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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주술사는 어떻게 치나요?

기본 속성

힘-16+1.8 민첩성-13+1.4 지능-19+2.9

마비제, 부두 회복술, 저주, 죽음의 경비를 배울 수 있다.

이동 속도 305 사정거리 600

우수한 지적 성장과 나쁜 힘 성장.

갑옷도 낮다.

이점:

사정거리 탄도의 초기 공격은 모두 우수했고, 솔로의 자본

저주는 dota 에서 가장 뛰어난 피해 배가 기술이다

데스 가드는 레벨 16 에서 상당한 dps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단점:

매우 취약함

기술 여유 거리 부족

유일한 제한 기술은 타이밍에 의존한다

매우 매력적인 증오

연대전은 쉽게 비극적이다

주술사는 CW 든 행인이든 상당히 냉담한 영웅이다.

깨지기 쉬운 몸, 낮은 힘 성장.

타이밍에 대한 기술 요구, 짧은 시법 거리, 좋은 출발에 대한 필요성은 모두 이 영웅을 발휘하기 어렵게 한다.

그러나 그의 강함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특히 세 가지 기술의 저주는 전 dota 의 가장 강력한 위력 두 배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기술 소개:

마비제 단축키: C

주술사는 적에게 마비가루로 가득 찬 약제를 던져서 적들 사이에서 튕기게 했다. 매번 탄환할 때마다 영웅 1 초/일반 단위 5 초의 현기증 (첫 타격은 적어도 1.5 초 동안 지속됨) 을 일으켜 일반 단위에 75/100/125/150 의 피해를 입혔다.

시전 거리: 700 냉각 시간: 20/18/16/14 초 마법 소비: 140 시

등급 1-바운스 2 회.

등급 2-튕김 4 회.

등급 3-바운스 6 회.

등급 4-바운스 8 회.

주술사의 유일한 제한 기술.

탄환 8 번은 기술을 계산하지 않을 때 한 번이다.

두 사람이 있는 경우 효과가 가장 좋다. 상대방의 위치가 가까울수록 좋다. 또는 상대방 옆에 1 ~ 2 명의 반혈병사가 있을 때.

시야가 없으면 발사할 수 없음

일반 단위의 5 초 stun 과 150 피해에 대해 무의사는 강력한 야생능력을 가지고 있다

14 초짜리 CD 와 주술사 자체의 폭발적인 기술로 인해 한 번에 두 번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부두 복구술 바로 가기 열기: V

주술사는 그의 부두주술에 집중하여 의료 주변의 우방단위를 치료한다.

범위: 340 마법 소비: 25+5/45/85+10/1110 점

등급 1-0.25 초마다 1.5 점의 생명을 회복한다.

등급 2-0.25 초마다 3 시 생명을 회복한다.

등급 3-0.25 초마다 6 시 생명을 회복한다.

등급 4-0.25 초마다 7.5 점의 생명값을 회복한다.

응답 효과는 상당히 우수하지만 범위는 매우 작습니다

초기에는 이 기술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한 파란색이 없었고, 주술사 자체는 황점 지원이 필요했기 때문에 조기 추가는 추천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월신: 동의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도, 네가 이 길을 심하게 압박당하면 더하자 ...)

저주 바로 가기: E

목표 지역에 고대의 부두주술을 뿌리다. 저주받은 영웅은 계속 상처받을 뿐만 아니라, 4 초마다 저주받은 후 손실된 생명의 가치에 따라 12 초 동안 추가적인 피해를 입는다.

시전 거리: 400 범위: 175 냉각 시간: 35 초 마법 소비: 120 시

등급 1-저주받은 영웅은 5 시/초 피해를 입었고, 저주 상태에서 100 점의 생명값을 잃을 때마다 10 시 추가 피해를 입었다.

등급 2-저주받은 영웅은 10 시/초 피해를 입었고, 저주 상태에서 100 시 손실당 생명값은 20 시 추가 피해를 입었다.

