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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라이 3'의 모든 레벨과 엔딩을 달성하기 위한 자세한 프로세스 안내

기본 지식

기본 지식을 버리고 무기를 만듭니다. 모든 미션(Wasei) - 텐나성 장(Kyocheng) 모든 미션(Wasei) - 타카우체 마을 장(ましえ) 미션(워터 월드) - 오간 타운 챕터(oriょ우) 모든 미션(워터 월드) - 사쿠라 파티 챕터(창지) 엔딩 게임 체험

'사무라이 로드 3'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엔딩은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아래 편집기에서 기본 전투 지식, 기술, 무기, 동료 소개, 전체 레벨 프로세스 가이드 및 모든 엔딩 조건을 포함하여 "사무라이 길 3"에 대한 자세한 프로세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자 일단 일어나서 살펴보자!

전투에 대한 기본지식

게임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적의 능력과 반응력이 강해진다. 적을 죽인 후 얻은 경험치는 소품도 풍부해집니다(서비스 포인트 획득에도 영향을 미침). 한 번에 죽이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플레이어가 검을 뽑으면 싸울 준비가 된 것이며 직접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를 잠그는 사람이 없다면(또는 플레이어에게 잠글 수 있는 적이 없는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 공격 방향이 기본 방향으로 결정됩니다. 플레이어가 적을 고정하면 공격 방향이 자동으로 조정되어 적을 공격합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큰 단점은 반격 능력이 없는 NPC를 공격할 때 적을 타격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일대일 원칙을 지키세요.

화면 왼쪽 하단에는 캐릭터의 체력(녹색)과 칼의 지구력이 표시되며, 캐릭터의 체력이 0이 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공격하거나 공격할 때 칼이 압박을 가하게 됩니다. 무기의 압력이 범위에 도달한 후 무기의 경도는 -1이 됩니다(제련소에 가서 수리할 수 있으며, LV 50에 도달한 후에는 무기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스킬은 방향+삼각형 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지만, 스킬은 무기에 붙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특정 동작을 사용하려면 무기가 사용 가능하고 회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 무기에 붙은 스킬은 지속적인 전투를 통해 하나씩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책을 구입하여 배울 수도 있습니다.) 무기의 스킬 상태는 "칼 가져오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킬은 무기에 부착되어 있지만 쌍검이나 쌍검, 빈손 등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무기는 두 개의 검이나 빈 손 상태에 들어가는 한 이러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속성에 대하여

'뜨기'는 뜨는 속성을 나타내며, 적에게 맞은 후 적이 뜨게 됩니다.

'히트'는 총공격을 나타냅니다. 속성, 거의 모든 주먹 및 발차기 공격에는 타격 속성이 있습니다.

"당"은 차단 속성으로 적의 공격을 반격하는 스킬이며,

"날아오기"는 날려버리는 속성입니다. , 적이 타격을 받은 후 날아갑니다;

"던지기"는 투척 속성이며 적은 방어할 수 없습니다.

"다중"은 다단계 속성입니다(다중) HIT);

"붕괴" "방어 파괴 효과를 위해.

오츠: 수동 방어 파괴 공격으로 이해하면 된다. 블록으로 약공격을 가할 때 동시에 왼쪽 조이스틱을 적 방향으로 밀면 적의 방어 행동을 파괴할 수 있고, 적이 방어를 파괴하는 행동을 취하게 하여 탁월한 공격 기회를 형성합니다. .

소개 : '오바시' 기법과 반대로 우리가 수비측에 있을 때, 적이 '오바시' 기법을 사용하면 적을 모함할 수 있고, 이는 또한 적을 강하게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위치에 있으므로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적이 '오츠' 기술을 사용하여 일반 공격을 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초대' 기술을 사용한다면 우리 자신도 방어 파괴 상태에 들어간다는 점이다.

