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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나 카레니나" 발췌 및 논평

의견:

1.

안나 카레니나' 의 엄청난 사상과 예술적 가치로 이 대작이 발표되자마자 큰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톨스토이는 단순히 남녀의 밀통 이야기를 쓰는 것이 아니라, 이 이야기를 통해 러시아 사회에서 여성의 지위를 드러내고, 이를 통해 그 비합리성을 규탄했다. 작품은 개인의 감정 필요와 사회 도덕 사이의 충돌을 묘사한다. 1877 년에 소설의 초판이 발행되었다. 동대인칭에 따르면, 그것은' 진정한 사회 빅뱅' 을 불러일으켰고, 그 장들은 사회 전체의' 시소' 시선과 끝없는' 의론, 추앙, 비난과 다툼' 을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모든 사람의 가장 중요한 문제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회는 러시아 문학이 결코 달성한 적이 없는 대단한 거저로 인정받았다. 위대한 작가 도스토예프스키는 흥분해서 이렇게 논평했다. "이것은 완벽한 예술의 걸작이다. 현대 유럽 문학에는 그것과 비교할 만한 것이 하나도 없다!" 그는 심지어 톨스토이를 "예술의 신" 이라고 불렀다. 책 속 여주인공인 안나 카레니나는 세계문학사에서 가장 아름답고 풍만한 여성 이미지 중 하나가 됐다. 이 자산계급 여성 해방의 선봉대는 자신의 방식으로 개성의 해방과 진실한 사랑을 추구했지만, 제도의 질곡으로 인해 그녀는 실패로 끝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내면체험의 심오함과 감정의 강렬한 진지함으로 왕성한 생명력과 비극적인 운명으로 심금을 울린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녀의 대담한 작풍과 화려한 글과 적절한 장력이 이 이 결세한 작품에 생명을 주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세 사람들이 그것을 기억할 수 있게 해 주며, 많은 이유가 필요하지 않다.

2.

안나는 모래와 석탄으로 가득 찬 침목 위에 엎드렸는데, 한때 그렇게 감동적이고 진지하고 생기발랄한 생명의 별이 하늘을 가로질러 결국 그녀가 증오하기 시작한 철로에 떨어졌다. 안나카레니나' 의 영화 버전은 오래전부터 본 적이 있지만, 그것이 진짜 안나가 아니라고 늘 의심하기 때문에 레프를 읽고 싶어 한다. 톨스토이가 쓴 안나는 책을 진지하게 들고 읽을 때 마음이 시종 평온하지 않았다. 안나와 로렌스키가 기차역에서 처음 만났을 때, "하지만 그가 그녀를 다시 봐야 할 것 같아 ... 그가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그녀도 고개를 돌렸다. 숱이 많은 속눈썹 아래 어두컴컴하고 반짝이는 회색 눈이 다정하게 그의 얼굴을 응시하고 있었다. 누군가를 찾고 있는 것 같았다." 첫눈에 반한 것이 비극으로 끝났지만 낭만적이었다. 경마장에서 안나의 통제불능이 그들의 사랑을 드러냈고, 안나는 그의 아이를 낳았고, 카레닌의 종교적 관용은 안나에게 감사와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안나와 오렌스키는 출국했고, 다시 돌아왔고, 안나는 사교계와 가족의 버림을 받았고, 오렌스키는 다시 사교계에 발을 들여놓아 자신의 아름다운 앞날에 빠져들었다 그리고 나도 안나의 이야기가 가라앉으면서 흥분하고,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발버둥쳤다. 특히 뒤에서 안나는 외로움과 질투에 시달렸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고,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을 때, 나는 마침내 안나가 왜 죽음을 택했는지, 그녀가 너무 고통스러워서 죽음이 모든 것을 벗어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3.

안나 카레니나' 는' 전쟁과 평화' 와 마찬가지로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톨스토이의 최고봉 중 하나이다. 심지어' 전쟁과 평화' 보다 더 완벽한 작품까지. 톨스토이는 더 이상 같은 즐거움을 창조하지 못했지만, 작품을 지배하는 사상은 더 능숙한 예술적 수완과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은 이미 비밀이 없다. 더욱이 톨스토이는 그의 인격, 그의 철학적 사상, 인생의 경치를 작품의 내용에 엇갈리게 했다.

