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게임이다. TV 레슬링 게임이 사람들의 시야에 등장하고 WWF 게임이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자 점점 더 많은 TV 방송국이 레슬링 게임을 방송하기 위해 레슬링 동맹과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WWF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위해 TV 프로그램의 수익성에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도발적인 여성 대회의 등장으로 WWF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했고, 대회 중 얼굴에 피를 흘리는 레슬링 선수들의 장면이 고르게 나타났습니다. 관객들의 시각적 신경을 더욱 자극했고, 사람들은 전통 레슬링보다 더 재미있고, 일반 레슬링보다 더 흥미진진한 이 스타일에 열광했습니다. "얼터너티브" 레슬링 스타일. 이 정의는 초기 하드코어 음악이 사람들에게 남긴 인상과 겹쳐서 "하드코어 레슬링"이 이 스타일의 일반적인 용어가 되었습니다. 레슬링 프로그램 방송의 엄청난 사업 기회를 발견한 후 점점 더 많은 TV 방송국이 자체 레슬링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TV 방송국의 방송 요구 사항은 레슬링 리그의 생존 요구 사항과 일치했습니다. 많은 레슬링 리그에서는 더 나은 평가를 얻기 위해 레슬링 선수가 TV 쇼에서 매우 위험한 하드 코어 레슬링 경기를 수행하도록 허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또한 시청률 상승으로 인해 레슬링 리그에 더 많은 방송 비용을 지불할 예정입니다. 당시 미국에는 세 개의 매우 유명한 텔레비전 레슬링 리그가 있었는데, 하나는 유명 선수들이 참가하는 WCW, 하나는 익스트림 레슬링을 슬로건으로 하는 ECW, 그리고 다른 하나는 전통적인 레슬링 프로그램인 WWF였습니다. 반면 레슬링 경기를 텔레비전 중계로 최초로 구현한 WWF는 전례 없는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세 가지 기둥의 개발 기간 동안 WCW, ECW 및 WWF는 모두 자체적인 "하드코어 챔피언십" 타이틀을 확립했습니다. 이 세 개의 골드 벨트의 출현은 마치 종합 공격을 요구하는 클라리온과도 같습니다. 레슬링 선수들은 서로를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놀라운 발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레슬링의 하드코어 경기는 '규칙 없음'의 폭력적인 경기이며, 다양한 악기를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고, 눈 찌르기, 하체 공격 등의 악랄한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대회에서 선수들은 피를 많이 흘려야 한다. 그러니 게임의 위험성은 자명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쟁은 너무 피가 흘렀기 때문에 WCW와 ECW를 합병한 후 WWE[1]로 이름이 변경된 새로운 레슬링 엔터테인먼트 연합(Wrestling Entertainment Alliance)은 2002년 이후 하드코어 레슬링이 텔레비전에 계속 존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챔피언이 되었으며, 이러한 스타일의 레슬링은 그 이후 텔레비전에서 점차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