실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몬스터는 211 듀리엘과 242 메피스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