등급 3-저주받은 영웅은 15 시/초 피해를 입었고, 저주 상태에서 100 시 손실당 생명값은 30 시 추가 피해를 입었다.

등급 4-저주받은 영웅은 20 시/초 피해를 입었고, 저주 상태에서 100 시 손실당 생명값은 40 시 추가 피해를 입었다.

무의사의 핵심 기술은 위력이 매우 강해서 시작 4 초 이내에 전출을 해친다면 이 4 초 이내의 상처를 두 배로, 심지어 더 많이 할 수 있다.

병을 마시면 4 초에 한 번 결제할 때 중단됩니다.

마법 면제 상태의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없음

회신 기술에 대한 두려움, 맞은편에 다양한 유모가 있을 때 이 기술의 효과는 크게 할인된다

시법 거리가 가까워서, 기술 선주가 필요하고, 실제 시법 거리는 225 에 불과하다. 월신: 신기야, 신기야. 이 신기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래, 바로 인두를 뺏는 거야. 다른 사람이 힘들게 한 대 때려서 인두를 네 몫으로 때렸어. 와하하, 관건은 우리 주술사가 인두를 빼앗는 것이 공명정대하게 뺏는 거야. 언덕과는 달리 인두를 빼앗으면 욕을 받을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인두를 빼앗아 이 지경을 빼앗는 것도 상당히 핍박하는 셈이다. )

데스가드 단축키: D

치명적인 경비를 불러 적의 영웅을 공격하여 8 초 동안 계속되었다. 경비원은 무적이다. (괄호 안에는 Aghanim 의 지팡이가 있을 때의 숫자 값입니다. )

지속적인 시법 필요

시전 거리: 300/350/400 냉각 시간: 90 초 마법 소비: 200 시

등급 1-경비 사정거리 700, 60(90) 포인트를 가진 혼란스러운 공격.

등급 2-경비 사정거리 700, 90(120) 점을 가진 혼란스러운 공격. (한 번 발사)

등급 3-경비 사정거리 700, 120(150) 점의 혼란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탄알을 한 번 쏘다. (동시에 3 명의 영웅을 공격함)

공격 간격은 0.3 초

입니다

주술사 16 급 때, 이 대수의 dps 능력은 동급의 dps 형 영웅

공격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비원을 선택한 후 공격 대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큰 다음에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시야가 없으면 공격할 수 없음

A 지팡이에 맞춰 대후기에도 이 경비원의 dps 는 매우 대단하다

이 기술의 시전 거리는 매우 가깝기 때문에 가능한 가까운 곳에 경비원을 석방해 주십시오. 시전 위치를 너무 멀리 고르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점 추가 방법 권장:

Lv1 마비제

Lv2 저주

Lv3 저주

Lv4 마비제

Lv5 저주

Lv6 죽음의 경비원

Lv7 저주

Lv8 마비제

Lv9 마비제

Lv10 옐로우 포인트/부두 복구술

Lv11 죽음의 경비원

Lv12-15 옐로우 포인트/부두 복구술

Lv16 데스가드

외출 장비 선택:

6 급 주술사는 마법 3 연으로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무속성 외출을 강력히 추천하지 않는다.

여기서는 주로 수선 상황에 대해 논의한다.

1. 병아리 가지: 3 가지+나무 먹기+병아리+작은 파란 병

3 점 지능의 제공은 무의사 3 중대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병아리가 보급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마음껏 혼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쌍환: 쌍환 +2 나무 먹기

먹는 나무를 작은 정화로 바꿀 수 있다. 대부분의 영웅들에게 적용되는 전통적인 노선입니다.

3. 두 주먹 세트 세 가지 가지: 플러스 나무 먹기

추가로 6 점의 힘을 제공하여 무의사의 생존 능력을 크게 강화했다.

솔로의 경우:

닭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 soloer 에 직면하여 무의사는 그다지 힘들지 않을 것이다.

