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키샷의 정규 게시물 5개에 대한 자세한 소개

키샷의 정규 게시물 5개에 대한 자세한 소개

Keyshot의 5가지 기존 텍스처가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KeyShot의 다양한 텍스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Keyshot은 컬러 맵, 반사 맵, 범프 맵, 일반 텍스처 등 5가지 텍스처 모드를 제공합니다. 불투명 맵의 5가지 기존 텍스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체를 렌더링할 때 텍스처는 주로 개체 표면의 재료 형태를 설명하고 자연스러운 재료 표면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실제 세계의 시각적 성능 KeyShot3D 렌더러는 색상 맵, 반사 맵, 범프 맵, 일반 맵 및 불투명 맵이라는 5가지 매핑 모드를 제공합니다. 맵. 색상 맵은 실제 재료 사진을 기반으로 사실적인 디지털 재료를 재구성하기 위해 기본 단색 확산 색상을 주로 대체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매핑 효과를 보여줍니다. 나무 질감을 고급 재료의 색상 질감으로 반사 맵은 검은색과 흰색 값을 사용하여 반사 강도 수준이 다른 영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검은색은 반사율이 0%인 영역을 나타내고 흰색은 반사율이 있는 영역을 나타냅니다. 아래 사진에서는 금속 부분이 반사되어 반사광을 내는데, 녹슨 부분은 검은색으로 매핑되고, 금속 부분은 범프맵(Bump map)이 사용되었습니다. 모델의 표면에 열분해 니켈과 같이 울퉁불퉁한 시각적 효과를 주는 작은 재질 세부 정보를 생성하려면 범프 맵을 생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쉬운 방법은 흑백 이미지를 적용하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멀 맵은 주로 브랜딩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노멀 맵에는 표준 흑백 범프 맵보다 더 많은 색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색상은 X, Y, Z 좌표에서 다양한 왜곡 수준을 나타냅니다. 물론, 대부분의 범프 효과는 사실적으로 보입니다.불투명 맵은 특히 흑백 값이나 알파 채널을 사용하여 재료의 특정 영역을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메쉬 구멍을 모델링하지 않고 메쉬 재료를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불투명도 모드에는 세 가지 설정 방법이 있습니다: 알파 기존 알파 채널이 없는 경우 투명도와 색상만 생성하기 위해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정색 영역은 완전 투명으로 처리되고 흰색 영역은 완전 불투명, 50% 회색조, 50% 투명으로 처리됩니다. 이렇게 하면 색상 반전이 필요하지 않으며 흰색은 완전하게 표시됩니다. 투명, 검정색은 완전 불투명, 반회색, 반투명은 키샷의 기존 5가지 텍스처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강좌가 필요하며 많은 업계 리더 및 권위 있는 교육 및 훈련 기관과 협력하여 이론부터 실무까지 사용자를 위한 광범위한 자율 학습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상당수의 잘 만들어진 독점 강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종합, 풍부하고 품질이 뛰어나며 사용자가 좋아하는 디자인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