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DNF 여귀검 4 대 직업의 브러시와 PK 능력, 빈민게이머와 토호플레이어에 대한 추천직업도 다르다. 검마검마의 특징: 1 공격은 거리가 멀고, 칼은 실제로는 채찍의 거리이며, 보통 화면 한쪽에서 다른 쪽을 칠 수 있고, 일부 기술의 공격 거리는 더 많다. 2 폭주하여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높이면 홍신을 참고할 수 있다. 검종검종의 특징: 1 원소 검: 무기 속성을 바꾸면 마법의 카드 한 장을 절약할 수 있다. 2 다른 기술은 맨손을 참고할 수 있지만 단점은 속귀가 없다는 것이다. Y 축은 맨손보다 크고, 4 연참은 맨손보다 빠르며, 그 자체로 얻어맞으면 높이 떠오를 수 있다. 일부 기술은 힘을 모아 부상을 늘려야 하기 때문에 맨손으로 매끄럽게 모집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유랑검객/유랑무사 DNF 유랑자 특징: 1 은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주수태칼, 부수광검, 쌍칼은 무색이 아니다. 2 부수무기의 무시상해는 일정 비율로 자신의 패널에 증가할 수 있으며, 이론적으로 상해를 무시하는 가장 큰 수혜자이며, 실제 피해는 최고 비율인 검황보다 더 많을 수 있으며 토호의 직업에 가장 적합하다. 3 기술은 자수와 자객의 특징을 겸비한 유창한 솜씨로, 영상에서 검황보다 유창함을 관찰하고, 검종반월과 악은 힘을 합쳐야 상처를 최대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제어장이 우수하고, 힘법 라운드 방망이와 비슷한 포획 기술이 있고, 기술의 검기 공격 거리가 검종보다 멀고, 많은 기술들이 자객 회전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5 가죽 갑옷, 방어가 약간 낮고 운영 요구 사항이 약간 높습니다. 디아블로 DNF 다크 성당 특징: 1 판갑, 마법 백분율이 직업을 해치고 무기가 지정되지 않아 수라용 태칼이나 단검과 비슷해야 한다. 2 통제력이 강하고, 어두운 속성 이상 상태는 적의 이동과 적을 고정시키는 효과를 통제할 수 있다. 3 기술 범위가 넓어 비디오 분석에 따르면 붕괴와 같은 폭파 기술과 칼을 뽑는 검기 공격도 있어 브러시 효율이 좋아야 한다. DNF 뉴스 정보 더 많은 하이라이트 추천 DNF 검종은 스킬을 이용해 구름을 뚫고 허공을 뚫는 BUG 스커링 비디오 버전, 다른 DNF 국복 검종 PK 추가 연구 DNF 검마 PK 비디오 체마와 여자 기계 간의 대결 여귀신 검마게이머가 그 스킬과 경험을 소개한다. DNF 여귀검 전근 분기 빈민솔도 순위: 1: 암흑성당 이유: 1 판 갑옷, 방어가 높고 내결함성이 크다 2 비정상적인 상태 제어장 강도, 브러시가 쉽고, 특수 괴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기술 범위는 광범위해서 대부분 범위성 상해이며, 한 무리의 효율이 높다. 둘째: 검마의 원인: 1 기술공격은 범위가 멀고 범위가 넓으며 밀착공격이 적어 피를 잘 다치지 않는다. 2 그림을 그리는 데는 너무 많은 달리기와 안일함이 필요하지 않다. 결함: 1 폭주하여 방어 2 근신 통제 기술을 낮추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물고기를 매달아 괴물과 거리를 두고 패체괴를 상대하면 피를 다칠 수 있다. 셋째: 검황원인: 1 기능 Y 축은 그런대로 괜찮다. 반월, 플래시, 파열검, 참마검의 범위도 작지 않고 백분율이 높다. 2 달리기는 비교적 유연하고, 속도가 빠르며, 격자가 있다. 결함: 1 기술은 중거리, 이상하게 맞을 확률이 여왕과 검은 여동생보다 훨씬 높다. 2 근신 자기 보호 기술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벼랑은 특별한 괴괴괴를 잡을 수 없고, 처형의 판정은 중요하지 않다. 넷째: 방랑 검객의 이유: 1 가죽 갑옷, 몇 검희 중에서 타고난 갑옷이 가장 낮지만 검마의 거리는 없다. 2 공격은 강하지만 방어가 낮으면 조작으로 보완해야 하고, 무적의 캡처 기술로 피해를 피하고,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아야 한다. DNF 여귀검 전근 지점 토호솔도 순위: 1 유랑무사 원인: 1 부수무기도 전반적인 무시를 증가시켰고, 실제 피해는 검황보다 더 커져야 한다. 2 가죽 갑옷은 직업 속도가 매우 빠르며, 잡기 기술이 있어 잘 제어되어, 경주에 있어서 한 세트가 가장 편리하다. 2 검마의 원인: 강강과 검종은 거의 차이가 없지만 여왕의 범위가 넓어 달리기 시간을 절약하고 직접 몇 가지 기술을 가지고 BOSS 를 훨씬 해치웠으며, 경주는 검황보다 우월했다. 3 검황원인: 1% 는 여전히 높은 편이지만, 여러 번 약화되었지만. 애석하게도 일부 기술은 저축력이 필요해서 경주속도를 늦추었다. 2 가벼운 갑옷 속도, 좋은 위치. 4 어두운 성당 이유: 판갑 이동이 천천히 경주를 끌다.
DNF 여귀검 전근 지점 PK 순위: 이것은 정말 추측할 수 밖에 없다. 1 암흑성당: 이상상태, 범위 2 검마: 거리, 범위 3 유랑 무사: 거리, 유연성, 4 검황 잡기: 달리기, 개인의 발휘.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