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도타에는 해골 왕 외에 3 개의 수동적 인 기술 영웅이 있습니까?

도타에는 해골 왕 외에 3 개의 수동적 인 기술 영웅이 있습니까?

장거리 영웅 2 명과 근전 영웅 1 명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수동적인 기술은 2 개밖에 없습니다.

첫 번째는 다크 레인저: Traxex, DR, 블랙, 블랙, 블랙 여동생, 블랙 활 (다크 궁수), 다크 레인저 Traxex 는 한때 Underdark 라는 억눌린 지하 세계의 훌륭한 화살이었다. 그녀는 더 이상 동포의 사악한 행동을 참을 수 없을 때까지 지표 세계로 도피하기로 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근위대단에 가입하여 진실을 추구했다. 그녀의 출신에 대해 의심을 표하는 사람이 많았지만, 그녀는 계속해서 자신을 증명했다. 훌륭한 사냥꾼으로서, 그녀는 얼어붙은 화살로 상대를 늦추는 데 능하며, 침묵술로 법사의 시법을 막을 수도 있다.

서리의 화살 (Frost Arrows) (R)

영웅의 일반 공격에는 서리 효과가 붙어 대상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1.5(7) 초 동안 낮췄다. 괄호 안에 병사 기간

서리의 화살 공 효과, 공격 효과 (흡혈법구와 겹칠 수 없다. 즉 지배, 흡혈, 광기 때 얼음화살은 얼음화살 효과만 있고, 흡혈 효과는 없다. 빙안과 겹쳐서는 안 된다. 빙화살은 빙안 효과를 덮어준다) 냉각 시간: 0 초 마법 소비: 12 시

1 급-영웅의 일반 공격에 서리 효과를 더해 목표 5 의 공격 속도와 10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프랑스 공 효과

레벨 2-영웅의 일반 공격에 서리 효과를 더해 목표 10 의 공격 속도와 20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프랑스 공 효과

레벨 3-영웅의 일반 공격에 서리 효과를 더해 목표 15 의 공격 속도와 30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프랑스 공 효과

4 급-영웅의 일반 공격에 서리 효과를 더해 목표 20 의 공격 속도와 40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프랑스 공 효과

사일런트 매직 (Silence) [E] 모든 범위 내의 적 단위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막는다. 침묵마법 범위 275, 시법 거리 900, 90 점을 소비하는 마법, 냉각 시간 15 초.

레벨 1-3 초 동안 250 범위 내의 적 단위가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레벨 2-4 초 동안 250 범위 내의 적 단위가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레벨 3-250 범위 내에서 적의 단위 사용 기술을 차단하여 5 초 동안 지속됩니다.

4 급-250 범위 내의 적 단위 사용 기술을 차단하여 6 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트라이크 링 (Trueshot Aura) [T] 인근 우방 단위의 기초 원격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링, 범위 900. 링 an aura that gives friendly nearby units bonus damage to their ranged attacks.

1 급-900 범위 내 우방 단위 7 의 기초 원격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2 급-900 범위 내 우방 단위 14 의 기초 원격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3 급-900 범위 내 우방 단위 21 의 기초 원격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4 급-900 범위 내 우방 단위 28 의 기초 원격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사수 재능 (Marksmanship) [M] 다크 레인저의 기예가 더욱 정교하게 변해 그녀의 민첩성을 높였다.

사수 재능 등급 1-15 포인트 민첩성 영구 증가.

등급 2-30 포인트 민첩성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등급 3-45 포인트 민첩성 영구 증가.

두 번째는 루나가 월신이 확고하고 독실한 신자라는 것이다. 끝없는 전쟁에서 달의 기사는 근위대단에 가입하여 사악한 자연재해군단에 의해 오염된 땅을 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녀의 충성과 용감함 때문에 월신은 그녀에게 신비한 힘의 작은 부분을 주었다. 이 은사로 그녀는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게 되었다. 루나는 가장 순수한 달빛을 부를 수 있고, 영원히 타오르는 후광에 둘러싸여 있다고 한다. 마치 달빛에 비친 것 같다. 루나는 근위대단의 가장 밝은 등대이자 결코 태만하지 않은 경비원이다.

