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J 문화의 발전사

DJ 문화의 발전사

1900년대~1920년대

세계 최초의 DJRay Newby. 캘리포니아 스톡턴 출신. 1909년, 16세의 Ray Newby는 라디오 선구자 Charles Doc Herrold의 지도 하에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위치한 Herrold Institute for Engineering and Wireless의 학생이었을 때 소형 송신기에서 정기적으로 레코드를 재생하기 시작했습니다.

1910년까지 정규 방송은 "실시간" 및 사전 녹음된 사운드를 사용했습니다. 라디오 초창기의 콘텐츠에는 일반적으로 코미디, 드라마, 뉴스, 음악, 스포츠 보도가 포함되었습니다. 1920년대에는 주크 조인트(최초의 댄스홀)가 음악 주크박스뿐만 아니라 춤추고 술을 마실 수 있는 장소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927년 크리스토퍼 스톤은 BBC 라디오에서 영국 최초의 라디오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이 시대에 걸맞게 라디오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있지만 아직 DJ라는 단어는 존재하지 않는다.

1930년대~1950년대

1935년 미국의 라디오 해설가인 월터 윈첼(Walter Winchell)은 "디스크 자키"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기계 운영자). 라디오 아나운서로서 마틴 블록은 스타가 된 최초의 아나운서였습니다. 청중이 린드버그 납치 사건의 진전을 기다리는 동안, 기록은 계속 확인되었고 그의 꿈은 이루어졌다. 미국 최고의 댄스 밴드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댄스홀에서 방송됩니다. 그가 Believe Ballroom이라고 명명한 이 쇼는 즉각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음악을 라디오를 통해 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라디오 아나운서는 오케스트라나 밴드 급여를 받습니다. FCC는 또한 처음 3년 동안 녹음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방송국에 대해 빠른 라이센스 승인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브 음악을 분명히 선호합니다. 녹음 아티스트들이 방송을 통해 불법으로 표시된 작품이 많아 자신의 음반을 방송에 남기려고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1940년 연방 법원 판결은 녹음 아티스트가 음반이 판매된 후 음반 사용을 통제할 법적 권리가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인 1940년, 미군 해외군에 군인들을 위한 미국 노래 음반을 전문적으로 들려주는 라디오 아나운서가 등장했다.

1943년 2월 4일 컬럼비아 픽쳐스와 비벌리 레벨레이션에서는 앤 밀러가 지역 디스크자키가 되어 군병원에서 일하는 병원 운영자로 출연한 뮤지컬 리뷰가 나왔다.

1943년 지미 새빌(Jimmy Savile)은 영국 오틀리(Otley)의 위층 연회장에서 재즈 레코드를 연주하는 세계 최초의 DJ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1947년에 그는 연속 재생을 위해 이중 턴테이블을 사용한 최초의 DJ가 되었다고 주장했으며, 1958년에는 Radio Luxembourg의 라디오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1947년 위스키는 프랑스 파리에 패셔너블한 CLUB을 열었는데, 이는 세계 최초의 상업용 디스코텍 또는 디스코텍으로 평가됩니다. Regine은 1953년에 더블 릴로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디스코텍은 유럽과 미국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전후 디스크 자키의 부상은 '라디오 성격'이라고도 불리는 유명인으로서의 독립 라디오 성격과 일치했습니다. 방송국에서 제어하는 ​​재생 목록이 있기 전에는 DJ가 음악 선택에 있어 개인적인 취향을 따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DJ는 록 아티스트를 전국 관객에게 소개하는 역할도 합니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DJ Bill Randle은 미국 북동부의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Elvis를 처음으로 소개했습니다.

당시 주목할만한 미국 라디오 아나운서로는 Alan Freed, Wolfman Jack, Casey Kasem과 BBC의 Brian Matthew, Alan Freeman, 1960년대 Radio London의 John Peel, Radio Caroline 등의 영국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토니 블랙번.

프리드는 1950년대 초 음악을 홍보하고 '로큰롤' 라디오라는 문구를 도입한 덕분에 종종 '로큰롤의 아버지'로 불린다. Freed는 또한 라디오 쇼에서 백인 아티스트의 버전을 취재하는 대신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티스트의 음악을 발표하는 관행을 보여주었습니다.

Freed의 경력은 뇌물을 받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끝났고, 이로 인해 논란의 여지가 있어 언론인으로서 해고되었습니다.

1950년대 미국 라디오 DJ들은 양말합과 플래터 파티에 살면서 인간 주크박스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45rpm 레코드를 재생하고 노래 사이에 턴테이블을 재생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댄스 플로어를 유지하기 위해 노래 사이의 리듬을 연주하기 위해 라이브 드러머를 고용합니다. 유명한 "양말 홉" DJ인 Bob Casey는 1955년에 2-턴테이블 시스템을 미국에 도입했습니다. 1950년대 내내 뇌물 수수는 계속해서 문제가 되었는데, 이는 방송국 경영진이 음악을 엄격하게 통제하면서 뇌물 수수 스캔들의 결과였습니다.

