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확산 반사: 유리 재질의 굴절 제어에서는 확산 반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확산 반사가 128 그레이스케일입니다.
2. 반사 색상은 VR에서 가장 흰색으로 반사 강도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프레넬 반사를 켜려면 248을 설정합니다.
3. 굴절: 물체가 투명한 특성을 갖는지 여부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리는 투명한 물체이므로 굴절 색상이 가장 흰색이며, 유리의 굴절률은 1.5-1.7입니다. 여기는 1.55입니다. 그림자에 영향을 줍니다.
4. vray의 젖빛 유리 재질을 조정하는 방법 유리 재질의 확산 반사 성능은 일반적으로 흰색에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