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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의 어떤 렌더러가 그래픽 카드를 선택하지 않습니까?

1. 표준/물리적 렌더러/Prorender

이 세 가지는 C4D의 기본 렌더러입니다. Prorender는 c4d R19 버전에 처음 등장한 렌더러이지만 R23 버전에서는 취소되었으므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개의 물리적 렌더러가 더 좋습니다.

컴퓨터/그래픽 카드/버전 호환성, 로컬라이제이션, 수수료 등의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고 바로 연습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는 C4D의 기본 렌더러를 먼저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곧장. 그리고 렌더러는 모두 동일합니다. 기본 렌더러를 잘 익히면 다른 렌더러도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외국 마스터들이 기본 렌더러를 사용하여 멋진 효과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본 후, 나는 그들이 가짜 C4D를 사용하고 있다는 의심을 품었습니다.

그러나 기본에는 두 가지 문제가 있는데, 하나는 렌더링 속도가 느리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실시간 미리보기 기능이 없다는 점입니다.

2. 옥테인 렌더러

국내 C4D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렌더러로 사용이 빠르고 렌더링 속도가 빠르고 실시간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기능 및 특별 온라인 튜토리얼은 C4D 외부 렌더러 학습을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WIN 시스템의 OC는 Nvidia 그래픽 카드(N 카드)만 지원하고 AMD 그래픽 카드(A 카드)는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2020년에는 OC가 MAC 시스템을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 MAC을 지원하는 Octane X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WIN 시스템의 OC 버전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다음 그림과 같이 유료 버전 3.08 이상(월간 임대료와 연간 임대료로 구분되며 월 100위안 이상)입니다.

< p>다른 하나는 Happy Edition OC 3.07인데 3.07은 N 카드에서 10 시리즈 이하 그래픽 카드만 지원하고 20 및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참고: GTX1650/1660/1660TI는 20 시리즈에 속함). OC 3.07은 C4D R19 버전까지 지원합니다.

3. Arnold Arnold 렌더러

물리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영화 수준의 렌더러이며, 렌더링 현실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Arnold는 강력한 기능과 실시간 미리보기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나 모델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버전이 빠르게 업데이트됩니다.

2019년 업데이트 버전부터 Arnold는 CPU 렌더링뿐만 아니라 GPU 렌더링도 지원합니다(N개 카드로 제한, 모델에 국한되지 않음). 사진은 최신 버전의 GPU 렌더링 설정을 보여줍니다. of Arnold 3.2.1: < /p>

GPU 가속 후 속도가 몇 배 빨라졌고 Arnold의 렌더링 속도와 노이즈 제거 효과도 훌륭했습니다. 노이즈 포인트를 최적화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배우러 올 것입니다.

4. Redshift Redshift 렌더러

위에서 언급했듯이 R23에서 Prorender가 취소된 이유는 Maxon이 RS 렌더러를 인수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Company.C4D의 아들이므로 소프트웨어 호환성에 있어서는 무적입니다.

Redshift는 편향된 GPU 렌더러로 OC보다 렌더링 속도가 빠르므로 애니메이션 작업에 유리합니다. 사용자 기반이 OC만큼 넓지는 않지만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가 Win 시스템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RS는 N 카드만 지원하고 A 카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근 RS는 MAC를 지원하는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RS 3.0 이상 버전에는 Happy Edition이 없습니다. 구매 가격은 약 500달러이며, 1년 이상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5. 기타 렌더러

이 외에도 Vary 및 Corona 렌더러와 같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XP 입자와 호환되는 렌더러가 많이 있습니다. 렌더러, 제품 렌더링을 위한 키샷 렌더러 등은 상대적으로 틈새에 있고 배우기 어렵습니다. 한편으로는 문제가 발생할 때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일도 거의 없습니다. 사람들은 대답할 수 있습니다.

요약 및 제안:

최소 수십 개의 C4D 렌더러가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시간이 충분하다면 기본을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렌더러를 선택한 다음 외부 렌더러(Octane, Arnold 또는 Redshift)를 선택하세요. 세 가지 모두 훌륭합니다. 하나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