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내 인터넷에서 본 것은 얼핏 듣기에는 너무 직설적이어서 가창력이 향상되어야 한다고 느꼈다. 마지막을 들었을 때, 특히 마지막 화음 부분은 정말 잘 처리했다. 특히 90 명의 그 소년은 조합에 색을 많이 더했다. 하지만 유쿠 온라인 논평에 따르면 노래나 쇼, 가사의 내용, 표현하고 싶은 것은 다 없어진 것 같다.
2. 그 01 년의 어린 남자아이는 여전히 아삭아삭했다. 비록 그들은 음이 매우 높지만, 원창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았고, 원창의 목소리는 슬픈 느낌을 주었고, 이 두 아이는 전혀 감정이 없었다. 이 노래가 센세이션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원곡이 이 노래의 슬픈 기질을 불러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3. 감상적인 관점에서 보면 음조가 너무 높아서 사람들이 항상 고음을 추구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 사실 고음은 귀에 어느 정도 손상을 입는다. 비타스의 노래를 오래 들으면 편하지 않을 수도 있다. 반대: 고음을 부르는 것은 노래능력의 상징이고, 감정에 녹아드는 것은 노래의 필요성이다. 포도를 먹지 말고 포도산을 말하지 마라. 많은 가수 고음이 돌파할 수 없어' 우스꽝스러운' 으로 발전할 수밖에 없다.
4. 위의 반대 상대방이 말하는 것은 매우 옳지 않다. 고음, 너는 어떤 고음을 봐야 한다. 맹목적으로 고음을 추구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원곡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었던 것은 그가 감정에 녹아들었기 때문이다. 설마 고음이 감정에 녹아드는 것일까? 고음을 배우는 사람은 언제든지 부를 수 있습니다. 어떤 감정이 필요합니까? 진정한 감정에 녹아들면 원창처럼 마음을 흔들 수 있는 것이다. 역사상 한 유명 인사가 말했다. "당신의 작품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려면 먼저 자신을 감동시켜야 합니다. 자신도 감동할 수 없습니다. 하물며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당신은 "재미" 라고? 지금 힙합이 계속 빨개지고 있는데, 네가 말하는' 재미' 는 바로 힙합 같은 거 맞지? 죄송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장난스럽게' 부르는 것이 진지한 노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너 자신은 이해하지 못한다. 노래의 풍격은 시대에 따라 변할 것이다. 너는 받아들일 수 없다. 바로' 장난스럽다' 라고 부르는 것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