좀 더 강력한 soloer

에 직면하다

예를 들어 Warlock 마술사: 전통적인 루바, 훌륭한 탄도는 Imba 의 암언에 맞춰 그와 강경하게 싸우거나 점, 옹졸한 점을 섞지 마라. 만약 6 급에 이르렀다면, 그가 암언으로 그를 다시 강하게 죽였는지 확인해 주세요.

Shadow fiend 그림자: 상위 3 급은 그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능한 한 정반보적으로 그의 우세를 차지하려고 합니다. 무의사의 손길은 SF 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급에서는 저주를 사용하여 그를 한 번 강살할 수 있다. 만약 그가 나무를 먹지 않았다면 이 강살은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억압의 역할을 했다. 5 급 이후 그는 3 급 그림자압이 있으니, 반드시 통제자에 주의해야 한다! 충분한 mana 지지가 없는 SF 는 종이호랑이일 뿐, 연약하기 짝이 없다.

Viper 명계 아론: 상위 5 급은 그와 점을 맞춰야 하고, 그가 너무 많은 우세를 차지하게 하지 말고, 그가 5 급이면 옹졸할 것이다. 레벨 6 은 그를 강하게 죽일 수 있다. 그가 방해하는 특징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위험에 주의해야 한다.

Huskar 신령무사: 이전 몇 급은 자신의 고지대 우세를 유지해야 하며, 3 급 저주가 있으면 그를 강살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만약 그가 감히 네가 저주를 할 때 크게 한다면, 머리를 받을 때까지 기다려라.

티커 패치 메이커: 컨트롤! 관건은 그에게 충분한 mana 가 당신을 억압하기 위해 마법을 풀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제때에 병아리로 회신품과 손목을 운반하는 것이 관건이다. 자신의 HP 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충분한 Hp 를 유지하는 것이 이러한 Nuke 형 soloer 에 대처하는 열쇠입니다.

제우스 신들의 왕: 피의 왕. 탄도와 거리를 이용하여 그를 억압하다. 상대방이 일찍 병을 내고 적극적으로 통제한다. 다른 기본은 티커와 같다. 가능한 한 그의 호형 번개의 탄환 거리를 떠나도록 주의해라.

솔로의 품목 선택:

신발: 영웅들이 모두 필요로 하는 물건이다.

손목 보호대: 피를 지탱하고 악마를 지탱하다. 왜 여기서 펜던트 대신 손목을 선택하나요? 무의사의 gank 는 폭발형이기 때문에, 만약 3 초 동안 상대를 잃지 않는다면, 그는 어떠한 후속 수단도 없다. 그래서 벽걸이는 주술사에게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다.

정풍선: 혈마를 지탱하는 효과가 아주 좋아요. 격자를 아껴요. 그리고 합성 주술사의 중요한 장비의 필수품이다.

병: 복구를 보장하는 열쇠. 1 분 반 한 번 큰, 2 분 한 번 신자, 잘 어울리지 않나요?

Tp: 신기, 결정적인 때 도망가고, 역살하고, 지지하고, 모두 이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 예를 들어 F 를 조종하려면 눈이 꽂혀야 하고, GANK 은신류 영웅이 있을 때 현상된 먼지를 기억해야 한다.

솔로 부분의 공략:

외출할 때는 군대를 막아 주십시오.

상위 3 급 쌍방은 큰 마찰이 없을 것이니, 찬반 보충과 상대방을 지적하는 것에 주의해라.

3 급 이후에는 저주로 괴롭힘을 할 수 있고, 2 ~ 3 번의 일반공격과 함께 상대에게 나무를 먹지 않으면 기효를 얻을 수 있다.

중로 솔로의 이상적인 마비제 투하시기는 상대 옆에 홍혈병 2 ~ 3 명, 만혈병 1 명이 있을 때다. 이때 마비약을 던지고 저주에 맞춰 5+ 서브공격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인두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양쪽 병사들이 수로에서 교전하고, 맞은편에는 황혈병 두 명이 남아 있고, 맞은편 영웅은 한 명을 보충하거나 올라와서 nuke 를 던질 준비가 되어 있다. 영웅을 먼저 던지거나 먼저 병사를 던질 수도 있다. 이때 상대편 영웅은 절대 철수할 것이다. 그리고 바로 맞은편 고지대로 가서 시야를 넓히고, 저주를 내리고, 공격을 퍼트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맞은편에 나무를 먹지 않으면 머리가 상당히 가능하다.

