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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에서 엑소시스트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퇴마사는 추가된 포인트에 따라 다음과 같은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마법퇴마사> 마법 스킬(브러시 패턴)만 배우는 퇴마사, 방어력과 HP 모두에 의한 PK입니다. 매우 낮고 공격력이 높은 직업에 의해 몇 초 만에 죽기 쉽습니다. 맵 브러셔는 엑소시스트 중에서 가장 강력하며 맵 브러셔 BUG 직업이라고 합니다. [장비는 천 갑옷, 무기는 염주]

<파워드라이브> 물리 스킬(브러싱 패턴)만 배우는 엑소시스트는 PK 측면에서 방어력과 HP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필드 컨트롤이 부족합니다. 그림 그리는 속도는 달마 드라이브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우 빠릅니다. [장비는 판금갑옷, 무기는 배틀액스]

<더블 메인 스킬> 물리 스킬을 보조로, 마법 스킬을 메인 공격으로 사용하는 (PK형) 퇴마사입니다. 하지만 HP와 방어력이 매우 낮기 때문에 PK에서는 이 루트를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칫솔질 속도는 강제 구동보다 느립니다. [장비는 천 갑옷, 무기는 낫과 구슬]

<메인 듀얼 재배자> 마법 스킬을 보조로, 물리 스킬을 주 공격으로 사용하는 (PK형) 퇴마사입니다. 마법장 조종 스킬은 물론, 데미지가 높은 물리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쉽게 제압되지 않는 PK는 화술 면에서 가장 강한 타입이자 가장 느린 타입이다. [장비는 판금갑옷, 무기는 낫, 전투도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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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 드라이빙 보너스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몽------

무기 축복 +5, 주요 BUFF 사전 -기능.

엔젤 블레싱 + 풀, 풀레벨 엔젤 블레스는 마법 공격력을 100포인트 이상 증가시킬 수 있다. 개정 후 스킬 설명에는 약화되었다고 나와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니 약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마법----

악마의 손+가 가득 차면 결속 확률이 매우 높아지며 데미지도... 갑시다. 이렇게 말하면 BUFF(Angel Blessing, Ice Wheel, Ancient Memory)를 추가한 다음 Rat Lord에 Devil's Hand를 사용하여 HP를 1줄 반 정도 쓰러뜨립니다. 또한, 스킬 설명에는 고정 공격이라고 되어 있지만, BUFF 스킬도 이 스킬의 데미지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실제 사용을 해보고 나서야 알 수 있습니다.

----엑소시즘----

주요 출력 스킬인 악마깨기 부적+가 가득 찼는데, 매우 높은 확률로 적을 20% 느려지게 합니다. 스킬이 꽉 차야 한다는 데는 이견이 없습니다.

승천 대형 +5. 승천 대형은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띄우는 것은 몬스터를 일정 시간 동안 가만히 두는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5 이후의 부동 범위와 부동 높이가 딱 맞습니다. (몬스터를 밀어내는 승천 배열 + 암흑 절단의 효과는 매우 명백하며 거대한 회오리 바람과 효과를 완전히 대체합니다. 거대한 회오리바람보다 훨씬 낫습니다.)

차크라 아이스+는 메인 BUFF 스킬로 풀되면 지능 105, 해방 속도 15% 증가할 수 있다.

제압 탈리스만+가 가득 차면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킬 수 있어 매우 유용하며 이의가 없이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다크 커팅은 연내 엑소시즘 각성을 출시할 예정이며, 각성을 추가하고 싶다면 다크 커팅 +1[각성 필수 스킬 및 각성 스킬 + 풀*** 440포인트 필요]을 추가하면 된다. SP, 전제 스킬은 얼음과 불의 차크라로 3레벨 필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면 남은 SP를 모두 이 스킬에 추가하고, (풀레벨 절단 데미지 > 풀레벨 승천 배열 > 풀레벨 데몬 브레이킹) 부적).

백호+전체, 개정된 백호의 HP가 많이 감소했고, 고급 맵(아이스 드래곤, 헤드리스, 고대 맵 등)을 해체하기가 더 쉬워졌지만 부인할 수 없는 부분이다. 스킬의 쿨타임이 6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고, 백호를 한 마리 더 소환할 수 있어 HP가 감소하는 단점을 간접적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현무+4 프런트엔드는 백호와 마찬가지로 개정 이후 약해졌습니다(브러싱 그림용). 개정 이후 현무의 CD 시간이 60초로 늘어났습니다. 가득 차면 최대 2마리만 모집할 수 있으며, 엘리트 몬스터를 물어뜯는 데 걸리는 시간도 매우 짧습니다. 이 스킬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4이다. 일반적으로 APC를 사용할 때만 효과가 가장 크므로 여기서 SP를 낭비할 필요는 없다.

썬더 탈리스만 + 풀, 이 스킬은 개정 전의 썬더 탈리스만과 완전히 다릅니다. 번개 간격이 매우 짧고, 데미지도 좋고, 매우 사용하기 쉽고, 반론의 여지가 없는 스킬입니다. 가득 차 있어야하는 스킬.