안나. 카레니나' 는 안나가 사랑생활을 추구하는 비극과 레빈이 사회출로를 탐구하는 두 가지 병행 발전의 주요 줄거리 단서를 엮고 있다. 이 두 가지 줄거리를 통해 소설은 도시에서 농촌으로, 가족결혼, 경제양태, 정치적 면모에서 사상도덕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관계망을 구축했다.

전체 작품은 레빈 약혼 (Levin Foundation) 의 몇 장의 아름다운 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는,' 전쟁과 평화' 중 몇 편의 젊은 시적이 없다. 이 편폭은 모든 시대의 아름다운 서정시와 견줄 만하다. 반대로, 이곳의 사랑은 폭력적이고, 육감적이고, 독단적인 성격을 담고 있다. 이 소설을 통제하는 정명론은 더 이상' 전쟁과 평화' 의 신처럼 운명의 지배자가 아니라 연애의 광기다. 안나와 프란스키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를 사랑했을 때, 이 에로스는 안나의 얼굴에' 기쁨의 광채가 아니라 어둠 속에서 폭발하는 화재의 끔찍한 광채' 를 내뿜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또한 이 에로스는 이 공명정대하고 이성적인 젊은 여인을 혈관에 육욕의 힘이 넘치게 하고, 사랑은 그녀의 마음 속에 남아 이 마음을 산산조각 날 때까지 그녀를 떠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안나에게 다가온 사람들은 모두 이 잠복한 악마 같은 매력과 위협을 느꼈다. 키티 (Kiji) 는 처음으로 공포에 질려 그것을 발견했다. 프란스키가 안나를 보러 갔을 때, 그의 기쁨의 느낌에도 신비한 공포가 있었다. 레빈은 안나 앞에서 그의 모든 의지를 잃었다. 애나 자신도 그녀가 더 이상 자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설의 줄거리가 점차 진화함에 따라, 겁낼 수 없는 정욕은 이 도도한 인물의 도덕적 장벽을 완전히 파괴하였다. 그녀의 모든 가장 우월한 품성-그녀의 진실하고 용감한 영혼이 와해되어 타락했다. 그녀는 이미 세속에 계속 반항할 용기가 없었다. 그녀의 생명은 그녀의 애인을 기쁘게 하는 것 외에는 더 이상 목표가 없었다. 그녀는 겁이 많고 부끄러움을 느끼며 자신을 임신시키고 말 기르는 일에 열심을 품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질투에 시달렸다. 그녀의 행동 중 목소리 속 눈 속 곳곳이 위선적이다. 그녀는 어떤 남자라도 그것을 돌아보고 여자 무리를 힐끗 보아야 하는 그런 부류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모르핀으로 자신을 마취시켰고, 정신의 타락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타락의 고통스러운 갈등 속에 빠져, 참을 수 없을 때까지 그녀를 기차바퀴 아래에 투신하게 했다. 그녀는 주머니에 몸을 숙여 무언가를 숨겼다. 이것은 그녀의 지난날의 생명, 고통, 망망망과 번뇌, 그리고 기쁨이다.

"나는 보복권을 가지고 있다" 고 신이 말했다.