6 급 살인 노선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저주를 기억하고 바로 크면 됩니다.

강력한 중로 soloer 는 Zeus, warlock 을 제외한 몇 가지가 중단되지 않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Zeus 의 G 를 속이지 않는 한, 강강으로 Zeus 를 죽이는 것은 어렵다.

대부분의 warlock 은 주술사를 크게 방해하지 않는다. 설령 warlock 이 눈에 띄는 시전 시간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 전에 충분한 피해를 출력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문제는 warlock 이 암언을 했다는 점이다. 강살 성공률은 고려할 만하다.

변로 맞춤:

닭을 사지 않아도 된다.

Stun, nuke 가 있는 높은 폭발성 팀원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자신의 탄도와 출수의 장점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지적하는 것에 주의해라. 이 두 가지를 얕보지 마라. 초기에 선을 맞췄을 때, 좀 더 많이, 조금 덜 구별하면 한 번의 성공적인 gank 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레벨 3 은 팀원들과 한 차례의 조합 공격을 시도할 수 있다. 물론, 이전에 동료들과 상의해 저주한 후에 nuke 를 출력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5 급 주술사들은 높은 폭발과 함께 대부분의 영웅을 강살할 수 있다. 마음껏 눌러라.

변로를 맞출 때의 물품 선택:

기본적으로 중도와 같다. 병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정풍선도 빼놓을 수 있다. 하지만 손목 보호대 두 개가 중요하다.

게임 중기:

두 번째 낮의 도래와 함께, 모두들 보편적으로 6 급에 이르렀다.

이때는 gank 의 고발기이자 무의사의 황금기이다. 큰 주술사가 있으면 80 의 영웅을 강살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자체로는 장소에 의존하는 stun 기술의 특징이 하나뿐이므로 무의사의 gank 가 매번 성공률을 보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는 게임의 관건이 되는 시기이다. 훌륭한 무의사가 이때에 gank 의 리듬을 가져올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 뜻은 네가 혼자 돌아다니는 건커가 아니라 팀원과 함께 건크를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거스가 있는 곳마다 내가 있는 곳을 쟁취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연대전이 일어났을 때:

연대전은 너무 앞장서지 마라!

당신이 연약하다는 것을 영원히 명심하세요. 당신은 통제입니다. 당신은 보조입니다. 당신은 dps 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절대 고기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자발적으로 올라가서 마비약을 던지지 마라. 이 기술은 먼저 할 수 있지만, 팀원의 AOE 가 청병을 도와준다면 효과가 가장 좋다!

스스로 올라가서 마비약을 던지는 것도 상위권에 오르기 쉽다. 주술사가 상대팀에 큰 위협을 가하기 때문에, 너는 첫 번째 피초의 대상이 될 것이다!

큰 공격 범위는 매우 멀니, 너는 가능한 뒷줄에 출력해라. 저주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너무 강요하지 말고, 연대전의 저주 석방 위험이 크다.

일부 tips:

방해하지 않은 영웅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이런 영웅 주술사의 성공률은 매우 높다.

만약 팀원들과 함께 건크를 한다면, 반드시 너의 저주를 잘 상의해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가혈 기능이 있는 사람은 단독은 고려하지 마라. 이것은 네가 단살하기가 매우 어려운 대상이다.

조종기에 주의하다. 팀에 강력한 유주대원도 부적을 양보해야 한다. 신의 부적에 대한 너의 수요는 그들만큼 크지 않다.

무의사의 건크는 폭발형이다. 일단 실패하면 더 이상 머리를 추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순순히 돈을 걸고 mana 에게 답장하고, 다음 gank 를 위해 준비한다.

