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술 소개
잡기 기술이 많아 잡을 때 무적이다.
벼락 회전 킥을 제외한 모든 잡기 기술은 모든 괴물 기술을 중단할 수 있다.
빈 망치, 죽음의 멜로디라는 두 가지 기술만 순수 고상입니다.
균열석, 목 접힘, 회전풍다리는 순백분율,
기타, 벼락 회전, 무릎, 던지기, 야만적, 부공 구름 차기, 지옥 풍화륜은 모두 백분율, 고상 혼합, 잡기 피해는 대부분 퍼센트, 충격파 피해는 모두 고상이다. 포격포를 잡는 것은 고상이지만, 잡을 수 없는 이상한 것은 스킬 속의 비율이고, 주변은 괴상을 당하고, 붙잡힌 것은 백분율에 불과하다.
2, 스킬포인트 추천
= = = = = = = = = = = = = = = = = = 선행 기술 = = = = = = = = = =================
무릎 10 급 폭력 잡기 전, 무릎 강화 앞
무릎 강화 1 급 지옥 풍화륜 앞
철근 철골 5 급 야만적 충돌 앞
금강분쇄 5 급 빈 망치 앞
빈 망치 레벨 5 열석 앞
떠 다니는 링 윤 킥 레벨 5 각성 앞
독수리 5 단 회전풍다리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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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척 26 급
야만적인 충돌 23 급 강화 (EX) +3
레슬링 강화 레벨 10
폭력 포획 레벨 10
지옥 풍화선 레벨 16 강화 (EX) +1
힘의 오스트리아 레벨 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특정 특성에 대한 기술 = = = = = = = = = = = = =
몸을 웅크리고 1 급
순간 단계 1
목 1 급 브러시도 일반점 1 시 목을 접으면 적들이 순식간에 일정 기간 뻣뻣해지며,
를 끊을 수 있다.벼락 킥 1 급 브러시도 일반점 1 시 벼락 킥은 잡을 수 있고 충격파를 이용해 트집을 잡는다
무연화 1 급 무적 시간은 길지만 수출은 그리 높지 않지만 절망탑에서 CD 를 끄는 것은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혜성 충격 1 급은 도로와 괴이한 용도로, 고상이 높은 것 같고, 1 급에는 1 급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혜성, 혜성, 혜성, 혜성, 혜성) 7W 이상, 1700 퍼센트 정도,
가득 채우지 않고 성장이 매우 낮다.
물리적 폭행 10 급 폭행 부상은 여전히 매우 힘이 있다. 우리는 토호가 아니다. 폭격약을 할 수 없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qp 기술 (필수) = = = = = = = = = = =
힘 27 명중 20 물리적 폭행 5
걷는 속성이 강한 것은 점거가 강할 수 있다
나머지는 개인적인 취향을 본다.
= = = = = = = = = ============================EX 기술 (권장) = = = = = = = = = = = = =
야만적인 충돌 EX 3 급
지옥풍화륜 EX 1 급 (2 급 피해는 실제로 증가하지 않고, 증가는 범위다. )
금이 간 EX 2 급
스노클링 킥 EX 레벨 2 (효과가 좋아서 어지러울 수 있음)
돌풍다리 EX 1 급 (돌풍다리가 가득 차서 네가 말한 과거가 불만이야? )
다음은 각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며, 상황에 따라 일부 기술을 선택하여 채울 수 있습니다.
1, 슬라이딩 캡처,
미끄러져 사람을 잡았어요. 만급 10 급, 400 활주속도, 7 급은 약 300 정도예요. 이 기술은 자신의 습관에 따라 선택하는데, 보통 300 에서 400 사이로 선택하는데, 300 이하는 좀 느려요.
권장 사항: 레벨 10 또는 레벨 7
2, 무릎 타격,
10 급이나 30 급에서는 무릎이 치는 부공 높이에 따라 선택하는 사람도 있다. 일반적으로 레벨 10, 레벨 30 부상을 위해 레벨 3 의 무릎 충격 강화가 필요합니다. 저는 지금 5100 패널 무릎과 과부촌입니다. 1W2 죠.