이것은 사랑에 시달린 영혼의 비극이다. 톨스토이의 단숨에 그리고 깊은 필각으로 묘사된 한 폭의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이 소설의 더 중요한 의미는 안나의 비극과 186O 시대의 러시아 사회인 살롱, 장교 클럽, 무도회, 극장, 경마 등 다양한 색채를 제외하고는 소설에서 이미 여러 차례 풍자적이거나 격렬한 형식으로 당시 러시아 사회를 비판했다. 이 사회는 톨스토이가 앞으로의 저서에서 끊임없이 공격하는 것이다. 거짓말을 공격하고, 모든 거짓말을 공격하고, 도덕적인 거짓말과 죄악에 대한 거짓말도 똑같이 보고, 자유논조를 비난하고, 세속의 허황된 자비, 살롱의 종교와 박애주의를 비난하며, 사회 전체에 선전포고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진실한 정서를 매혹시키고, 마음의 활력을 소멸하기 때문이다! 사회의 진부한 풍조 위에 죽음이 갑자기 한 줄기 빛을 방사했다. 위독한 안나 앞에서 위선적인 가레닌도 감동했다. 이것은 생기가 없고, 모든 것이 조작된 심혼이며, 뜻밖에도 사랑의 광명과 그리스도인의 용서를 꿰뚫어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순식간에 남편, 아내, 연인, 세 사람이 모두 달라졌다. 모든 것이 질박하고 정직해졌다. 하지만 안나가 점차 답장을 할 때, 세 사람은 "내면적으로 그들을 지배하는 것은 거의 거룩한 힘 외에 또 다른 힘, 거칠고, 강하고, 자기도 모르게 그들의 생명을 지배하여 더 이상 평화를 누리지 못하게 한다" 고 느꼈고, 그들은 그들이 이 전투에서 무능하다는 것을 미리 알고 있었다. "그들은 악을 행하도록 강요당할 것이다.

레벤도 책의 끝에서 승화되었는데, 죽음도 그를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그는 원래 "믿을 수 없고, 그도 철저히 의심할 수 없다.

"그가 그의 형제가 죽은 것을 본 이후로, 그는 자신의 우매함에 겁을 먹었고, 그의 신혼의 행복은 일정 기간 동안 이런 비통한 감정을 억누른 적이 있다. 그러나 그의 첫 아이가 태어난 이후로, 그들은 반복적으로 나타났다. 그는 때때로 기도하고, 때로는 모든 것을 부정하고, 철학 서적을 헛되이 훑어보고, 광란의 시간에 자살할까 봐 두려웠다. 체력의 일이 그를 진정시키고 잠시 고민을 잊었다. 레온농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그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하느님을 위해 사는 사람들' 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것은 그에게 아무런 계시가 아니며, 그는 이성과 마음의 적대성을 발견하였다. 이성은 생존을 위해 잔인하게 분투해야 한다고 가르친다. 남을 아끼는 것은 완전히 불합리한 것이다.

"이성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다. 내가 아는 모든 것은 마음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

그 이후로, 평온이 다시 돌아왔고, 레빈에게 마음은 유일한 인도자였다. 이 명사는 그를 다시 하나님 앞으로 인도했다. 무슨 하느님? 그는 알고 싶지 않다. 이때 레벤은 장차 오랜 톨스토이처럼 교회 앞에서는 겸손하고 교리에 대한 반항심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하늘의 환상과 행성의 겉모습의 운동에도 진리가 있다."

"안나. 카레니나", 만약 네가 자세히 음미한다면, 결국 그것은 서사시 같은 대작이라고 감탄할 것이다. 단순히 자본주의를 비판하는 작품으로 본다면,' 안나 카레니나' 나 톨스토이에게 모독이 될 것이다.

4.

노신은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찢는 것이라고 말했다.' 안나 카레니나' 라는 작품에서 여주인공의 사랑의 비극은 실제로 병적 사회의 우여곡절 반영이다. 사랑을 묘사한 어떤 작품도 사랑을 쓰기 위해 사랑을 써서는 안 된다. 위대한 작품은 더욱 그렇다. 어떤 사랑도 사회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사랑의 제재로 사회 문제를 반영하는 것은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위대한 작가의 글에서 사랑의 비극은 종종 비슷한 사랑과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안나카레니나' 는 톨스토이가 여성이미지를 만드는 중 가장 인간적인 광채와 매력을 지닌 이미지이자 세계문학사에서 가장 예술적인 이미지 중 하나다. 그녀는 눈부시게 빛나고, 아름답고 고귀하며, 짙은 비극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안나는 어려서부터 정통 귀족 교육을 받았고, 나중에 자산계급 사상의 영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톨스토이의 글에서는 개성이 해방된 여성의 이미지였지만, 사실 그녀는 귀족 계급의 전통관념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었고, 그녀의 사상감정은 여전히 봉건의식과 불가분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는 가족을 대할 때 극도로 혐오스러워서 사랑이 없는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어 했다. 비록 카레닌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단지 아름다운 꽃병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비록 카레닌은 표면적인 조화, 행복한 가정 형식을 지키기 위해 이혼을 원하지 않지만, 법률, 종교 도덕 등을 이용하여 안나를 범죄 아내의 지위에 두었지만, 일단 가족을 떠나 남편을 버리고 나면, 그녀는 카레닌의 처지를 동정하고, 그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카레닌을 "정말 좋은 사람" 이라고 칭찬하고, "성인이다" 는 것은 완전하지 않다. 아들을 대할 때 그녀는 강한 모성애를 품고 있다. 이전에 그녀는 모든 사랑을 아들에게 맡기고, 아들은 그녀의 행복, 행복의 원천이 되었고, 이로 인해 어느 정도 내면의 공허함을 메울 수 있었고, 나중에는 워런스키를 위해 아끼는 아들을 버리고, 안나의 마음은 모성애의 권리를 잃어서 괴로워했다.