합하라せ: 적의 공격이 우리를 공격하려고 할 때 R1을 눌러 방어하는 것과 같습니다. 성공하면 우리 몸이 황금빛으로 빛나고 동시에 우리는 방어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건 기회가 왔을 때 반격에 적합하지만, 던지는 스킬에는 맞지 않습니다. 또한, 방어에 성공한 강력한 공격은 메뉴의 '미키리 테크닉'에 포함됩니다. '미키리 기술'에 포함된 스킬은 전투 중 방어 방법을 자동으로 알게 되는 일정 확률을 갖게 됩니다. 즉, 스킬이 많이 포함될수록 우리 측에 더 유리합니다. 또한: 이 스킬은 경직되거나 부상당한 움직임 중에도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필수_: 일반 군인과 싸울 때 적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방어한 후 플레이어에게 버튼이 표시됩니다(기본값은 원). 모두가 원을 누르면 확실한 처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상대를 한방에 죽이는 위력이다. 그러나 조금 더 강한 적에게는 필살기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 필살기는 "풀을 자르는 것"에만 사용됩니다. 게다가, "피크 전투" 상태에서는 종료 프롬프트가 절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연속 킬 : 스페셜 킬 발동에 성공하면 검에서 붉은색 빛이 발산된다. 이때 적과 가까워지면 방어할 줄 모르고 바로 스페셜 킬을 날릴 수 있지만, 화면에 나타나는 버튼을 따라가야 하며, 버튼을 누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성공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실패하면 적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버튼이 실패했을 때 빠르게 반응하면, 방어를 직접 눌러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연속 킬을 입력할 때 사각형, 원형, 각도 키를 동시에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무기에 대하여

무기에는 다양한 스킬이 붙어있습니다. 이러한 스킬을 전투에서 사용하려면 먼저 전투에서 해당 스킬을 배워야 합니다(책 구매도 가능합니다). 지금은 다른 얘기를 해보세요. 무기는 다양한 구조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 구조마다 스킬이 다르고, 검을 들고 대기하는 동작도 다릅니다. 정리하자면, 무기의 구조 종류는 상부, 중간부, 하부, 갈비뼈, 이아이, 카타테. , 닌자, 더블소드, 닌자 더블소드, 빈손. 프레임 유형은 무기와 함께 제공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쌍검을 들고 동시에 장착하는 한 이는 양날 검 및 빈 손입니다. , 그는 손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두 칼 스타일(두 칼 스타일 시스템을 해방해야 함)로 들어갑니다. 어떤 종류의 무기를 들고 있습니까? 닌자 칼은 양손으로 닌자 칼을 잡으면 됩니다.

무기 제련

제련소에서 제련하고 싶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련 아이템(아래 사진)은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공격력 및 방어력 평균입니다. 증가, 지구력 향상. 플레이어가 제련할 수 있는 횟수는 "품질" 값에 따라 다릅니다. 단, 무기의 최대 경도(체력)는 5이며, 5 미만이면 제련이 가능합니다. 전투에서 조각나면 걱정해야 합니다). "게다가, 무기가 그 자체의 "품질"이 허용하는 제련 범위에 도달했다고 해도 여전히 높은 비용으로 제련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횟수도 제한되어 있습니다(실제로는 매우 보람).

가오종 마을에는 마을과 온간 마을 모두에 제련소가 있습니다. 제련소에서 지출한 돈은 '부정 행위'를 세지 않고 보스를 죽임으로써 회수할 수 있지만,

무기 감정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무기가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감정된 무기가 감정될 수 있습니다.

평가명 추가능력조건 명검공격_위력 +50/방어력 +50 검객정신_신검방어력 +100 검 25이상 마검공격_위력 +100 비참_ 총 1,000명- 목적 공격력 +35/방어력 +35. 제한은 20 이상입니다. 호우키 수에는 변화가 없으며, 코에다_ 공격력 +80 "마츠키 하루"가 제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Lv24, 퀄리티 1/4, 킬 수 391 식별 가능 secret_attack_power +60/방어력 +40 "카브라스테기" 제한, 확인 LV31, 킬 수 552, 품질 12/7은 쥰의 방어력 식별 가능 +140 "忺"の_" 킬 수는 1500개로 제한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