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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게임 도우미를 사용하면 휴대폰 시간, 전력, 신호, CPU 사용량, FPS, GPU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 /p>
떠 있는 창 채팅 (QA)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 /p>
게임 어시스턴트 열기 또는 닫기 < /p>
1, ColorOS 11.3 이상: < /p>
["게임 센터" appgt; 내 gt; 오른쪽 위 모서리에 gt 를 설정합니다. 게임 도우미 설정' 페이지에서' 게임 도우미' 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 도우미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 /p>
게임 센터 설정에서 게임 어시스턴트 스위치 버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게임 센터" appgt; 내 gt; 오른쪽 위 모서리에 gt 를 설정합니다. 버전 번호 ","버전 번호 "를 클릭하여 게임 센터 버전을 10.2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p>
2, ColorOS 11.3 이하 버전: < /p>
' 게임 공간' appgt; 오른쪽 위 구석 ":"또는 3 점 gt; 설정 페이지에서 "게임 도우미" 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 도우미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게임 공간을 제거하면 게임 도우미도 삭제됩니다. < /p>
< P > < P > 1, ColorOS 11.3 이상 휴대폰 가로 화면 수화기가 오른쪽에 있을 때 게임 조수는 오른쪽에 있고, 왼쪽 슬라이딩은 게임 조수를 불러일으킨다. 게임 시작 후 게임 도우미가 없는 경우 해당 게임은 현재 게임 도우미 열기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p>
게임 도우미의 일부 기능은' 게임 센터' appgt 로 이동해야 합니다. "게임+"페이지는 스마트 알림, 게임 가속, 게임 팁, 번개 시작, 게임 전보 등과 같은 설정을 합니다. < /p>
게임 길잡이 버전에 따라 아웃바운드 게임 길잡이의 패널 표시와 기능 위치도 다르므로' GT 설정' 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관리) gt; "게임 도우미" 를 검색하고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버전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 /p>
(1) 게임 어시스턴트 7.0 이상 버전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p>
새로운 "밝기 조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밝기 막대를 드래그하여 밝기 조정을 수행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밝기 잠금을 켜거나 끕니다. < /p>
새로운' 원클릭 구성' 기능을 추가하면 버튼 한 번에 오버클러킹 응답, 4D 진동, 밝기 잠금, 화면 조명 효과, 흡입등 효과, 초현실적 화질, 극한 안정 프레임 등의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 /p>
새로운' 하이라이트 시간' 기능을 추가하면 중요한 타살이 발생할 때 게임 도우미가 자동으로 스크린샷을 캡처합니다. < /p>
"업데이트 패키지 공유" 및 "자동 업데이트" 게임을 위한 새로운 "게임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이 포털이 없을 경우 모델 또는 게임에서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p>
게임 길잡이 버전 7.3, 게임 길잡이 패널을 통해 음악 재생/일시 중지/이전/다음 곡을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 재생 컨트롤' 기능,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때 재생 컨트롤을 표시하지 않음, 표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음악 어플리케이션으로 점프할 수 있음, 음악 지원 < /p>
"오류 방지", "극한 안정 프레임", "오버클러킹 응답 (일부 모델 지원)", "촉감 조절" 은 "촉감 최적화" 에 있습니다.
"4D 진동", "화면 조명 효과", "음성 방송", "호흡 조명 효과" 는 "다차원 체험" 에 있습니다. < /p>
(2) 게임 어시스턴트 7.0 이하 버전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p>
2, ColorOS 11-11.2 버전 < /p>
3, ColorOS 6-7.2 버전: 게임 도중 화면 상단 모서리에서 게임 캐디를 아래로 (내부) 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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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종료 < /p>
1, 화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슬라이드, 가상 버튼을 내쉬고 게임을 종료합니다. < /p>
2, 화면 아래쪽에서 두 번 위로 슬라이딩하여 게임을 종료합니다. < /p>
따뜻한 팁:
① fps 는 화면이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이며 초당 프레임 수가 많을수록 동작이 더 부드럽게 표시됩니다.
② GPU 렌더링은 한 픽셀 점에 여러 번 (두 번 이상) 그리는 것을 의미하며, 너무 많이 그리면 애니메이션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