5.

안나 카레니나' 는 러시아의 19 세기 위대한 작가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1828-1910) 의 비판적 현실주의 고전 작품이다. 톨스토이는 일생 동안 90 권에 달하는 저술을 했다. 64 년의 일기는 그의 오랜 도덕적 자기반성, 자기수양의 가장 좋은 증거이다.

이런 묵상과 묵상의 습관은 문학 작품을 덜 경솔하게 하고, 좀 더 침착하고, 경박하고, 더 두껍고, 더 무겁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안나카레니나' 는 1873-1877 년에 쓴 것으로, 1860 년대와 70 년대의 농노제 개혁 이후 역사 무대의 잔여 세력과 신입생이 아직 완벽하지 않은 자본주의가 공존하는 러시아 사회의 현실을 반영했다. 작품은 계급과 혁명의 입장, 귀족과 민간인의 운명,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형상적으로 탐구하려 한다. 삶과 죽음의 가치, 도덕적 수양과 종교적 신념 등 많은 문제들이 심사숙고하는 장편대제이다.

6.

안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여전히 너무 연약해서 열정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고, 더 높은 추구도 없었고, 나중에는 사랑에 갇혀 자신의 삶을 점점 속속속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카레닌과 같은 다른 사람들을 비교한다면, 차라리 안나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녀는 성실하기 때문에, 시종 자신의 내면생활을 따랐다. 한 사람이 내면의 자유 의지를 따르는 것이 바로 플래시이다.

많은 사람들이 안나를 비난하는 가장 격렬한 점은 여자가 아내와 어머니의 책임으로 자신의 정욕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어느 시대가 여성을 억압하고 구속하지 않고, 대부분의 여성들이 묵묵히 자신을 구속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비자발적이고 사랑이 없지만, 당신은 이미 아내이자 어머니입니까? 그냥 목숨을 인정해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책임이 처음부터 끝까지 인류를 억압해야 한다면, 그것을 깨뜨리고 자발적이고 스스로 선택한 책임으로 삼아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서 의문은 아내나 어머니의 책임이 예로부터 신성불가침인지 여부이다. 여자, 먼저 한 사람입니다. 보볼바의' 제 2 성' 은 여성이 사회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점을 보여준다. 사회가 그녀에게 준 가장 근본적인 역할은 아내와 어머니였다. 하지만 이 두 캐릭터가 되는 것은 종종 자주적이지 않다. 어쩔 수 없이 아내와 어머니가 되었기 때문에, 반드시 인간으로서의 권리를 포기해야 하는가? 이 때문에 여성들은 남성들에게 억압과 조종을 당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렇게 비참한 역사는 아직 충분히 오래되지 않아 잔인하지 않은가? 많은 여성들은 자기도 모르게 수천 년 동안 무의식적인 억압을 받았지만, 오히려 여성 동포를 억압하러 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지금이라면 또 다른 이야기가 있다. 요즘 여성들은 아내와 어머니가 될 권리가 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