1950년대 후반, 자메이카 킹스턴의 게토에서 새로운 형태의 공공 엔터테인먼트인 사운드 시스템이 탄생했습니다. 스스로를 DJ라고 부르는 발기인들은 "셀렉터"라고 불리는 디스크 자키에 초점을 맞추고 댄스 음악, 시끄러운 PA 시스템 및 "건배"라는 리드미컬한 노래 스타일로 자주 음악을 연주하는 대규모 파티를 거리로 열었습니다. 이들 파티는 빠르게 음식과 술을 판매하는 수익성 있는 프로모터가 되었고, 이는 가장 큰 사운드 시스템과 최신 음반을 놓고 DJ들 사이에 치열한 경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960년대 중반에도 유럽과 미국에서는 클럽과 디스코가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Rudybozak의 클래식 CMA-10-2DL 믹싱 콘솔과 같은 전문 DJ 장비가 시장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969년 미국의 CLUBDJ 프란시스 그라소(Francis Grasso)는 뉴욕의 피난처인 비트매칭 CLUB을 홍보했습니다. 비트매칭은 키의 비트 또는 리듬(현재 노래 리믹스라고 함)과 일치하는 레코드 간에 원활한 전환을 생성하는 기술입니다.

1969: 미국의 자메이카 이민자인 Kool Herc는 반주로 음반에 약간의 리듬이 필요했지만 음반의 리듬이 상대적으로 짧았기 때문에 두 개의 레코드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두 개의 동일한 리듬을 연주했습니다. 교대로 녹음했고, 더 긴 반주를 통해 힙합은 턴테이블 위에 발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Kool Herc를 힙합의 아버지로 여깁니다.

1975: 크랜드 마법사 테오도르(Theodore)가 스크래치를 발명했습니다. 스크래치는 스크래치로 쓸 수도 있습니다.

1980년: 시카고 DJ인 Frankie Knuckle, Farley, Jackmaster, Funk 및 Ron Hardy는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디스코를 패션으로 만들었습니다. DISCO는 현장에서 DJ를 연주하기 위해 DJ를 널리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4/4 노래의 리듬에 맞춰 몇 곡을 연주하면 같은 해에 첫 번째 하우스 뮤직 바이닐 음반이 나왔습니다.

1981년: 마법사 테오도르(Theodore Theodore)는 힙합 음악에 긁는 소리를 더했다. 힙합과 동시에 발전한 또 다른 음악은 공교롭게도 레게의 아버지인 '레게(Reggae)'였다. 또한 "Bob Marley"(1945-1983)라는 이름의 자메이카 출신 이민자였습니다.

1986년: 영국의 DJ 단체 DMC(Disco Mix Club)가 최초의 DJ 믹싱 대회를 열었고, 미국의 DJ Cheese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영국 출신 DJ Chad Jackson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90: 또 다른 스타일의 음악인 Drum 'N' Bass가 힙합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같은 해 미국 디트로이트에서는 일부 흑인 청년들이 롤랜드의 드럼 머신을 사용해 '테크노'를 만들었고, 이후 영국 DJ들이 이 음악을 디스코에서 홍보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1990: 샌프란시스코에서 DJ Mix Master Mike, Q-Bert, Apollo가 최초의 턴테이블 Skratch 밴드 "FM2.0"을 결성하고 라디오 방송국에서 DJ Skratch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1991: DJ Q-Bert, Mix Master Mike 및 Apollo는 DMC DJ 대회에서 자신들이 개발한 Skratch 기술 중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많은 참여 DJ들은 자신의 Skratch 사운드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우승을 차지했고, 1992년과 1993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92: DJ Flare는 그의 이름을 딴 "Flare"라는 Skratch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1994: Shortkut이 DMC US West Coast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94: DJ 발명가 Q-Bert의 Skratch에서의 비범한 상상력은 미국 DJ들 사이에 Skratch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1995: DJ 믹스 마스터 Mike, Q-Bert, Shortkut은 Turntable Skratch 밴드 "Invisible Skratch Piklz"를 결성했습니다. 밴드 결성 후 일본 DJ 제품 제조업체인 Vestax와 ISP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밴드 로고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턴을 디자인했습니다. ISP의 디자인 참여로 Vestax는 DJ 제품 시리즈를 생산하며 세계 최대의 DJ 제품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1996: Q-Bert는 DJ에 관한 영화 "Hang The DJ"에 출연했습니다. 같은 해 ISP는 턴테이블에 관한 첫 번째 비닐 앨범 "ISP Vs Daklamz Uvdeth"를 발표했습니다.

1998년에는 최초의 MP3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인 Eiger Laboratory MPMan F10이 출시되었습니다. 마침내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첫선을 보인 이 시스템은 DJ가 특별히 타임코드된 레코드판이나 CD를 통해 MP3 파일을 제어할 수 있는 최초의 디지털 DJ 시스템입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새로운 디지털 DJ 혁명의 첫 번째 단계가 될 새로운 개념인 "die hard Vinyl DJs"가 필요했습니다. 컴퓨터 DJing의 선구자들로부터 전문적인 지원을 받는 제조업체, 최초의 Jam 교수. 누가 처음으로 "CPS(컴퓨터 성능 시스템) DJ 서밋"에서 업계 전용 컴퓨터 DJ 컨벤션 및 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이 새로운 기술의 이점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999년 최초의 대규모 P2P 파일 공유 시스템인 Shawn FanningNapster가 등장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캐나다 AVLA(Audio Video Licensing Agency)는 캐나다 음반 산업 협회(Canadian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가 후원하는 MP3 디스크 라이선스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DJ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한 음악을 사용하여 공개적으로 공연할 수 있는 허가를 신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 세기가 시작된 2000년대에는 기술의 발전이 새로운 소리의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Pioneer의 도입으로 SVM-1000 오디오 및 비디오 믹서와 기타 첨단 디지털 믹서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디스코 DJ 문화에 통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기술의 확산은 디스크자키 애호가 조직의 문화도 만들어냈습니다. DJ 배틀은 게임 내 이벤트를 모방하여 DJ 산업에 더욱 경쟁력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DJ 산업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