1. 달빛 바로 가기: C 월의 기사가 달의 에너지를 모아 지면으로 향하게 하여 적의 단위에 상해와 짧은 시간의 현기증을 일으킨다. 시전 거리: 800 냉각 시간: 6 초 달빛마법 소비: 90/100/110/120 시

등급 1-75 시 부상과 0.6 초 현기증을 일으킵니다.

등급 2-150 시 부상과 0.6 초 현기증을 일으킵니다.

등급 3-225 시 부상과 0.6 초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4-300 시 부상과 0.6 초의 현기증을 일으킵니다.

2. 월날 (Moon Glaive) [G] 달의 기사가 탄환을 통해 여러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게 하고, 두 번째부터 매번 탄환할 때마다 목표물의 피해가 35 로 줄어든다. 범위: 500

월날 1 급-달의 기사의 공격탄환 2 개 목표.

2 급-달의 기사의 공격탄환 3 개 목표.

레벨 3-월 기사의 공격탄환 4 개 목표.

4 급-월 기사의 공격탄환 5 개 목표.

3. 달의 축복 바로 가기: L 은 주변의 우군 영웅에게 일정한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자신의 야간 시야를 높인다.

야간 시야 증가: 250/500/750/1000

후광 공격 상승: 6/12/18/24 참고: 후광은 영웅에게만 유효합니다.

4. 월식 (Eclipse) [E] 달의 이름으로 달빛을 소환하고 주변 목표물을 무작위로 선택해 피해를 입히는 것은 달빛 (Lucent Beam) 등급에 달려 있다. 범위: 700 냉각 시간: 140(130)/120(110)/100(90) 초 마법 소비: 250(225)/350(325)/450(425)

월식 1 급-4(5) 도의 달빛을 소환하다.

레벨 2-7(8) 도로 달빛을 소환합니다. 어떤 단일 목표도 4(5) 도가 넘는 달빛의 타격을 받지 않는다.

레벨 3-10(12) 도로 달빛을 소환합니다. 어떤 단일 목표도 4(5) 도가 넘는 달빛의 타격을 받지 않는다.

(괄호 안에 Aghanim 의 지팡이가 있는 경우의 숫자)

세 번째는 강철 등수이다. [Rigwarl 은 부족 중 오랜 시련을 거친 진정한 투사로 부족을 이끌고 집을 지키지만, 자연재해군단의 조수 같은 맹공격에 힘입어 불우한 실패가 전황에 따라 자연재해군단의 집결을 막을 힘이 없었고, 결국 근위대단에 가입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천부적인 자질과 자연을 정화하는 힘으로 가장 비공식적이고 독보적인 일원이 될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걸쭉한 코액

(Viscous Nasal Goo) [G] 콧물로 적의 단위를 감싸고, 그의 이동 속도를 낮추고, 그의 갑옷을 줄였다. 효과는 5 초 동안 4 회 누적될 수 있다. 시전 거리: 600 냉각 시간: 1.5 초 마법 소비: 30 시

1 급-1 포인트 가드를 줄이고 20 의 이동 속도를 낮춥니다. 재시방, 누적감소 1 포인트 갑옷, 3 의 이동 속도 감소.

레벨 2-1 포인트 가드를 줄이고 20 의 이동 속도를 낮춥니다. 다시 시방하고 1 포인트 감쇄를 누적해 6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레벨 3-2 포인트 갑옷 감소

, 20 의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다시 시방하고 2 시 슈라우드를 누적해 9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레벨 4-2 포인트 가드를 줄이고 20 의 이동 속도를 낮춥니다. 다시 한 번 시방하고 2 시 슈라우드를 누적해 12 의 이동 속도를 낮춘다. 감속방지 기술, 초단 냉각 및 중첩할 수 있는 효과로 좋은 기술이 될 수 있지만, 초기 추천은 조금만 투자한다. 첫 번째 콧물 감속은 모두 20 이기 때문에 추격과 인명용으로 충분하고, 초기에는 더 중요한 기술을 반드시 올려야 한다. 후기에는 만상이 가장 좋고, 10 시 호갑을 빼면 아무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은 변변변으로 공격력을 높이는 것과 같다.