안나의 소중한 것은 그녀의 자각성에 있다. 그 어두운 시대에, 이것은 한 줄기 빛이었다. 사실 자유 의지와 정상적인 수요를 지나치게 억압하는 시대에는 그에 대한 반란이 과격해도 큰 진보였다. 부패한 규칙에 구멍을 하나 뜯어 여성의 운명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 현대 여성의 결혼과 개인 생활에서의 자유,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된 것일까? 한 세대의 여성들이 경전 배교에서 조금씩 쟁취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안나가 왜 이런 비극을 겪었을까? 그녀의 추구는 너무 좁고, 시종 개인의 정욕에 얽매여 있으며, 인생의 의미를 한 남자의 사랑에 기탁한다. 그러나 자세히 분석해 보니 그녀도 다른 출구가 없을 것 같다. 노라가 떠난 후에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런 사회에서 여성은 독립된 생존능력이 없고, 개성의 성실함은 생존에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마찬가지로 여성이며, 또한 사랑이 없는 결혼에 시달리고 있다. 상류사회의 결혼은 이익과 지위의 균형이다. 대부분의 상류사회의 귀부인들은 모두 붉은 살구를 담장 밖으로 내놓지만, 그들은 이중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사적으로 * *, 겉으로는 소위 귀족 풍모를 고스란히 유지하고, 그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 당시 유럽의 상류사회는 용맹한 도덕기준을 따랐고, 여성들은 결혼하기 전에 반드시 분수를 지켜야 했지만, 결혼은 오히려 해방을 얻는 방법이었다. 합법적인 신분으로 여성들은 방종의 자유를 얻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네가 어떻게 하든, 얼굴을 찢지 마라. 이런' 자유' 는 본질적으로 위선적이고 부패한 도덕관에 대한 굴복이며 육체의 방종이지만 영혼과는 무관하다. 육체와 영혼의 이런 무사함은 심지어 더 파렴치한 비도덕이다. 안나가 싫어하는 것은 바로 이런 위선이다, 그녀는 할 수 없다.

상류 사회는 공공연히 이런 질서에 도전하는 안나에 대해서도 용인할 수 없다. 안나는 갈 길이 없다. 결국 그녀는 여전히 그 사회에 속하지만, 더 이상 그 원의 정해진 궤도를 걸을 수 없다.

7.

안나는 의심의 여지 없이 아름다웠다. 그녀는 순무풀숲 속의 기묘한 꽃과도 같았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말보다 더 내면적이었을 뿐만 아니라 마음씨도 착하고, 감정이 열렬하고 진실하며, 매력적이고 진실하며, 활기차고 가벼우며, 총명하고 분수를 아는 아름다움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열정적인 감성으로 8 년 동안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는 생활로 진정한 사랑을 만났을 때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명예가정과 아들까지 단호히 포기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안나,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추구하고, 그녀는 정직하고 방탕하지 않다. 그녀가 플로렌스키의 사랑을 받아들이자, 그녀는 용감하게 남편에게 옛 생활과 결별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더 이상 자신을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산 사람이다. 죄는 내가 아니다. 신은 나 같은 사람을 낳고, 나는 사랑을 원한다. 나는 살 것이다." 그녀는 진실한 사랑을 추구했고, 그녀도 플로렌스키에게 이렇게 말했다. "사랑, 그래서 나는 그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단지 그것이 나에게 너무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네가 이해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진실하고 단순하며, 사랑이 장렬하고, 숨길 것이 없고, 옥깨질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기를 용납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관료제도의 화신인 카레닌은 그가 생활에서 부지런히 추구하는 것은 훈장과 관작일 뿐이다. 그가 보기에 그가 가족을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의 필요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벼슬길에서 이런 장식품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냉혹한 정계 고위 관리, 어려서부터 고아가 사랑만 모르고 명리를 쫓는 사람, 안나가 8 년 후에 생각나면 부들 떨릴 남편! 그는 현실적이고 비열하여 앞길을 위해 감정의 기초가 없는 아내와 결혼하기 위해 안나와 그의 유일한 아들을 냉막 대했다. 그는 틀림없이 안나에게 그녀가 그리워하는 사랑을 가져다 줄 수 없을 것이다. 그와 안나의 결합은 내가 보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실수였다. 안나의 사랑에 대한 갈망은 코레닌의 냉혹함과 전혀 조화될 수 없었다. 그래서 안나는 나중에 나방처럼 불같은 사랑을 할 수 있었다. 그가 그녀에게 소위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져다 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보기에 안나는 용감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녀는 시종 자신이 선택한 길을 후회하지 않는다. "만약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면, 역시 같을 것이다." " 그녀는 그 귀족 남녀의 타락하고 위선적인 생활을 경멸했고, 극장에서 그녀는 사교계 전체에 도도하고 아름다운 머리를 들었다.

