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빈빈, 임의신 주연의' 딸꽃은 버리지 않는다' 는 것은 뇌극이 아니라 좋은 드라마도 아니다. 대충 보면, 이것은 고풍스러운 경희극을 포지셔닝하는 고풍스러운 아이돌극이다.
어느새 임의신 주연의 또 다른 드라마' 딸꽃 포기하지 않는다' 가 며칠 전인 1 월 8 일 방영됐다.
본 극은 현재 6 회, 회원은 10 회를 볼 수 있다. 백광의 경우, 본 극의 입소문의 질은 합격점 좌우를 배회할 수 있을 뿐, 정말 형편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절대 좋지 않다.
우선,' 딸꽃 포기하지 않는다' 제작 수준은 정말 눈에 띄지 않는다
중국 의상극은 2015 년' 랑야방' 이후 이전의 매트, 아보색, 화장이 과장되고 오모 효과 등이 본격적으로 복귀하기 시작했다.
국산 고장극은' 해상목운기' 이후' 군사연맹',' 연희공략',' 장야' 등 빠른 업그레이드에도 최고급 영미극 수준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현재 히트하고 있으며, 각 방면에서 매우 핫한 조려영, 풍소봉, 주일룡 주연의' 알고 있는지 여부' 입니다. 극 중의 미술, 구도, 사진, 음악, 메이크업, 복화도 등.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역사를 복원하지는 않지만, 매우 정교하여 고풍스럽고 향기로워 보이고, 매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지예' 를 보고 있는 시청자들은 갑자기' 딸꽃 포기하지 않는다', 본 극의 제작 수준, 심미 패턴,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아보색, 화장이 과장되고, 가식도가 싼 모델로 뛰어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격차감은 백년 만에 한 번 만나는 큰 미녀를 보고 고개를 돌려 성형뱀 정녀를 보는 느낌이 든다.
외람되지만,' 딸꽃은 버리지 않는다' 는 제작 수준은 국산 사극에서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으며, 심지어 값싼 수준까지 있어서 확실히 큰 부담이다.
일부 시청자들은 승복하지 않는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내 딸 꽃은 포기하지 않는다' 자체는' 아는 것' 의 큰 투자가 아니다. 별들이 운집한 고풍극으로 제작 수준은 괜찮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딸꽃 포기하지 않는다' 라는 드라마의 핵심 포지셔닝의 부분이다.
내 딸 꽃은 버리지 않는다'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또 어떤' 값싼' 복화도에 이르기까지 이 드라마의 포지셔닝은 고풍스러운 경희극이다.
2015 년 이후 중국 드라마 속 고풍스러운 경희극, 특히 온라인 드라마에 집중된 것은 모두 2015 년 그' 태자비 승진기' 의 열기였다.
나중에' 쌍세총비',' 떨려라 아부',' 화간 주전자방 셰프' 등이 있었다. 어떤 유형이든 고풍스러운 경희극의 범주로 분류할 수 있다.
"내 딸이 꽃을 버리지 않는다" 라는 드라마는 이 정의에 너무 적합하다.
본 극 자체는 말뚝을 각색한 동명 인터넷 소설로, 모두 고대' 승진류' 경희극이다.
임의신 주연의' 유랑소녀' 는 포기하지 않고 장사 방면에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장빈빈 주연의 남자 주인공' 연의객' 첸 () 과 함께 출연한다.
어차피 만나 만나고, 서로 사랑하고, 죽이고, 최종 정의는 모두' 달콤한 학대' 의 유형이다.
이 드라마는' 알고 있는가' 처럼 고대 궁중택의 깊은 노선을 걸을 수 없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것은 고풍스러운 경희극이며 무협 유형도 섞여 있어 당연히 엄숙할 수 없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제작방면에 대해 잠시 생각하지 않아도 고풍스러운 경희극 방면에서도 이 드라마가 실제로 성공적이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딸은 포기하지 않는다" 는 이야기의 희극은 여유가 있지만 허점은 끊이지 않는다
고풍스러운 경희극이기 때문에, 그것은 상공의 고대 배경과 맞먹는다. 역사에 부합하지 않고, 어떤 봉건예교, 남녀의 방비,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태자비 승진기' 의 남자가 여신을 입는 것처럼,' 떨자 아부' 의 외계인이 지구에 가서 연애하고,' 방셰프' 의 심상치 않은 주방장 연애까지.
"내 딸이 꽃을 버리지 않는다" 는 것은 정말 작은 문제이며, 큰 문제도 끊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오늘날 시청자들이 점점 더 신경쓰고 있는 논리와 설정상, 현대의 송가 언니는 전선에 비벼서 넘어져 출혈이 일사양명 ('대강강' 의 송운평초를 연상케 한다) 과 같은 작은 문제들이다.
장신위 역을 맡은 설피, 임신은 큰 배를 타고 10 리 핑안 달려가서 아이를 낳았는데, 뜻밖에도 아이를 목 졸라 죽여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임신명언) 아이돌 드라마와 같은 다른 썩은 일상은 회전하고 점프하며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을 받을 때까지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이 이야기들은 정말 너무 진부해서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 경희극으로서 이렇게 밤새 밥을 먹으니 정말 맛이 없다.
"내 딸이 꽃을 버리지 않는다" 는 이야기의 문제는 작은 문제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결국 큰 문제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주로 줄거리 이야기인데, 정말 진부한 문제인데, 여기서는 더 이상 상세히 분석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임의신, 장빈빈 주연의' 딸꽃은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은 제작 수준이 싸고 이야기 문제가 잇따르고 있는 고풍스러운 경희극으로, 별로 좋은 이야기는 아니지만 차마 직시할 수 없을 정도로 썩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의신, 장빈빈 팬, 이런 소재에 관심이 있는 관객들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더 많은' 딸꽃 포기하지 않는다' 에 대한 질문은 여러분의 관심과 토론을 환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