권장 사항: 레벨 10
3, 목 접힘,
적을 순간적으로 뻣뻣하게 하고, 1 급은 0.5 초밖에 뻣뻣하지 않고, 1 폭격은 끊을 수 밖에 없고, 1 급씩 0.1 초 동안 뻣뻣하고 1 의 폭격을 증가시킨다. 백분율이 낮다. 만급 23 급, 23 폭격 +2.7 초 강직 +1474% 부상, 부상 2 차, 경직시간, 통제신기, 이런 취미를 가진 사람은
권장 사항: 레벨 1 gt; 레벨 5 gt; 전체 (또는 점 없음)
4, 빈 망치
전체 레벨 21, 레벨 1 의 3 배 부상, 캡처 순간 무적, 최소 레벨 5 (균열 전면),
레벨 1 은 고상 6000 여 개, 레벨 5 는 8800 여 개, 레벨 8 은 10787, 레벨 10 은 12088,
가득 찬 사람은 레벨 10 gt 를 추천합니다. 8 급, 고상 12088, 21 급은 19000, 21 급은 10 급의 1.5 배, 10 급 피해도 나쁘지 않다.
권장 사항: 전체 또는 전면 5
5, 사이클론 다리,
스킬로, 스킬의 첫 번째 백분율, CD 는 8 초밖에 안 되는데, 이와는 대조적으로 균열석은 구덩이 아빠다. EX (즉, 회전 다리 강화) 를 주문한 후 5000 여 퍼센트에 이를 수 있다. 나는 700 개 이상의 기초 물건을 가지고 공격하는 것을 추산한 적이 있는데, 회오리다리의 총 상처는 망치보다 높다. 마치 폭획과 부공의 상해를 세어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우수: 높은 백분율, 짧은 CD
열렬: 무패체, 패체괴에 취약하지만, 사실 패체괴가 별로 없는
권장 사항: 전체
음, 회오리바람 다리, 또 다른 관련 기술, 강철 철골 강화, 강철 철골점 10 급에서 EX 특성 강화 기술, 여러 패체가 괴리에 대항할 수 있지만, 패체 시간이 짧아 회오리바람 다리에 맞춰 부러질 확률을 줄인다. 이계 3 도에 철근 철골EX 를 더하면 버그가 있으니 스스로 고르세요.
6, 떠 다니는 링 구름 킥,
35 무색 기술, 기유 35 무색 이 하나, CD20 초, 특성 강화 후 현기증 효과, 보통 가득 차지 않으려는 최소 10 급, 그리고 EX 가 현기증을 강화해 2 분기보다 3 분기에 이 기술의 피해를 강화해 이 기술을 가득 채우는 것도 가능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권장 사항: 레벨 18 gt; 레벨 10
많은 사람들이 레벨 10 부상이 레벨 18 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반응했지만, 스크린 샷도 없고, SP 가 부족한 이 스킬도 10 레벨
을 주문하고 싶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7, 균열,
백분율은 분명히 매우 높은 기술이지만, 쓸 때는 그렇게 과장하지 않고, 잡을 수 없는 적을 때리는 것이 가장 높고, 보통 상해는 7200 정도 (충격파 상해 포함) 이며, 지금의 나에게는 6400 의 패널이 17W 의 상해 (잡히지 않은 경우 12W 만 "나비도 테스트) 만 칠 수 있다. 이 기술은 초괴, 폭발 시에만 쓸 수 있고, 청정괴는 거의 쓸 수 없다. 어차피 나는 괴괴괴할 때 그 두 가지 무색
을 쓰는 것을 아쉬워한다권장 사항: 레벨 13 gt; Gt; Gt; 레벨 1
8, 벼락 회전 킥, 들어오세요. 친구들이 이 기술 테스트를 합니다. 상처가 높고, 백분율은 괴물을 잡는 데만 효과적이며, 다른 것은 충격파에 의지하고, 충격파 부상은 땅에 떨어지는 30 가산이 아닙니다. 던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기술의 유일한 단점은 자세입니다 .. 잡을 수 없는 괴괴도 포격 효과도 없고, 상처도 특별히 뛰어나지 않고, 충격파는 땅에 떨어지는 것을 즐긴다.
권장 사항: 레벨 1
9, 각성
수동적이고, 스킬을 잡고, 이 스킬을 만들 때 이 스킬의 모든 상처는 추가가산을 누리고, 만급가산 24 를 더하며, 우리를 난처하게 하는 것은 기유의 스킬링, 한 세트가 최대 한 번까지 해법을 만들어 내고, 패체괴는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그래서 어떤 사람들을 위해, 그는 처음에는 작은 트릭을 사용 하 여 시작, 마지막 마무리에 폭발 기술을 떠나, 그래서 수동적인 각성의 가장 적은 혜택. 이런 사람들은 연결 수단을 바꾸거나 수동적인 각성을 포기해야만 상해를 최대화할 수 있다.
