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은 일본의 국화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본 왕실을 상징하는 국화와는 달리 벚꽃은 일본의 온 민족을 대표한다. 벚꽃대감' 에 구름이 있어요:? 대화혼에게 물어보고 싶은데, 일출 밑에서 산벚꽃의 출처를 보시겠습니까? 。 그것은 대나라와 민족이 단결하고 우호적이며, 뭇사람이 성을 이루는 상징이다.
벚꽃은 일본 거의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거리 곳곳에 벚꽃의 그림자가 있고, 벚꽃은 순결과 고귀함, 충혼과 용기를 대표하며, 시간을 꿰매는 비단으로, 대화민족의 역사적 맥락을 따라 함께 흐른다.
의 역사 장하 속에서, 그것은 이미 일본 문화와 인민의 일상 생활의 구석구석으로 스며들어, 일본 국민의 혈맥에서 버릴 수 없는 민족의 영혼이다.
일본의 국토는 좁고 좁고, 해양의 포위 속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여름에는 무더위가 없고, 기후는 습하여 벚꽃 성장에 매우 적합하다. 벚꽃의 개화기는 매년 3, 4 월이므로 벚꽃도 봄을 대표한다. 일본 고대 고어에서 쓰나요? 벚꽃 때? 봄날의 도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고대와 현대 및 노래책" 은 다음과 같이 썼다. 세상에 벚꽃이 없다면, 봄마음은 어디에서 한가한가? 。
벚꽃이 난만할 때마다 사람들은 총출동하여 앞다투어 벚꽃을 구경한다. 온 땅에 붉은 구름과 비단이 모여, 사람들로 하여금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이로써 일본 민족의 벚꽃 사랑을 알 수 있다.
벚꽃의 개화기는 매우 짧기 때문에 벚꽃이 만개하는 것보다 벚꽃이 하룻밤 사이에 시들어가는 것이 더 처량하고 아름다우며 일본인을 더욱 불러일으켰는가? 물애? 애석한 정과 함께, 사람들은 더욱 이 경관에 낭만적인 이름을 붙였는가? 벚꽃이 눈을 불다.
일본 벚꽃 성세의 도래
1, 사랑과 희망? 벚꽃의 나라?
일본에 있어요? 벚꽃의 나라? 명성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오래된 신화 이야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오래 전에 일본에 이름이 한 명 있었다고 합니다. 목화예희? 선녀, 첫해에 오키나와에서 출발해 큐슈, 간시, 관동 등을 지나 이듬해 카이도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순수하고 청아한 벚꽃을 그녀의 길 곳곳에 뿌려 사랑과 희망을 세상 구석구석으로 가져간다는 의미였다.
그녀와 천손? 조안 유봉 생명? 결혼은 하룻밤 사이에 임신하여 연이어 세 아들을 낳아 일본 대민족과 민족의 시조가 되었다. 사람들은 이 아름다운 선녀를 기념하기 위해 이 꽃을 그녀의 이름으로 명명했고, 벚꽃의 이름이 나왔다.
2, 벚꽃 문화의 부상과? 꽃망울을 피우는가? 화려한 결말
사실 벚꽃은 초기 일본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었다. 나라 시대 (710 -794 년) 에서 일본은 정치 제도와 문화 모두에서 대당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일본의 고도 나라 당풍이 만연하고, 일본 황실은 사자를 자주 파견해 대당을 파견하고, 대당의 상화송년회를 국토로 돌려보내 일본 궁정에서 꽃을 즐기기 시작했지만, 이때 상보는 꽃은 대당에서 들여온 매화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일본 최초의 시가 총집' 만엽집' 은 일본의 나라 시대에 탄생했다. 그 중 영매의 시는 119 곡이고 영벚꽃의 시는 44 곡에 불과했다. 당시 일본인들이 매화에 대한 중시가 벚꽃보다 훨씬 높았음을 알 수 있다.
일본의 핑안 시대 (774 -1192 년) 에 우리나라 대당이 성황에서 쇠퇴하면서 대륙에서 온 문화도 점점 원시적인 신선감과 활력을 잃어가고 있어 일본의 정치와 문화의 중심이 국내로 옮겨지기 시작했고, 이때 일본은 바람이 성행하기 시작했고 벚꽃은 점차 매화를 대신하기 시작했다. 일본 핑안 시대 후반에 벚꽃놀이가 일본 궁정 사이에서 진행되기 시작했다.
