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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SH 수정자는 'World War II Frontline 2' 미니게임을 어떻게 수정하나요?

게임 스크립트 코드 로드 var main = this.createEmptyMovieClip("main", 1); main._lockroot = true; ); World War II Frontline 2(commando-2) 로드 및 수정 2008년 10월 15일 오후 3시 48분에 cordy가 제출했습니다. Flash 최근 많은 플레이어가 World War II Frontline 2(commando-2) 게임을 수정하고 싶어합니다. . 게임에는 플래시 게임 수정 마스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일부 수정 방지 전략이 있으므로 직접 로딩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현재의 수정 마스터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수정하려면 몇 가지 번거로운 단계가 필요합니다. 사실은 모두의 편의를 위해 새 버전에 기능을 넣고 싶었습니다. 학생들은 너무 기다리기 때문에 먼저 이 더 까다로운 수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플래시를 사용하여 게임의 너비, 높이, 배경색, 프레임 속도에 적합한 빈 셸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플래시에서 새 as2 파일을 만들고 너비와 높이를 590x400으로 설정하고 배경색을 검은색으로 설정하고 프레임 속도를 35로 설정한 다음(이러한 매개변수는 플래시 마법사로 열어 볼 수 있음) 다음과 같습니다. flash8을 사용하세요. 형식을 게시하세요. 이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첨부 파일에 제공할 테니 다운로드만 하세요. Flash Game Modifier 2.8을 사용하여 방금 생성한 파일을 엽니다. 지금은 검은색만 표시됩니다. 당황하지 말고 실행 스크립트 메뉴를 열고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하세요. 게임 스크립트 코드 var main = this을 로드합니다. createEmptyMovieClip(" main", 1); main._lockroot = true; loadMovie(" /games/commando-2/en/commando2.swf",ma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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