권장 사항: 레벨 8 gt; Gt; Gt; Gt; Gt; 레벨 1 (최고 전체)
능동적, 죽음의 멜로디, 모든 각성에서 중간 편향에 처해 있으며, 모든 직업에는 각성하지 않는 점이 있다. 작은 트릭이 흐르고, 작은 기술이 너무 좋을 때 더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실 기유의 기술은 모두 아주 좋다. 자진각성상해는 분명히 이 자리를 깨우는 것에 떳떳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어느 길로 가고 싶은가에 따라 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권장 사항: 레벨 11 gt; Gt; Gt; 레벨 1 (최고 전체)
3, 개인 추천 점
솔로
풍림화산 각성점 포기
활성:
백 킥 10 (강제)
무릎 10 (강제)
투척 26 (강제)
목 접힘 23(PK 원고 이계 통제 불과학 필수)
야만적인 충돌 23
폭력 포획 10
회오리 다리 21
떠 다니는 링 윤 킥 18
지옥 풍화선 16
열석파천 13
죽음의 멜로디 1
보조 활성:
팔꿈치 1(PK 용)
금강분쇄 5 (전면)
전면 킥 1 (일년 내내 잠김)
모래던지기 1
독수리 5 (회전풍다리 앞)
독기파 1
분신 1(PK 장 매모)
숙임 1 (유령 열차)
벼락 돌발 1
다이어트 숙임 1
점프 1
해머 5 (전면)
수동적:
철근 철골 5
레슬링 강화 10
포격 1
힘의 정의 8
무릎 강화 1
활주 잡기 10
물리적 폭격 10
(나머지 SP 0)
QP 개성 기술:
역량 강화 27
향상된 이동성 5
물리적 폭격 강화 5
향상된 적중 20
회피 강화 20
강화 속성 공격 10
EX 기능 기술:
EX 야만적인 충돌 3
EX 플로트 링 클라우드 킥 2
EX 선풍다리 1
EX 열석파천 2
EX 폭력 캡처 1
총체적 평가 추가: 주동적인 각성 SP 를 포기했기 때문에 넉넉할 수 있는 크기 스킬이 PK 브러시로 가득 찰 수 있어 목을 잘 접고, 많은 교묘한 회전풍다리 백분율 효과로 방아쇠 효과가 똑같이 우수하다. (제목 수동적, 페루스 효과 등) 출력 안정 균형은 평준화와 이계도 PK 장 연수가 거의 원활할 수 있다. 과도한 약점 없이 EX 폭력을 잡을 수 있다. 나는 개인 습관 추천을 조금 더 볼 수 있다.
백분율 기술 고정상해가 적은데 장비가 이미 성형된 게이머는 초보자와 민간인 (나도 서민이지만) 약점을 추천하지 않는 것은 브러시 폭발 기술이 적다는 것이다. (지금 칼자국쥐는 감히 BUFF 에 올라가지 못하고 천천히 누드로 깨어나지 않는 것이 고통스럽다.).) 설정 기술이 적지만 힘을 중시할 필요는 없지만, 패널에 대해서는 여전히 높은 요구가 있다. PK 가 적은데, 금강이 깨지고, 바람이 불고, 손이 터져도 상관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쌍용 브러시로 해도 괜찮습니다. PK 는 프로보다 좋지 않습니다.
Ps: 남유도는 찌꺼기 무극맨손이야말로 왕도 비솔로, 독무
카브
주
브러시 그림
보통:
후진 킥 1 (강제, 배달, 1 급 충격파, 경직 저괴물까지 모집할 수 있음)
무릎 10 (강제, 전면)
킹콩 분쇄 5 (전면, 메인 브러시)
앞 킥 1 (보내기 = =)
모래 던지기 1 (보낸, Qinglong 깨진 무적 또는 좋은 사용,? Z, 편리하고 빠른)
독수리 5 (회전풍다리 앞, c 중 Z)
독기파 1 (배달, 사기 속성)
강철 철골 5 (10 출 EX, 개인은 패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무적 기술이 많고, 때로는 더 필요한 것은 몸을 받는 것)
숙임 1 (유령 열차, 안 해도 됨)
순간 1 (추격 탈출은 매우 유용하다)
벼락 회전 킥 1 (주류, 후기에 많은 괴괴가 잡을 수 없고, 포포를 잡을 수 없고, 후기에는 괴질이 높고, 땅에 쓰러져 판정
너무 낮은 설정, 하지만 연속 모집 마무리, 부동 판정)
몸을 웅크리고 1
회전풍다리 21 (후기 장비 성형 주류, 8 발, 상해가 높고 체공 시간이 길다)
후홉 1 (배달됨)
전근:
무릎 타격 강화 1 (풍화륜 앞)
활주하여 10 (개인 추천으로 가득 찼고, 한때 7 을 사용했고, 이후 가득 찬 느낌이 훨씬 강함)
포격 1 (배달된 수동)
레슬링 기술 강화 10 (유도는 반드시 기술 중 하나)
투척 26 (부상소스킬, CD 짧음, 여성유와는 달리 계속 잡을 수 없음)
목을 꺾다 11 (후기괴함, 이계가 뻣뻣하고, 파수를 하고, 신술을 읽고, 수동적인 충돌과,
하지만 기유는 대부분 이상한 기술을 동원해 소극적인 이용이 좋지 않다.
