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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lder Scrolls 5: Skyrim'이 초보자에게 친숙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여기서는 엘더스크롤의 영문명인 "The Elder Scrolls"가 "Old"로 번역되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엘더스크롤을 라오스스크롤이라고 부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Man" 기계 번역 중 "스크롤 바",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가 농담으로 Elder Scrolls 시리즈를 "Old Scroll"이라고 부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플레이어가 습관이 되었습니다.

라오건 시리즈라고 하면 많은 콘솔 게이머들에게 자연스럽게 친숙한 작품이다. 고대 버전의 '엘더스크롤: 아레나'와 2세대 '엘더스크롤: 대거폴'에 이어 3세대 '엘더스크롤: 모로윈드'를 시작으로 올드스크롤 시리즈가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칭찬. 2006년에는 "The Elder Scrolls 4: Oblivion"이 올해 최고의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후속작인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역시 일관된 전통에 따라 2011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어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데이터 관점에서 볼 때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은 여전히 ​​상당한 양의 온라인 플레이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포럼의 피드백에 따르면 라오군5를 좋아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다소 외로운 플레이어 그룹입니다. 그렇다면 Rolling 5가 이 외로운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게임 플레이 가능성의 개념은 게임의 줄거리, 음향 효과, 그래픽, 핵심 작동(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있는 부분) 등 여러 주요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RPG 게임의 경우 좋은 줄거리는 플레이어에게 얼마나 사랑받는지를 결정하고, 줄거리의 깊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할 의향이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게임의 그래픽과 음향 효과는 게임의 소프트 파워입니다. 플레이어의 플레이 여부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 비율은 핵심 조작 및 플롯만큼 크지 않습니다. MOBA 게임 등 다른 유형의 게임에 비해 게임 운영의 핵심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줄거리는 상대적으로 덜 중요합니다.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축복을 받아 스크롤 5는 매우 두꺼운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우선 제국과 스톰클록 사이의 내전을 알게 된 후, 드워프들이 로칸의 심장을 만든 후 알드메리 주의 플래티넘 규정으로 넘어갔습니다. , 가족 전체가 사라지고, 알두인 고대 사람들 사이의 싸움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통해 마법의 근원인 성령과 마신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롤링 5의 세계관에 이런 개념들이 추가된 이후에는 '알두인을 쓰러뜨리는 것'이 메인 스토리라인이 되는 것 같았다.

1. 거대한 사이드 미션 시스템, 외로운 플레이어와 외로운 미션.

메인 미션을 완료한 후 많은 플레이어들은 엘더스크롤의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조금씩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사이드 미션에 빠져들게 됩니다. 탐구할수록 관련된 것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관련된 성령과 악마도 단순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더 깊은 이야기를 탐구하는 데 몰두했습니다.

Rolling 5의 부가 작업은 단순히 플레이어가 완료할 작업을 보낸 다음 돌아와서 작업을 제출하고 보상을 받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5를 굴리는 일부 작업에는 보상이 없고 일부 작업은 시작 위치조차 알 수 없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 탐색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2. 마법과 용, 눈산과 오로라.

건5는 최근 출시된 게임이지만 최근 2년 동안 출시된 일부 게임에 비해 그래픽이 인상적이지는 않다. 거대한 브랜치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매우 넓은 맵을 탐색해야 합니다. 게임 설정에서 스카이림은 탐리엘 북쪽에 있는 지역으로, 영토의 상당 부분이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넌의 특별한 3성 시스템은 두 개의 별을 넌의 하늘로 가져옵니다.

플레이어가 길을 가던 중 어느새 하늘은 어두워지고, 눈 덮인 산 중턱에 이르렀다. 옆으로 보면 하늘에는 눈과 오로라가 가득하고, 두 개의 별이 공중에 떠 있고, 헤드폰에서 연주되는 교향곡은 연주자가 마치 하늘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3. 잔잔한 배경음악, 낯설음에서 나오는 위로의 빛.

Gun 5의 배경음악은 매우 진지하며 스타일은 좀 더 로맨틱한 서양풍의 교향곡이 대부분이다. 플레이어들은 시체와 거미로 가득한 동굴에서 나와 화면에 나오는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았다.

플레이어가 드워프의 신비하고 이상한 유적, 영묘하고 차가운 Blackfall을 보았는지, Froststream Lighthouse에서 삶과 죽음을 경험했는지, Markarth City의 폭동을 경험했는지, 아니면 Throat of the World에서 Paarthurnax를 보았는지 여부를 플레이어가 판단할 때 이러한 기괴한 일들로부터 벗어나, 사람들이 오가는 눈 덮인 거리와 귓가에 울리는 음악을 보면서 플레이어는 항상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진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