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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윙스 오브 데마시아의 상세 스킬 데이터입니다.

침입: 패시브 스킬, 단축키 없음.

Valor는 주기적으로 적을 취약한 상태로 표시합니다. 취약한 대상에 대한 퀸의 첫 번째 기본 공격은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경험

패시브: 효과는 매우 좋지만 컴퓨터가 표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표시가 보일 때 강제로 발동시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타격을 잃거나 너무 많은 하수인이 여러분을 공격하게 될 것입니다. 동일한 대상에 대한 이 패시브 트리거링의 CD는 일반적으로 10초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3초로 줄일 수 있지만 표시가 보일 때 그냥 치고 싶지는 않습니다. >>>스킬에 대한 자세한 분석 보기<<<

눈부신 공격: 단축키: Q

퀸이 발러를 불러 일정 지역의 대상을 실명시키고 피해를 입힙니다.

소비 마나 50/55/60/65/70

냉각 시간 11/10/9/8/7

범위 1025

< p>효과 발러는 직선으로 날아가며 도중에 있는 첫 번째 적을 공격합니다. 그런 다음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여 70/110/150/190/230(+0.65*장비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1.5/1.5/1.5/1.5초 동안 눈을 멀게 합니다.

스킬 사용 경험

Q: 게임 내 가장 강력한 1대1 스킬로 A레벨에 의존하는 영웅들을 아주 잘 제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적의 눈을 잠시 멀게 할 수 있으며, 적의 눈이 매번 1.5초 동안 빗나가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 실명 현상은 정화나 벨트로 제거할 수 있지만, 이 짧은 CD 스킬은 여전히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미니언을 통하지 않기 때문에 라인에서 직접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팀전에서는 Jax나 Blade와 같은 평범한 A형 돌진 영웅과 가능하다면 상대 ADC를 향해 사용해야 하지만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는 마세요. 이 스킬은 라인을 밀어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상세 분석 보기<<<

급성 인식: 단축키: W

퀸이 취약한 대상을 공격한 후, 퀸에게 수동적으로 공격 속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발러의 공격 속도가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활성 활성화를 통해 Valor는 주변의 넓은 지역에서 전쟁의 안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소비

냉각 시간 50/45/40/35/30

범위 2100

패시브 효과: 취약한 사람 유닛 공격 퀸의 공격 속도가 3/3/3/3/3초 동안 20/25/30/35/40% 증가합니다.

발러가 나타날 때 패시브: 40/50/60/70/80%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액티브: 발러는 주변의 넓은 지역에 2/2/2/2/2초 동안 지속되는 전쟁의 안개를 소멸시킵니다.

스킬 사용 경험

W: 이 스킬은 주로 패시브 효과를 사용합니다. 40% 공격 속도는 ADC에 나쁘지 않지만 대부분의 ADC는 자체 버프가 더 좋습니다. 방아쇠 마크를 유지한다면 공격 속도 버프를 항상 받을 수 있습니다. 표식이 발동될 때마다 버프가 3초간 연장되며, 표식의 쿨타임도 3초씩 감소합니다. 궁극기를 활성화한 후에는 패시브 효과를 유지하면서 공격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80% 공격 속도는 매우 좋지만 근접 영웅이 될 것입니다.... 1v1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스킬 상세 분석 보기<<<

나선형 휩쓸기: 단축키: E

퀸이 적에게 돌진해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상과 접촉하면 뒤로 젖혀지며 최대 공격 범위에 가깝게 착지합니다. Valor는 즉시 적을 취약한 상태로 표시합니다.

소비 마나 50/50/50/50/50

냉각 시간 12/11/10/9/8

범위 700

< p>효과 퀸이 적을 향해 돌진하여 40/70/100/130/160(+0.2*장비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50/50/50/5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 2/2/2/2/2초에 걸쳐 계속해서 감소합니다.) 대상과 접촉하면 뒤로 젖혀지며 최대 공격 범위에 가깝게 착지합니다. Valor는 즉시 적을 취약한 상태로 표시합니다.

발러 등장 시 : 동일한 공격을 가하지만, 대상을 표식하거나 대상으로부터 멀리 점프하지 않습니다.

스킬 사용 경험

E: 이 스킬의 사거리는 700이고 공격 범위는 525입니다. 사용 후에는 사거리가 525로 돌아가므로 탈출 스킬에 비해 일반적으로 이 스킬은 근접 스킬에 가깝습니다. 이 스킬은 공격 지향적이며 둔화 효과가 뛰어나며 적을 사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시에 적을 즉시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위치를 변경하여 일부 기술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적 유닛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스킬 상세 분석 보기<<<

에이스 파트너 : 단축키 : R

퀸 대신 기동력이 뛰어난 근접 전투 독수리 '발러'가 전장에 등장합니다. 준비가 되면 퀸은 화살비를 발사하며 다시 나타나 주변의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소비 마나 100/100/100

쿨링 시간 140/120/100

범위 700

효과 첫 시전: 높은 이동성 20/20/20초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근접형 전투독수리 '발러'가 퀸 대신 전장에 등장합니다. 발러는 유닛의 충돌 크기를 무시하고 +80/80/8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는 전투에 돌입할 때 점차적으로 +20/20/20%로 감소합니다.

다시 시전: 퀸이 다시 나타나 독수리 날개를 들고 솟아오르며 넓은 지역의 적에게 100/150/200(+0.5*장비 공격력)~200/300/400(+1.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장비 공격력) 물리 피해, 피해 수치는 적의 잃은 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스킬이 종료되기 전에 이글 윙스 스카이 소어를 수동으로 시전하지 않으면, 이 스킬이 종료되면 이글 윙스 스카이 소어가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스킬 사용 경험

R: 탈출, 결투 스킬. 궁극기를 켜면 이동 속도가 80% 증가하며, 전투에 들어간 후 1초마다 20%씩 잃습니다. 궁극기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즉, 각 스킬을 최소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인간 형태로 스킬을 사용한 후 궁극기를 발동해도 CD가 초기화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스킬 상세 분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