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멩이 뭐야

Acg

ACG 란 무엇입니까

영어 Animation, Comic, Game 의 약어로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또는 게임) 의 총칭이다. 애니메이션과 만화 산업은 본래 불가분의 관계였다. 비록 같은 시기에 생겨난 것은 아니지만, 단독으로 나타났을 때, 아직 시대문화에 대한 거대한 개편력을 드러내지 못했지만, 내재적인 본질은 고도의 통일을 가지고 있다. 즉, 모두 가상캐릭터와 가상환경에 대한 창조를 가지고 있으며, 관객이 순식간에 이상국으로 직통할 수 있는 정신통로를 세울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이 급속히 부상하면서 일본에서는 1990 년대 이 세 가지 산업이 긴밀하게 결합되면서 많은 작품 기획이 세 가지 플랫폼을 넘어 최대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 ACG 애호가는 방대한 차문화소비족이며, 이 ACG 업계 인사들은 ACG 애호소비자 투입에서 드림생산자로 변신한 것도 적지 않다.

ACG 시대라고 불리기 때문에 ACG 텍스트의 소비시장에 대한 자부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 시대의 분량이 의식주 관련 산업에 더 많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으며, ACG 는 이 여러 분야에 대한 점령을 해냈고, 텍스트에서 출발하지만 더 이상 텍스트로 복귀하지 않았다. 그 파생품은 오락 자체를 뛰어넘어 생활의 모든 구체적 차원, 즉 의류, 도구,

이 시점에서 ACG 창작에서 탄생한 일련의 비주얼 코드나 빼낸 비주얼 코드 유형은 일본이 만화, 애니메이션 등에서 각색한 각종 일극과 같은 시대의 심미적 흥미를 좌우하기 시작했다. 보이지 않는 뒤에는 경영자의 막대한 이윤이 있다.

대조적으로, 중국의 오늘, 아직 ACG 가 충분하지 않다. 강렬한 애니메이션 서사 방식을 지닌 언행은 여전히 도시 소년들에게만 반짝이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파생된' 제 3 의 오락' 은 여전히 경영이 아닌 쾌락의 경지에 머물러 있고, 관련 산업은 막 문턱을 넘어 계몽기에 처해 있다.

어원

대만의 초기 창립부터 현재까지 발족된 동만화 관련 단체 중 하나인' 얼렁뚱땅 얼렁뚱땅' (이 단체의 이름은' 기동무투전 G' 의 포커리그 () 의 음역) 원로 AIplus 가 1995 년 중산대 산막미운BBS 역의 ACG_Review 판에서 만든 명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