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포수' 대사 정선
천재 포수' 는 A. Scott Berg 의' 맥스' 에 근거한 거야? 퍼킨스: 천재들의 편집 "이라는 책을 각색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정선된' 천재 포수' 대사입니다.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천재 포수' 대사 정선
1. 강은 그의 문 앞에서 천천히 흐르고, 몇 차례 풍파를 거쳐 다시 원래의 곳으로 흐른다.
2. 나무 한 그루는 꼭대기의 가지가 잘려서 생명을 잃지 않는다. 오히려 그 뿌리는 점점 깊어질 뿐이다.
3. 무슨 일이 있어도 너에 대한 나의 감정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4. 내가 너에게 가치가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너의 작품은 내가 이렇게 할 가치가 있다
5. 나는 너를 이렇게 오랫동안 알고 있었지만, 너의 잔혹함은 여전히 나를 놀라게 할 것이다
6. 당신은 무슨 자격이 있습니까, 당신은 겁쟁이에 불과합니다
7. 나는 평생 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 너를 만날 때까지
8. 세상은 시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이 사람들이 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9. 더 이상 태양의 노출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 이상 한겨울의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10. 일석일엽일은문
11. 그는 네가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는 너에게 새로운 직업을 주었다.
12. 생존을 위해 싸운다. 그렇지 않으면 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13. 사람은 감정이 있고, 감정은 허구가 아니다!
"천재 포수": 좋은 말은 늘 있고 백락은 늘
가 아니다이것은 문예가 작고 신선하고 담담하고 무미건조한 영화로, 화면이 우아하고 복고풍, 서사 수법이 전통적이다. 고전을 통과하지 못하는 작가 토마스라는 매우 간단한 이야기를 들려줬나요? 울프가 금메달 에디터 맥스를 만났어요? 퍼킨스, 그들은 끊임없이 함께 작품을 수정해 낙양지가 한때 비싸게 만들었고, 작가는 거리의 뒷골목으로 칭송받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천재? 베스트셀러 작가.
영화는 그다지 큰 충돌이 없어서 사람을 무미건조하게 한다. 영화의 이름은 영화' 심령포수' 를 연상케 한다. 두 영화가 같은 점은' 심령포수' 도 천재를 이야기하고 두 사람이 서로 아끼는 이야기라는 점이다. 예로부터 천리마는 늘 있고 백락은 흔치 않다.' 천재 포수' 의 금메달 편집자는 한눈에 작가의 출중한 점을 간파하고, 그를 크게 지원해 글쓰기를 순조롭게 했다.
금메달 편집자가 말했다? 우리는 당신의 책을 출판할 의향이 있습니까? , 작가는 기뻐서 울었다, 그는 출판사의 사무실에서 소리쳤다,? 아싸! -응? 그가 원고료의 일부를 받았을 때,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길을 건너면 차도 피하지 않았다. 모옌 속 어느 시대든, 혹은 지금 대부분의 작가들의 생활은 팽팽하다. 마치 영화가 노벨 문학상을 받기 전에 그의 저작권이 있는 출판사가 거의 도산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평범한 작가는 유명한 작가가 되지 않는 한 원고료로 자신을 부양할 수 없다.
어떤 작가로서, 쓴 글은 자기가 낳은 아이와 같아서, 작품 속의 글을 삭제하기가 매우 어렵고, 그야말로 친생을 죽이는 것처럼 아쉬워한다. 하지만 금메달 편집자의 도움으로 작가의 작품은 점점 더 정교하게 다듬어졌다. 작가가 편집자에게 물어봤어요? 너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내용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하니?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거의 300 페이지 정도인데, 한 권의 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몇 페이지를 쓴 것이 아니라 그 자체의 내용입니까? 。
감동적인 것은 영화 속 두 사람의 우정이다.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사랑보다 오래다. 금메달 편집자 퍼킨스는 다섯 딸이 있는데 아들이 없는데 토마스? 울프는 그의 아들과 같다. 편집인' 부인도'? 남편은 항상 아들을 원했는데, 이것이 그의 가장 큰 소망이었지만 여러 차례 실패로 끝났고, 결국 우리는 포기했고, 이때 그는 토마스를 만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이런 아버지 같은 감정은 더빙과 함께 영화 전체를 관통했다.