슬픔+풀, 메인 데미지 스킬로, 스킬이 풀이어야 한다는 점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유니버설----

고대 기억 + 전체, 전체 레벨 도달 후 지능을 150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지만 지속 시간은 짧고 CD는 길다. , 천둥 부적, 악마의 손, 악마 파괴 부적, 암흑 절단 부적을 사용하면 상당한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통곡(킹레벨)의 세 번째 방에 있는 몬스터들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게다가 이런 포인트 추가는 폭발적인 포인트 추가이기 때문에 고대 기억의 ​​지능 보너스가 필요하다. 또한, 이 스킬을 사용할 때에는 천둥 탈리스만 등 스킬 사용 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다른 그림에 진입하기 전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스킬을 채운 후에는 마법 치명타 효과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착용할 계획이 없다면 반드시 스카이 스파인 천 갑옷 슈트와 결합해야 합니다. 스카이 스파인 천 갑옷 슈트, 이 스킬을 배우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마법 백어택의 이유는 위와 같습니다.

웅크려서 고대 지도의 지점을 스치는 경우가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포스 드라이빙 보너스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몽----

무기 축복 + 메인 BUFF 스킬인 풀, 풀 이후 적중률이 3%만큼 증가하고 물리 공격력이 100포인트 이상 증가합니다. (스태미너가 높을수록 공격 보너스도 커집니다)

----신격----

호랑이가 힘차게 공격해도 충분하며, 훨씬 더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펀치+풀, 포스 드라이빙의 주 출력 스킬. 풀레벨 다이렉트 펀치의 CD는 3초이며, 최대 3초마다 헤드리스 로드의 HP를 거의 한 행씩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강제 운전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어퍼컷의 경우 맵 브러싱을 할 때 콤보를 하기보다는 공격력을 최대한 높여주는 것이 필요한데, 맵 브러싱을 할 때는 일반적으로 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포기하세요.

---엑소시즘---

공중 슬래시가 전방에 +5를 적중합니다. 이 스킬의 부동 높이는 최대치인 경우에 충분합니다. 이 스킬의 데미지는 5레벨 데미지에 비해 고작 600포인트 정도 높으며, 결과적으로 SP 소모량은 100포인트에 불과하다. 따라서 +5이면 충분합니다.

바람의 망치는 연내 퇴마 각성이 있을 예정입니다. 각성을 추가하고 싶다면 바람의 망치 [각성 필수 스킬 및 각성 스킬 채우기* **SP가 440포인트 필요합니다. , 전제 스킬은 얼음과 불의 차크라 3 레벨이어야합니다.]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면 폭발 + 풀과 떨어지는 바람 망치의 나머지 SP는 [물리적 크리티컬]입니다. hit]. +가 가득 차면 모두 빈 슬래시로 적중됩니다. (풀레벨 게일 스트라이크의 공격력은 풀레벨 윈드 해머의 공격력보다 훨씬 높음) 또는 슬로우 힐링+풀을 추가하고 남은 SP+[물리 치명타]+풀호공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두.

토마호크 마스터리 + 풀, 일부 ​​플레이어는 낫의 공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낫 마스터리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그림을 그릴 때 우리는 모두 효율성을 추구하는데, 효율성이 빠를수록 속도가 좋아지는데, 이를 결정하는 것이 바로 공격력이다. 오랫동안 괴물과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낫 자체+낫 마스터리(치명타+출혈)의 총 데미지는 도끼와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아 포기했습니다. 이 스킬은 지도를 브러싱할 때 축의 공격에 더욱 확실한 보너스가 있으며, 적중률도 추가로 3% 증가하므로 재충전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일 스트라이크가 퇴마의 각성 스킬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이 스킬에 +1을 추가하세요. 각성 스킬을 추가하지 않을 경우 이 스킬의 최대치는 풀레벨 폭발의 총 데미지가 1W 정도가 됩니다. (SP 사유로 인해 각성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경우에만 Falling Wind Hammer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성 스킬을 추가하지 않으면 블래스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SP가 충분하게 됩니다.)

건륭 +1 하지 마세요 설명이 너무 많아요.

차크라 불꽃+가 가득 차면 힘이 105포인트, 명중률이 5.5%, 강성이 50 증가한다. 기술이 충족되어야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스타폴 공격 + 풀 포스, 포스 드라이브의 주요 출력 스킬, 매우 높은 데미지. 강제의 목적은 일을 더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거대한 회오리바람 +5 전방, 몬스터를 밀어내고 몬스터에게 달라붙는 데 사용됩니다. 풀때 공격력은 그리 높지 않으니 +5 정도면 충분합니다.

프렌지 해머+ 풀, 메인 출력 스킬 구동, 이의 없이 풀릴 예정입니다.

하늘 회오리바람이 깨져서 + 풀로 메인 출력 스킬을 구동하면 이의 없이 풀이 될 것입니다.

더블클릭 + 풀 없이도 메인 출력 스킬을 구동하며 주변의 모든 몬스터를 집중시킬 수 있어 이의 없이 풀이 됩니다.

참고: Shikigami Xuanbu 기술 학습을 포기하세요. 개정으로 인해 최대 레벨 현무는 최대 2마리의 개만 소환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개를 소환한 후 첫 번째 개는 곧 사라집니다. 영주나 엘리트 몬스터를 물어뜯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현재 SP가 부족해 포기했다.

----유니버설---

물리적 치명타가 최대치에 도달한 후 타이탄의 황금 전투 도끼와 결합하면 더욱 확실한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각성 스킬은 추가되지 않으며, 충전을 권장합니다.

웅크려서 고대 지도의 지점을 스치는 경우가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