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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세에 대한 판단과 파악 능력. 예를 들어, 상대방과 자기 측의 라인업을 보면 어느 쪽이 강한지, 어느 쪽이 약한지 먼저 알 수 있고, 머릿속에서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게임이 올바른 시기에 접어들기 시작하는지, 자신의 길이 정상인지 확인하는 상황에서 가능한 한 많이 상대방의 동향과 정보를 관찰하여 팀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전투력의 컴퓨팅 능력. 하로는 종종 철자에 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철자를 하기 전에 결과를 고려하기 시작해야 한다. 먼저 상대의 천부적인 부적문 상태와 소환사 기능, 자신과의 비교를 관찰해야 한다. 영웅조합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들판이나 중산로를 치고 갑자기 지원하면, 이 정보를 고려하면 마음속에 밑바닥이 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물론 이런 말은 하기 쉽고, 때로는 너무 충동적이어서 주도면밀하게 고려하지 않으면 달려오는 지원에 의해 반살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경제의 합리적인 이용. 보조는 보칼을 양보해야 하기 때문에 자격을 갖춘 보조가 경제에 대한 통제를 잘해야 한다. 대부분의 보조는 팀이 스스로 순조롭게 할 수 있지만, 팀이 역풍을 맞을 때 왜 순조롭지 않을까요? 이 게임은 죽어도 돈을 잃지 않는다. 즉 상대에게 죽임을 당해도 보조임금복의 시간과 눈매의 수는 변하지 않는다. 즉, 보조에는 역풍이 없다. 대부분의 보조는 룬 +5.0 재능 +2.0 을 사용합니다. 즉, 천부적인 부적과 같은 상황에서 눈을 사는 수량과 출품 순서에 따라 첫 월급이 적재되는 시간이 결정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나비 효과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만약 당신이 솔라카 EZ 의 조합이 보석남총의 조합에 맞아 집에 돌아가야 한다면, 당신의 몸에는 선녀 부적과 눈 두 개와 530G 가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시나리오의 시뮬레이션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나는 이렇게 단순화하여 다른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제가 하는 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대방이 집에 돌아가는지, 집에 가면 신발+눈 (추천) 또는 루비+눈,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혈액카드를 사서 눈을 사지 않고 외출한다. 상대가 집에 돌아가지 않았기 때문에, 섣불리 신발을 사서 문을 나서면, 온라인 상대가 집에 돌아와 임금복을 낼 때까지 기다리면, 어느새 경제가 억압되는 것과 같다. 피카드를 사면 상대방이 집에 가서 보급품을 공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대가 퇴선을 마치고 집에 갈 것이라고 확신하는데, 이때 AD 를 혼자 남겨 두고 온라인으로 집에 가서 임금복과 눈을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쨌든 조속히 임금을 내고 일찍 부자가 되었다. 하지만 저는 성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gank 에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4 개의 눈을 나가면 시야가 보장되는 상황에서 월급복과 1 개의 눈까지 버틸 수 있다. 4. 시야를 통제하는 능력. 주로 대룡용 버프 부근의 시야 조절로 다음 팀이 무엇을 할 것인지 미리 예측한 다음 미리 시야를 잘 합니다. 예를 들어, 물약을 가지고 작은 용안을 배출하고, 중요한 위치의 시야를 잘 하고, 맞은편에서 야야야를 치고 gank 로 길을 떠났으니, 빨리 팀원들을 불러 용을 때리라고 해라. 물론 이것은 현 정세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또 다른 예를 들어 상대방의 중도 상태가 좋지 않아 곧 귀가할 것을 확정할 수 있다. 이때 상대방 블루버프가 또 솔질해야 한다면 미리 눈을 꽂아라. 빼앗을 수 없어도 상대방 AP 가 블루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뭐?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블루를 원하십니까? 칼형이 세게 때렸어! 그리고 물약을 가지고 올 때가 있다. 지금은 비교적 유행하고 있습니다. 들판은 일찍 물약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먼저 자신의 임금복을 내놓습니다. 정말 필요하다면 첫 번째 임금복 이후에 살 수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상대방이 많은 눈을 샀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다른 작은 세부 사항은 반짝일 때 나는 물약을 먹는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눈을 뗄 때 상대방과 오해가 생기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충분한 자신감과 잔인한 면이 있어야 한다. 사실 이것은 문외한 말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보조놀이를 하면 항상 동료에게 욕을 받는다고 말했는데, 분명히 팀원의 잘못인데 한사코 자신을 탓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떻게 말해야 할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조가 음식을 비교하는 사람이 놀러 간다고 생각할 것이다. 한 팀에서 팀원들이 자신의 실수를 보조에게 떠넘기는 경우가 많다. 이는 보편적인 상황이며, 나도 해결할 수 없다. 하지만 나는 작은 건의를 할 수 있다. 스스로 쟁취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실수, 팀원들은 욕을 해도 참을 수 밖에 없다고 말하지만,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면 인정하지 말고, 용감하게 논쟁하고, 동료의 잘못을 지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대만 TPA 와 SSWIE 의 대장처럼 모두 보조직을 맡고 있는데, 그들도 자주 욕을 받나요? 어느 정도의 자신감을 가지면 팀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나도 보조하는 거야, 이 점에 대해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어. 잔인한 면은 주로 게임에서, 보조가 반드시 혈투와 방패를 추가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또한 사방을 크게 죽여 MVP 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이 신의 로봇을 가지고 놀 자신이 있다면, 5 명의 소머리를 q 할 수 있다. 상대방의 카리를 통제하고 전신으로 물러가는 일녀를 앞질러 대룡용을 빼앗을 수 있는 라크스를 크게 모집할 수 있다. 함께 노력합시다. 저도 이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p>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