바늘로 쏘다

(Quill Spray) [R] 몸의 뾰족한 가시를 발사해 650 범위 내 지방단위에 피해를 입혔다. 최근 10 초 동안 매번 바늘에 맞은 타격은 30 시 추가 피해를 입어 겹쳐질 수 있다. 상해 무시 마법 면역영웅 공격 일반 상해 범위: 650 냉각 시간: 3 초 마법 소비: 35 시

1 급-20 시의 직접적인 상해, 30 시의 겹친 상해.

2 급-40 시의 직접적인 상해, 30 시의 중첩 상해.

3 급-60 시의 직접적인 상해, 30 시의 겹친 상해.

4 급-80 시의 직접적인 상해, 30 시의 겹친 상해.

절대적인 주력 기술, 부상은 높지 않지만 소모마와 냉각은 모두 이상적이다. 가장 강력한 것은 650 의 작용 범위이며, 끊임없이 겹쳐지는 상처는 여전히 상당하다. 더 중요한 것은, 제 3 기능 강철 등에 맞춰 극도로 변태적인 순간적인 상해 (이전) 를 초래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약화되어 상한선은 180 점에 불과하다. 또한, 주목할 만한 것은 그 상처가 순간적이라는 것이다. 즉, 강철이 바늘을 방출하면 상처가 있는 것이지, 애니메이션 효과가 도착할 때까지 피를 흘리지 않는 것이다.

스틸 등

(Bristleback) [K] 강철 등 짐승의 등에는 강철 털로 덮여 있어 그가 입은 피해를 줄였다. 강철 털의 등은 300 점 상해를 흡수할 때마다 자동으로 한 번 가시침을 방출한다. 건물의 피해를 줄일 수 없다.

1 급-등 뒤에서 오는 부상 10 개, 옆쪽에서 오는 부상 5 개를 줄인다.

2 급-등 뒤에서 오는 부상 20 개, 옆쪽에서 오는 부상 10 개를 줄인다.

레벨 3-뒤에서 오는 30 의 피해를 줄이고, 측면에서 오는 15 의 피해를 줄입니다.

4 급-등 뒤에서 오는 부상 40 명 감소, 옆쪽에서 오는 부상 20 명 감소. 이 기술의 무뢰한은 더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그것의 감상 메커니즘을 언급해야 한다. 마법 상해는 먼저 기본 항성 25 를 공제한 다음 40 의 피해를 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수희마 멘토의 3 급 신멸절과 A 지팡이의 공제를 더하면 1250 점의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먼저 기본 항성 25 를 공제한 후 933 시 상해를 공제한 다음 40 을 빼면 강등수 자신이 받는다 물리적 상해는 0 갑옷에 따라 감상하고, 나머지는 당신의 갑옷을 공제합니다. 마찬가지로 흡수 상해도 이렇게 계산됩니다. 그래서 300 공격력의 영웅이 당신을 때리면 한 번 침을 트리거할 수 있지만, 당신 자신은 180 만 받고 갑옷의 상처를 다시 공제하면 보통 100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강철 등이 그렇게 때리는 이유이며, 종종 상대방이 때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마법 공격에 대한 효과는 생각보다 좋지 않지만, 물리적 공격의 효과는 놀라울 정도로 좋다. 물론, 가시침을 트리거하는 관점에서만 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술

(Warpath) [W] 강철 등짐승은 기술을 사용할 때 난폭한 상태로 들어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크게 높여 10 초 동안 지속되어 효과를 최대 5 회까지 중첩할 수 있다.

1 급-전력은 10 시 공격력과 5 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중첩할 때마다 4 시 공격력과 1 의 이동속도를 높인다.

2 급-전의는 20 의 공격력과 7 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매번 중첩할 때마다 8 시 공격력과 2 의 이동속도를 높인다.

레벨 3-전력은 30 의 공격력과 10 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매번 중첩할 때마다 12 시 공격속도와 3 의 이동속도를 높인다.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의 향상, 그리고 겹쳐질 수 있다. 강철 등에는 거의 영구적인 상승이다. 스킬 소모마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항상 강한 전의를 유지하라. 당신은 충분히 날뛰게 할 수 있는 자본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