그때 편집자는 작가를 집에 초청해 아내와 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작가는 편집자의 가족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도도하고 허풍을 떨었다. 그때 그들은 옥상에 서서 도시의 풍경을 바라보며 함께 자란 두 그루의 나무처럼 서로 기대고 있었다. 그때 작가는 편집장에게 "? 나는 평생 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 내가 너를 만날 때까지. -응? 내가 아버지를 마지막으로 본 것은 기차의 차창을 통과한 것이다. -응?
다행히 작가의 아내 번스타인은 현모양처로 작가의 책 출판에 크게 기여했다. 작가가 말했듯이? 종이와 펜은 모두 그녀가 나를 위해 산 것이고, 타이피스트의 돈도 그녀가 나를 위해 지불한 것이다. 그녀는 나에게 살 곳을 제공하고, 나의 이 식사량의 놀라운 배를 채웠다. -응? 이것은 나에게 이안 감독을 생각나게 한다. 이안 감독은 미국 뉴욕대학을 졸업한 지 6 년 만에 정규직이 없어 그의 아내가 먹여 살리고 있다. 영화 속 작가의 아내도 강하고 아름다운 여자라고 생각한다. 작가가 가난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을 때 그를 사랑하게 되고, 아무런 보답도 없이 그에게 모든 것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사가 고향을 바라본다" 는 대매가 한 달에 만 오천 권을 팔았다. 시간과 강' 의 삭제 과정은 매우 고달프다. 편집자는 대충 계산해 보면 약 9 개월이 걸린다. 그래서 그들 두 사람은 사무실에서 삭제하고, 거리를 걸으며 삭제하고, 술집에서 삭제하고, 차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삭제합니까? 삭제는 싸움과 함께, 토마스는 퍼킨스에게 고함을 질렀습니까? Thankfully 히, Tolstoy 는 그 해에 당신을 만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소설에는 전쟁 장면만 남았을 것입니다. 내가 명상하고 생각한 것은, 당신이 한 마디에 적합하지 않다면, 나는 그들을 2 년 동안 삭제해서 100 페이지의 내용을 삭제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침식을 잊고 일을 하다가 토마스의 아내 베인스탄의 불만을 바꾸었다. 그녀의 연극 초연 때문에 토마스는 참석할 수 없었고, 퍼킨스는 네 딸과 함께 휴가를 갈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아내에게 큰 소리로 고함을 질렀다. 나중에, 버인스탄은 심지어 수면제를 입에 부어 죽음을 구했다.
나중에, 작가의 냉막 편집자의 마음을 한심하게 하고, 편집자는 작가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렇게 여러 해 동안 알고 지냈지만, 네가 이렇게 잔인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응?
작가는 혼자 해변에 가서 그 시를 비춘다? 바다를 마주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나요? , 그는 자신이 잘 구축한 이상적인 세상에 살고 있다. 작가는 바닷가에서 갑자기 쓰러져 병원에 가서 뇌 결핵으로 밝혀졌다. 천질투 영재, 영화 시작 토마스? 울프가 소설에서 쓴 그 말: 누가 태어나서 소외되지 않고 죽을 때까지.
정지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르크스' 에서 메리는 마르크스와 일년 내내 통신을 했고, 결국 메리는 마르크스의 집 천장에 붙어 있는 모든 편지를 마르크스에게 보냈다. 그 순간 메리는 눈물을 글썽였다. 천재 포수' 라는 영화에서 편집자는 작가가 그에게 쓴 임종 편지를 받았을 때도 눈물을 흘렸다. 그뿐 아니라, 그는 점심을 먹어도 벗으려 하지 않는 모자를 벗고 작가에 대한 경의와 추모를 나타냈다. 작가의 이 편지는 그가 병상에 남아 있을 때 쓴 절필이다.
작가의 편지가 편집자의 사무실에 도착하지 않을 때까지 편집자는 여전히 문장 수정을 하고 있다. 영화 속 작가가 말했듯이? 우리는 책 더미에 묻혀 평생을 글에 바쳤다. -응?
중칙의 제작, 중칙의 극본, 중칙의 연기, 비판할 것도 없고 칭찬할 것도 없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이 영화는 기복의 고조가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하게 흐른다. -응?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