꽃도 시조 이아천황이 매년 봄에 열리나요? 벚꽃 잔치를 구경하세요? , 그 후? 화견? 꽃을 감상하는 풍습이 점차 일본의 황실에서 일본의 귀족과 무사층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핑안 시대에 편찬된' 고금집' 은' 만엽집' 의 전승으로 그 스타일과 전자가 판이하게 다르다.
고대와 현대집' 의 시가에는 강한 일본 스타일이 담겨 있는데, 이 때 사람들은 상매에서 사쿠라로 바뀌었고, 시인은 생명의 쉽게 사라지고 떠도는 감개무량함을 한탄하며, 이는 일본 핑안 시대의 격동의 정세와 일본 국민의 예술적 미학에 더욱 부합한다.
에도 시대 (1603 -1867 년) 에 이르러 벚꽃이 대중의 시야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일본 전국 삼걸 중 한 명인 도요신수길은 빈한한 출신이어서 권력을 잠시 쏟아도 일부 귀족들에게 업신여김을 당한다.
그는 이런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본 귀족들 사이의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고, 벚꽃 구경에 반했다. 유명백세의 벚꽃놀이를 개최하기 위해, 그는 병체를 끌고 직접 정원을 탐사하고 설계하여? 꽃망울을 피우는가? 예정대로 개최하다.
사쿠라를 감상하는 잔치는 기세가 매우 커서 만 명이 골목을 비웠다. 그 이후로? 화견? 일본 국민의 중요한 활동 중 하나가 되었다. 청사도 풍신수길 때문에 꽃구경의 명소가 되었다.
정신의 영혼, 일본 벚꽃의 여러 의미
벚꽃은 일본의 영혼이다. 모든 일본인의 신앙과 기탁이다. 작은 꽃잎 한 송이가 수많은 사람들의 신념을 담고 있기 때문에 다단계 의미를 부여받았다.
천황까지, 민간인까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자신의 신앙이 있고, 모두 서로 다른 생계와 서로 다른 사상 감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일본에서 벚꽃의 의미와 상징은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1, 대중에게 벚꽃
일본 민요 "벚꽃" 노래:? 벚꽃아, 벚꽃아! 늦봄철에는 날이 밝을 것이고, 노을빛은 눈을 비추며 영영하게 웃고, 만리창공 흰 구름이 피어오르고, 아름다운 향기가 바람에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꽃을 보러 가자, 꽃을 보러 가자! 꽃을 보려면 일찌감치 해야 한다. -응? 이 민요는 심지어 우리나라 초등학교의 음악 교과서까지 집필되어 어린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대부터 일본의 벚꽃놀이 문화는 일본인들에게 식사와 잠만큼이나 보편화되고, 벚꽃은 일본인에게 산소와 같아서 자발적으로 섭취할 필요가 없고, 신체의 본능은 이미 그것을 자신의 피에 들여왔다.
벚꽃의 개화기는 짧기 때문에 일본에 있습니까? 벚꽃 7 일? 일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순식간에 지나간다. 일본인은 벚꽃의 이런 특성 속에서 인생의 가치를 보았고, 사람의 생사 사이의 현란함과 적막함을 보았다.
일본인은 벚꽃을 신성하게 여겨 벚꽃 영웅의 지위를 부여하고 영웅의 운락과 벚꽃의 시들음을 연결시켜 죽음을 처량하고 순결한 경지로 이끌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허무로 돌아간다는 것을 알면서도 벚꽃은 최선을 다해 꽃을 피워 제한된 시간 동안 자신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서두르더라도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고 소탈하게 퇴장한다.
2, 문학 벚꽃
벚꽃은 일본인의 마음속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벚꽃에 관한 문학 작품들은 더욱 수없이 많으며, 벚꽃의 상징적 의미도 작가 자체의 짙은 개인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벚꽃은 꽃잎이 크고, 빛깔이 아름답고, 시들어 보이는 가지에 피는 게 좋을까요? 청소나언은 그녀의' 베갯잇' 에서 벚꽃을 묘사한 시적인 정취, 섬세하고 우아하며 핑안 시대 벚꽃의 문학적 이미지 중 대표가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베갯잇, 베갯잇, 베갯잇, 베갯잇, 베갯잇, 베갯잇)
원삭타로는 시집' 검은 고양이' 에서 벚꽃을 극도로 퇴폐적으로 묘사한 뒤 태재치가' 인간실격' 의 글줄 사이에 보여준 퇴폐적인 아름다움이 있다.