병을 던지는 시기가 중요하다. 이때 야생에서 맞은편 두 사람을 만나면 대피하는 척하면 상대방이 너를 쫓아갈 것이다. 이때 두 사람이 자리를 잡으면 반드시 가까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병을 던지고, 저주를 넣고, 크게 틀다. 공격 대상 선택에 주의하여 두 사람의 상처가 모두 반혈에 이르도록 보장하다. 그리고 머리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때 주술사는 1v2 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역풍 타법 정보:

만사에 항상 순조롭지 못하여, 물을 마시면 모두 이를 쑤셔 넣을 수 있다. 너는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동료들은 모두 독립당인데, 맞은편은 항상 옹졸하거나 매우 강세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1 눈을 사서 숲 입구에 놓다. 자기 측의 후기 발육을 보호하다. 상대방이 만약 두 사람이 gank 에 온다면, 반살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눈을 전제로 합니다.

2 보탑은 반드시 보탑이 있어야 한다! 역풍이 만약 외탑이 아직 괜찮다면, 외탑의 엄호하에 당신들의 팔은 너무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탑이 잃어버리면, 돈을 거는 공간이 크게 압착될 것입니다.

3 돈 역풍, 여기저기 빈둥거리지 말고 돈 치러 가자. 한 기술의 효과에서 주술사는 석두 사람을 제외한 어떤 야괴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효율성은 많은 흡혈타야보다 훨씬 더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온라인으로 돈을 걸면 안전에 주의해야 하고, 건크를 만나면 먼저 뒤로 도망가고, 두 사람이 다시 마비제를 던져야 한다. Tp 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기억하세요! 절대 너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장비를 모아 단체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kb 나 은밀한 칼을 가진 주술사와 없는 실력은 다릅니다. 주술사는 연대전도 강한 영웅이다.

중기 장비 선택:

이때 노선은 여러 가지 매우 다른 풍격이 있다.

1: 큰 루트 흐름

핵심 품목: 대근

행인의 가장 흔한 유파.

사실, 저주의 존재로 인해 대근은 주술사의 손에 두 배 이상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나 단점은 분명합니다. 최대 3000 의 가격으로 피를 흘리지 않습니다.

건크가 순풍에 강추할 때 상당히 상쾌하다.

업그레이드 여부에 관해서는, 나의 의견은 승진이다. 승진은 작지만 승진이 있기 때문에 주술사가 돈을 쓰는 것도 느리지 않다.

살인 과정은 병, 저주, 뿌리, 그리고 해임입니다. R 한 번. 대부분의 1000 혈 안팎의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온천으로 돌아갈 수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노선은 대근이 일찍 나오도록 요구하고, 늦으면 위력이 많이 떨어지므로 중간에 손목 보호대를 하나 남겨 두거나 정구를 빼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후기 고려 사항: 공 새로 고침

대근 두 번+저주 두 번, 겹쳐질 수 있다. 상대방이 3000 피를 가지고 있어도 무의사의 발밑에 패해야 한다. 단살무적이다!

또 다른 예로, 양칼 쿵푸가 아무리 높아도 양칼을 무서워한다.

빙개구리가 양칼을 35 초 CD 로 깎았지만, 이것은 여전히 법계의 두 가지 선택이다.

부가적인 속성점은 모두 유용하다. 3.5 초의 변양은 신기이다. 특히 무의사라는 통제가 부족한 영웅에 대해서는 주술사가 부두를 풀어주는 응답술을 지지할 수 있다.

2: bkb 블루 스틱 흐름

숨겨진 칼 또는 BKB, 지팡이 또는 양칼

연대전을 핵심으로 한 무의사 전통 타법. Bkb 는 중단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다. (월신: bkb 가 끊어지지 않고, bkb 가 나오더라도 반드시 끊어지는 것은 아니다. )

하지만 57 의 bkb 는 5 초밖에 안 돼 고려할 가치가 있기 때문에 은칼을 대체품으로 사용하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

상대방이 AOE 멀미가 없다면. 설령 상대방이 있다 하더라도, 연대전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반드시 너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파란 지팡이는 죽음의 수비에 대한 가산이 뚜렷하다. 세 가지 목표를 공격할 수 있는 것은 거의 미두사의 분열화살과 같다.