8.

안나의 인생은 거대한 비극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 비극은 도대체 누가 일으킨 것입니까? 그녀의 비극이 상류 사회와 낡은 도덕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견해도 있지만, 사회를 바꾸면 안나가 모든 불행을 피할 수 있을까?

사람은 * * * 동체의 일원이며 특정 사회관계에 있는 개인입니다. 사람은 사회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사회와 다른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영향의 범위 크기만 다를 뿐이다. 사람 자체가 사회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의 사랑도 완전히 순수할 수 없고, 사회와 타인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안나는 상류사회의 어떤 사람들의 애정관' 위선' 과' 사기' 를 비난하며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진짜이고 순수한 사랑이며 상류사회의 음행과는 달리 간음과는 달리 그녀의 비난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그녀가 있는 사오상류사회는 확실히 진정한 사랑이 부족하다. 부인들은 위선으로 가득 차고 안나에 대한' 타락' 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타락, 타락) 그러나 어떤 사회에서든 보편적인 의미의' 결혼' 은 함부로 파괴되고 짓밟혀서는 안 된다.' 진정한 사랑' 이라는 거대한 단어로도 적합하지 않다. 사랑을 위해 불륜을 저지르고, 결혼을 파괴하고, 부부 쌍방, 자녀, 다른 친족, 심지어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헤아릴 수 없는 일이다. 마찬가지로, 이런 행위가 사회에 미치는 파괴도 헤아릴 수 없다. 사랑을 추구하기 위해 기존 결혼의 존재를 고려하지 않고 사회 풍조가 되면 이 사회에서는 반드시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고, 거의 모든 사람의 행복이 보장되지 않고, 사회 안정도 말할 수 없다.

따라서 한 사회가 개인의 혼인을 배신한 행위에 대해 도덕적 비난을 하는 것은 옳고 정상적인 것이다. 안나가 있는 사오시대든, 오늘날의 사회든, 혼인을 배신한 행위에 대해 완전히 용서를 받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안나 카레니나의 사랑에 대한 추구에는 이유가 있다. 그녀 자신의 결혼은 맹목적이고, 사랑이 없고, 그녀의 남편 카레닌은 사실상 그녀의 불륜에 대해 별로 신경쓰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결국 보기 드물고, 개별적인, 사회는 개별적인 이유로 그 행동을 차별적으로 대할 수 없다. 따라서 안나는 사회에서 경멸과 모욕을 당했고, 결국 자신이 있는 사회 밖에서 추방되었는데, 어떤 면에서는 이 모든 것이 타당했다. 사랑은 아름답고 중요한 감정이지만, 사랑을 위해 사회를 파괴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에 악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안나 카레니나처럼 사회의 처벌을 받게 된다.

9.

안나 카레니나' 는 두 가지 주요 평행 단서와 연결성 부차적인 단서 구조로 이뤄졌으며, 농노제 개혁 이후 모든 것이 뒤집혔고, 모든 것이 방금 마련된 그 시대의 정치, 경제, 도덕, 심리 등의 모순을 전체적으로 반영했다. 소설은 안나-칼리니-로렌스키 단서를 통해 봉건주의 가족 관계의 와해와 도덕적 타락을 보여준다. 레니-길티 단서를 통해 자본주의 세력이 농촌에 침입한 후 지주경제가 위기에 처한 모습을 그려 저자가 끊임없이 출로를 탐구하는 고통스러운 심정을 드러낸다. 도리-오브란스키의 이번 중요한 단서는 두 개의 주선을 교묘하게 연결시켜 가족 사상에서 세 개의 실이 서로 대응하고 참고하여 세 가지 다른 유형의 가족 패턴과 생활 방식을 그려냈다. 저자는 이런 건축학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동그란 아치가 두 건물을 천의를 매끄럽게 연결시켜, "어떤 곳이 금고인지 알 수 없게 한다." "

주인공 안나 카레니나는 세계문학사에서 가장 아름답고 풍만한 여성 이미지 중 하나이다. 그녀는 내면체험의 심오함과 감정의 강렬한 진지함으로 왕성한 생명력과 비극적인 운명으로 심금을 울린다.