그 중에서도 벚꽃 같은 민족정신을 엿볼 수 있고, 부패와 죽음에 대한 일본 민족의 병적인 심미를 엿볼 수 있는데, 이런 심미는 일본인의 뼈속 속에 반영된 것인가? 오만방자하게 영원을 추구하는 것보다 순간의 잔미를 잡는 게 낫겠어요? 。
소설 작가 고정 칠지랑이 더 직접적인 것인가? 시체, 죽음? 등어와 벚꽃이 결합되어 벚꽃을 더욱 소름 끼치게 한다.
3. 농민에게 벚꽃
벚꽃은 일본어로? -무슨 소리야? , 그 중? "라고? 무슨 뜻인가요? 곡식과 농경의 신? 그리고? 무슨 소리야? 대표? 신좌? 그래서 벚꽃은 일본어로? 벼신령이 의지하는 꽃? 고대 일본의 농경 문화와 밀접하게 결합한다는 의미입니다.
벚꽃은 일본 농부들에게 어떤 종류입니까? 거룩한 나무? 신령을 대표하여 벚꽃은 농작물의 수확을 점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벚꽃이 너무 일찍 시들면 흉조로 여겨져 농작물이 흉작함을 뜻한다.
지금까지 벚꽃도 길리의 상징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일본은 벚꽃이 만개할 때 입학하고 입사하는 습관이 있다. 일본의 3 월 3 일은? 꽃구경정월? 농민들은 벚꽃이 만개한 것에 따라 파종 시기를 판단한다.
4, 귀족의 벚꽃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나라 시대의 일본은 대당풍의 영향을 받아 귀족들 사이에 상매의 습관이 유행하고 있지만, 나라 시대가 퇴장함에 따라 매화는 점차 일본 귀족들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벚꽃은 일본인의 문화적 미학에 맞게 매화를 대신하고 있다.
핑안 시대에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이 되면 귀족들이 기세가 큰 관화잔치를 열어야 하는데, 벚꽃은 귀족들에게 왕권과 부의 상징이다.
"고금과 노래집" 에는 "? 버드나무 벚꽃이 끊이지 않는데? 아름다운가요? 。 이른 봄, 일본 경성 가운데 꽃이 비단처럼 뻗어 있어,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아천황은 벚꽃 구경을 매우 좋아하고, 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를 지어 금단 () 을 주고, 무한한 한가로움과 우아함을 부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무사 정신에 벚꽃
핑안 시대의 쇠퇴와 함께 사람들은 세상일의 무상함을 느끼고 벚꽃의 시들어가는 것을 보면서 더욱 슬픈 느낌을 더해' 헛된 풀' 에 구름이 있다:? 만사의 시작과 끝, 방면에서 가장 정취를 드러내는 것은 신입생보다 죽음이 더 뼈에 사무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에도 시대에는 벚꽃에 대한 이런 상춘비추감이 다른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일본에는 잘 알려진 속담이 있다. 나무가 되면 벚나무가 되고, 무사가 되어야 하는가? 가부키 "충신장" 에도 대사가 있어요:? 백화 중에서 벚꽃이 가장 아름답고, 각종 사람들 중에서 무사가 가장 칭찬한다. -응? 벚꽃은 충직하고 용감한 무사와 결합하기 시작했다.
무사생의 찬란함, 죽음의 정미. 이런 시사는 귀환처럼 순수하고 독립된 이미지가 모든 일본인에게 깊이 감염되어 있다.
일본 무사
요약
벚꽃의 역사를 살펴보면, 일본인의 마음 속에 벚꽃의 의미가 변하고, 최초의 점점의 꽃, 귀족 사이의 꽃잔치, 일본 민족의 물정, 무사도 정신, 벚꽃은 다양한 의미를 부여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일본의 시대 발전과 민중의 사상 감정과는 분리될 수 없다.
벚꽃은 삶과 죽음, 굳건함과 힘, 희망과 사랑을 대표한다. 그것은 잠적묵화에서 일본 문화와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오늘날, 그 복잡한 상징적인 의미는 이미 시대에 따라 멀어졌지만, 벚꽃은 오랫동안 일본과 함께 할 것이며, 미래가 더 깊은 의미를 부여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참고 문헌:
1, "벚꽃 대감"
2,' 고금과 노래집'
3, "헛된 풀"
4,' 만엽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