한 번의 탄환과 수비가 영웅의 특성만을 공격하여 맞은편 4 명의 영웅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게 했다.

파란 지팡이를 가진 주술사는 완전히 마법 dps 로 존재할 수 있다.

모두의 건의로 나는 양칼의 가치를 깨달았다.

쿵푸가 아무리 높아도 양칼을 두려워하는데, 양이 변하는 것은 여전히 신복 dps 를 다루는 두 가지 비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나 이상의 통제 기술은 주술사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후기게임

세 가지 다른 유파에 따라 이때 무의사 타법이 또 다르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무의사는 후기에 그다지 큰 역할을 하지 않았다.

저주의 효과는 dps 의 고회혈과 흡혈로 인해 적지 않다. 가능한 한 경기를 이 시간으로 끌어들이지 마라.

후기의 게임 전략은 비교적 단조롭다. 병을 던져서 상대를 제한하고 저주를 한 후 크게 여는 것에 주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운이 좋은 한 차례의 단전은 여전히 한두 명의 우두머리를 받을 수 있다.

파란 지팡이 노선이라면, 후기에 당신의 dps 도 매우 높으니, 피를 지탱하고 돈을 남겨서 살 수 있도록 주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근 노선은 이때 비교적 약해질 것이다.

보조의 관건은 팀에 있다. 팀의 승리가 모두의 승리다! 너무 많이 빈둥거리지 말고 팀과 함께 행동하십시오. 저주를 우리의 dps 에 맞춰 사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주술사의 밀선 능력은 그리 강하지 않아 후기에 단독으로 밀기는 비교적 힘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술사, 주술사, 주술사, 주술사, 주술사)

파트너와 천적 매머드

최고의 파트너! 언급해야 할 한 쌍의 황금 파트너. 거의 모든 dota 의 가장 강력한 조합 중 하나입니다. 매머드의 AOE 는 청병이 마비제에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다. 마비제는 매머드의 대량제조선을 만들 수 있고, 이후 매머드의 대성과 저주의 조화는 가장 Imba 로, 기본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온천으로 돌아갈 수 있는지를 끌어당긴다.

제어장은 당신이 안전하게 수출하고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높은 폭발, 강력한 ganker, 강력한 AOE 는 모두 무의사의 좋은 파트너이다.

저는 유모를 사랑합니다 ... 주술사의 연약한 몸은 어떻게 유모 유모의 보살핌을 벗어날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은 TB 가 사령법과만 어울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누가 TB, huskar, 무의사가 똑같이 강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저주, 두 사람 중 한 사람의 큰 수법은 거의 수령을 기다릴 수 있다.

천적

LINA LION TINY SA NA 는 이 높은 폭발이나 강력한 ganker 가 무의사가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 날 도타에서 가장 역겨운 수법이 있다! 마법 면제의 특성을 무시하면 bkb 조차도 풀리지 않는다.

모든 회혈 소품, 기능, 치료만 제때에 하면 저주의 상처, 파란 고양이 마법 방패, 전능마가 저주를 완전히 억제할 수 있다.

GANK 와 같은 영웅들은 계산을 하거나 팀원의 협조를 구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주술사의 가장 큰 천적은 침묵이라고 생각한다. 침묵의 범위가 바로 크주술사이기 때문에 주술사가 단살침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네가 먼저 기절하라. 기술을 풀면 침묵이 된다. 저주를 받을 수 없다. 가장 얄미운 것은 침묵의 큰 완전한 자제 주술사의 크기다. 너는 크지 않다. 네가 크지도 않고, 네가 크지도 않고, 그가 크지도 않고, 어떤 bkb 도 쓸모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