안나가 처음 나타났을 때의 음용 웃음은 잊을 수 없다. 그녀의 자태가 단정하고 온화하며, 숱이 많은 속눈썹으로 가려진 눈 속에 억눌린 생기가 그녀의 얼굴에 드러난다. 마치 그녀의 온몸에 과잉생명력이 넘쳐 그녀의 의지를 어기고 눈빛과 미소에 드러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뛰어난 초상에는 안나의 정신미가 드러났고, 우리에게 그녀의 삶의 수수께끼를 탐구하라는 힌트도 주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안나의 부모는 일찍 세상을 떠나 고모의 도맡아 그녀보다 스무 살 큰 관료 카레니와 결혼했다. 결혼 후 종법 사상의 지배 아래 그녀는 천명에 안주했지만, 단지 모든 감정을 아들에게 기탁했을 뿐이다. 오렌스키는 그녀의 늦은 사랑을 깨웠다. 그녀는 자유롭고 과감한 사랑을 갈망하며, 베테시 공작부인처럼 집에서 연인을 공개적으로 접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남편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겉으로 보이는 부부 관계를 유지하고 몰래 애인과 왕래하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 마침내 가족과 오렌스키의 결합을 뚫고 상류사회 전체와 공공연히 맞서게 되었다. 그 후로 안나는 사교계에서 귀족 여성의 모든 지위와 권리를 잃었고, 오렌스키의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열렬하고 끈질기게 그 사랑에 헌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확실히 외국에서, 오렌스키의 장원에서 안나는 짧은' 용서할 수 없는 행복' 을 경험했다. 그녀는 어머니의 천직을 버렸지만, 마음속으로는 사랑하는 아들을 잃은 슬픔을 가라앉힐 수 없었다. 그녀는 자랑스러운 머리를 들고 행복한 여자라고 주장하지만 죄 많은 아내의 의식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녀의 영혼은 줄곧 고문을 당했다. 필사적이고 자기에 얽힌 오렌스키에 대한 사랑은 그에 상응하는 감정적 반응을 얻을 수 없었다. 안나는 절망했다. 그녀는 임종 전에 원한으로 가득 차서 소리쳤다. "모든 것이 위선이고, 모두 거짓말이며, 모두 속임수이고, 모든 죄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지혜명언). "

안나의 이미지는 작가가 창작하는 과정에서 크게 달라졌다. 저급한 재미의 실족한 여성에서 성실, 엄숙, 옥조각, 와전이 아닌 여성으로 바뀌었다. 톨스토이는 안나의 사랑, 가족의 비극을 통해 당시 격동했던 러시아 사회의 사람들의 운명과 윤리 규범에 대한 생각을 담았다.

작가는 사람의 생명력을 찬양하고 인간성의 합리적인 요구를 칭찬한다. 동시에, 그는 모든 정치, 사회 활동 (여성 해방 운동 포함) 이 사람들의 운명을 개선하는 역할을 단호히 부정하고, 어머니-여성의 천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작가의 세계관의 모순은 안나 이미지의 복잡성을 구성한다. 100 여 년 동안 각국 작가들은 자신의 이해에 따라 안나를 무대, 스크린, 스크린으로 옮겼다. 안나의 이미지는 여러 시대, 다른 민족의 독자들을 설레게 해 왔으며, 이는 안나의 이미지의 예술적 생명력이 불후의 것임을 보여 주고 있다.

레빈은 톨스토이식 주인공 중 자서전성이 특히 강한 인물이다. 그는 톨스토이의 창작에서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맡았고, 작가의 세계관 격변 직전의 생각과 감정을 예술적으로 재현했다. 구조적으로 보면 레빈의 행복한 가정과 안나의 불행한 가정이 서로 대조를 이룬다 그는 농업 생산에서 노동력의 역할을 연구하고' 무혈 혁명' 방안을 제정하여 인생의 목적을 탐구했지만 빠져나갈 길이 없었다. 로만 롤란드에 따르면, 레니는 톨스토이가 사물을 바라보는 보수적이고 민주적인 관점뿐만 아니라 레니와 길티의 연애, 결혼 후 처음 몇 년 동안 살았던 것은 작가 자신의 가족 생활 추억의 이연이었다. 마찬가지로, 레빈 형의 죽음도 톨스토이의 형 드미트리의 죽음에 대한 고통스러운 추억입니다. 작품의 결말은 작가 본인이 정신혁명을 향한 전환이다.