별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높이 올려주세요.)
야만적 충돌 23 (야만적+투투 기술 = 강제, 편경사 비율, 괴물 충돌 중첩 상해, 매우 유용함)
폭력 포획 10 (키유필만스킬 중 하나)
해머 5 (앞, 좋아하는 것도 가득 찰 수 있지만, 전기에 더 적합하다)
플로트 킥 18 (브러시 주류 또는 5 앞)
지옥 풍화선 16 (주전 출력 기술 중 하나, 상해가 높고, 중첩피해가 더 높다 = =)
열석파천 13 (주력 출력 기술 중 하나, 1 또는 2 점 포기 가능, 개인 추천 만점,
후기에는 괴물을 더 많이 잡을 수 없고, 높은 폭발이 있어 괴물을 잡을 수 없다)
죽음의 멜로디 11 (메인 브러시 그림, 각성 상처가 높고, 전 코스는 무적이지만 이상에 저항하지 않는다, 멧돼지 반상,
동전 번개)
힘의 오의8 (파수 시 전체 캡쳐 기술 모든 부상 증가, 하지만 연수에 적합하지 않음, 주
각성 폭발)
혜성 충격 1 (주로 트집을 잡아 길을 재촉한다. 폭발 기술이 아니라, 저축력이 상해를 증가시키지 않고, 만용을 추천하지 않는다. )
무연화 1. 무적 시간은 매우 길지만 이상, 멧돼지 반상, 동전 번개에 저항하지 않는다. 출력이 사실 낮지 않다.
)
Sp 나머지: 5
일반:
경갑 프로페셔널 1 (발송)
점프 1 (강제, 배달, 합리적 사용)
기초 숙달 70 (레벨 수 = =)
물리적 폭격 10 (메인 브러시 차트, 폭격이 매우 맛있다)
물리적 백타 1 (부마를 낭비하지 않음 = = 그리고 목을 부러뜨린다. 。 。 )
QP 개성 기술:
역량 강화 27 (필수)
모바일 강화 5 (개인 취미)
물리적 폭격 강화 5 (메인 브러시)
강화 적중 20 (알통을 줄이는 미스스)
회피 강화 20 (패체의 회피 포기)
강화 속성 공격 10 (독립을 권장하지 않음, 독립은 100 이 아니라 10 고상 증가, 700QP 는 50 포인트만 늘었고, 닭갈비는 지나치다. 무기 단조를 더 추천하여 보충하다. )
EX 기능 기술:
EX 야만적인 충돌 3 (만야만적 = =)
엑스플로트 링 구름 킥 2 (구름 가득, 추가 후광)
EX 사이클론 다리 1 (2 차 킥 부상 추가)
EX 열석 파천 2 (추고 폭발 발차 추구)
EX 투투 2
요약 추가:
이상은 개인의 70 주 브러시 스킬포인트입니다. 높은 PK 에 필요한 기술이 없다. 각성과 무색으로 가득 찬 그림을 칠하기 위해 수동적으로 활용률이 높지는 않지만 가득 찬 것을 추천한다. 일부러 파수를 추구할 필요는 없다. 질풍 추격은 없으며, 추격할 때 모든 강제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야만적이다. 。 。 웅크리고 잘 운용하는 이 기술은 매우 사용하기 쉬우니, 당연히 지적하지 않아도 된다. 이상은 개인의 기술점일 뿐이다. 주로 잡기 기술 중의 빈 망치와 벼락을 걷어차는 것을 포기했다. EX 풍화륜과 EX 무릎 타격에 버그가 있어 무릎으로 가득 찬 것을 추천하지 않고 휠 EX 는 주문하지 않습니다. 폭행은 추천점이 아닙니다. 4 개면 충분합니다. 1. 그렇게 많은 괴괴가 너를 잡으러 가라고 하지 않았다. 2. 충격파 효과를 모두 잡아서 크게 할인하다. 3. 후기의 이계, 먼 옛날의 모든 그림의 괴괴함은 정말 너무 적다. 그래서 포인트를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