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해야 할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컨트롤 스킬을 고려하고, 둘째, 스킬 데미지를 고려합니다.
저는 컨트롤 스킬에 대해 보다 일반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는 세 가지입니다. 스테이지 슬래시(사용 가능 여부는 개인에 따라 다름) 출혈 확률), 웨이브 슬래시(강제, 매우 유용함), Ge 블록(풀 권장, 최소한 필수, 마스터에게 필수), 대지 분할 웨이브 소드(매우 실용적인 스킬, 가득 차면 CD가 짧음, 범위가 넓고, 특히 불굴의 의지가 있을 때 방해가 되지 않으며, 스킬 대결을 사용하면 더욱 강력해집니다.)
주요 데미지는 : 분노(풀+강제,높은 데미지) 영혼을 먹는 손(풀+강제, 높은 데미지), 크로스 슬래시(풀+강제, 높은 데미지, 출혈 확률 높음), 블러드 퓨리(풀이어야 하며, 데미지 면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스킬이며, 이것도 의상에 포함), 마운틴 브레이킹 슬래시(전체, 높은 데미지,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도 맞을 수 없지만 맞으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영혼을 먹는 악마 봉인 슬래시(레벨 1 권장),
PK 각성, 패시브 각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는 액티브 스킬이고, 아래는 스테이터스 및 패시브 각성입니다
분노가 풀(PK 마법 스킬, 가속, 저항) , 날뛰지 않고는 감히 돌격하지 못한다), 피가 강하여 1레벨에 도달하고 피의 각성이 5, 전제 스킬, 물리 치명타(풀 추천, 데미지가 매우 높음, 이것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불굴의 의지 (PK도 가득 차 있어야 하며, 가득 찬 후에는 릴리스가 100% 중단 없이 실행됩니다. 즉, 스킬을 읽을 때 날뛰고 땅을 부술 때 더 강력합니다)
고스트 슬레이잉을 배우는 분들도 계시는데(근데 꽤 어렵고 깨지기 쉬우니 배우지 마세요)
TP 스킬은 사실 별 상관이 없고,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어느 쪽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요즘 PK 분야에서 레드아이는 속도 조절 능력뿐만 아니라 데미지도 부족하면 무용지물이다. 무기는 섀도우리스나 살육형이어야 하며, 핑크소드는 65이상이어야 하며, 나머지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메인 PK의 경우 무기에 불 속성을 사용하거나 직접 마법을 부여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보석에는 강력한 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공격력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 너를 이름으로 한 빛' 은 나에게 많은 눈물을 흘리게 한 소설이다
슈퍼주니어가 참가한 한국 예능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어떤 사회를 본 적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