10.

레프 톨스토이의' 안나 카레니나' 를 읽은 후, 서늘한 마음이 솟아올랐고, 마치 책 속의 주인공과 함께 한 삶을 마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안나도 원래 행복한 여자였다. 하느님께서는 그녀에게 아름다운 용모, 아름다운 몸매, 활발한 아들, 안일한 삶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남편 등 너무 많은 것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행복, 모두가 어떻게 정의할까요? 신은 그녀가 가장 원하는 것, 즉 이상적인 사랑을 주지 않았다. 그녀보다 스무 살 많은 고위 관리, 카레닌. 결혼한 지 10 여 년 만에 남편의 지위가 탁월하고, 취심공명이 있고, 안나에게도 좋지만, 이런' 좋은' 은 남편의 사회적 여론, 결혼의 종교적 의미 준수 및 이행, 그리고 남편의 아내에 대한 책임일 뿐이다. 매일 밤 관례적인 대화를 하는 것은 안나를 더욱 싫증나게 한다. 생활상의 부유함은 마음의 갈증을 감추기 어렵다.

기차역 밑의 만남은 안나와 오렌스키가 기차에서 맺은 악연을 만들었다. 그녀가 가진 남편은 죽은 물인데, 지금은 해일처럼 뜨거운 열기가 그녀에게 밀려온다. 찬물이 뜨거운 물처럼 쏟아져 결국 안나의 제방을 뚫고 오렌스키의 사랑이 쓰나미처럼 흘러내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혼 제도가 없고, 아이를 낳지 않고, 사회적 여론이 없다면, 안나와 오렌스키의 물젖이 어우러진 사랑은 너무 늦었고, 기쁘고 위안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현실은 현실이다. 이들의 결합은 신기하지는 않지만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애인을 갖는 것은 예사이다. 결혼 제도를 어기고 어머니의 직책을 잃는 것은 두렵지 않은 것 같다. 무서운 것은 상류사회의 품위 있는 게임 규칙을 단호히 깨뜨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안나는 처음으로 자신을 위해 주인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완전한 사랑을 갖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안나는 궤도에서 죽고 말았습니다. 진지하고, 감동적이고, 생기발랄한 생명이 이렇게 지나갔다. 안나의 인생 궤적을 돌이켜 보면 즐겁고 단순한 가정, 행복한 생활, 오렌스키의 개입에 이르기까지' 사랑'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리고 이' 사랑' 의 도래는 그녀의 모든 것을 가져갔다.

안나는 정직하고 용감하고 인격존엄한 여성이어야 한다. 그녀가 오렌스키의 사랑을 받아들인 후,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원래' 위선과 사기' 의 생활 처지를 용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용감하게 남편에게 결별했다. 그녀는 "나는 더 이상 자신을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산 사람이다. 죄는 내가 아니다. 신이 태어났다" 고 말했다. 그녀는 정직하고 방탕하지 않은 여인이다. 그녀는 진지한 사랑을 추구한다.

안나는 귀족 사회의 위선적인 진흙 속에서, 극력 초탈을 얻으려고 애썼다. 그녀는' 진정한 사람의 생활' 을 추구했다. 그녀의 마음속으로는 여성이 놀려지는 대상이 아니라 남성 생활의 장식품이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들이었다. 감정, 갈망, 인격, 존엄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녀는 자신의 추구를 진실한 사랑에 맡기고 자신과 인격을 완전히 해방시킬 길을 찾기 위해 가족, 명예, 사회적 지위,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아들을 포함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세상의 사랑본도 그렇고, 울창한 것도 있고, 생사가 약속된 것도 있고, 가는 물길류도 있는데. 사랑 앞에서는 옳고 그름이 없고, 진심으로 사랑했는지 여부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