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맵 소개

18. 솔로몬 스페이스 - 침묵의 죽음의 전쟁 상처

지형 특징: 범용 투석기를 핵심으로 하는 무중력 전장

서명 지구 궤도에는 이주 위성의 잔해와 발전 위성의 잔해로 구성된 전장이 있다. 이전의 달 잔해 장면에 비해 솔로몬 우주 영역은 고정된 발판이 없는 최초의 무중력 지도이기도 하다. . 위성 잔해 내부의 범용 방출 랙의 관성 덕분에 전투 리듬이 크게 가속화될 수 있으며, 파괴될 수 있는 건물도 많습니다. 게릴라전에 적합한 매우 전형적인 무중력 전장이기도 합니다.

17. 아르테미스 - 혼돈과 죽음을 불러오는 우주 요새 내부

지형 특징: 넓은 시야, 단순한 지형, 적은 수의 벙커로 구성된 무중력 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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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동맹의 우주요새 아르테미스는 전쟁의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당황한 연합군은 요새를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각종 수송선들이 동시에 항구에 입항할 준비를 하고 있어 항구의 질서는 혼란에 빠졌다고 할 수 있다.

현장의 일부 수송선에는 항공기의 이동을 가속화할 수 있는 범용 캐터펄트 랙이 장착되어 있어 일부 소형 수송선의 이동 속도가 일정하지 않아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직선상에는 장애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단 몸체가 이탈되면 단시간에 자세를 안정시키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선박을 엄폐물로 사용하는 것이 핵심 전략입니다.

16. 드래곤 시티 - 고대 중국 스타일의 군사 기지

지형적 특징: 다층 복합 건물 구조

얼핏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 중국 스타일의 거대한 저택은 실제로 MS 시뮬레이션 전투를 위해 특별히 지어진 훈련 시설입니다. 맵은 좌우 대칭형이기 때문에 개인전보다 팀워크가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범용 방출 랙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 높은 계단에 도달하고, 층간 높이 차이를 활용하여 공격과 회피를 통해 Dragon City의 치열한 전투에 더욱 다채로운 전략을 추가합니다.

15. 수중 기지 - 수로 전략의 딜레마

지형 특징: 제한된 빠른 공격 경로, 잘 방어된 자기 방어 거점

지구연합군 수중 부두, 세상의 종말이 곧 일어날 것입니다. 사이클롭스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고, 생존과 증오의 전쟁이 발발하려고 합니다. 물탱크의 양면은 복합구조로 되어 있어 일부 장거리 공격기의 저격 지점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3개 다리에 있는 아군이 적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에서 벙커를 돌아다니는 것이 더 확실한 전략이 될 것입니다.

14. 수상 기지 - 연방군의 중요한 군사 거점을 위한 물 부두

지형 특징: 육지와 수중의 완전히 다른 두 전장

제외 벨파 스트리트의 경우 알래스카는 연방군의 중요한 해상 군사 거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장면의 가장 특별한 점은 육지와 수중이라는 두 개의 레이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 속에서는 몸의 속도가 느려지고, 우주처럼 추진 연료는 언제든지 회복될 수 없다. 맵의 육지 부분에도 수중으로 직접 도달할 수 있는 구멍이 여러 개 있는데, 기습 공격을 가하려면 물에 대한 적응력이 강한 몸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상에서의 공격은 적군을 소모전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13. 사막의 버려진 발전소 - 요새 자원을 두고 치열한 전투

지형 특징: 거대한 중심지를 둘러싼 게릴라전

얼핏 보면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사막의 버려진 발전소 위에 건설된 장소는 사실 사막에 어떤 세력이 세운 자원 은행이다. 그래서 자원 전쟁이 즉시 시작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주로 중앙에 있는 발전시설을 중심으로 중앙 구조물이 4면으로 솟아올라 있고, 주변부는 작은 건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이 맵에서는 게릴라전이 자주 발생하며, 중앙의 전략 거점을 두고 경쟁하는 비행장이 승패의 관건이 될 것입니다.

12. 아프리카 사막 - 먼지로 가득한 뜨거운 지옥

지형 특징: 인공 건물이나 벙커가 없는 죽음의 전장

사막은 언제나 마찬가지로 강렬한 햇빛 아래서 지구 환경의 가장 타락하고 잔인한 면이 끊임없이 드러난다. 끝없는 사막에서는 먼지 폭풍으로 시야가 극도로 나빴습니다. 사막에는 건축물의 흔적은 없지만 자연사구는 최고의 쉼터가 되었습니다. 숙련된 조종사는 이 겉보기에 눈에 띄지 않는 지형을 활용하여 포위 및 공격 전략을 수행할 것입니다. 반대로 자연의 힘을 과소평가하는 사람은 패배할 것입니다.

11. 산업도시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강철 정글 전장

지형 특징: 순수하게 분리할 수 없는 건물로만 구성된 하드코어 장면

이를 겪은 전우들 클로즈베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을 보니 감동이 듭니다. 인터체인지 주변에서 펼쳐지는 지혜와 용기의 교차점은 어떻습니까? 산업도시가 다시 부활합니다! 장면은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산업 도시의 고가도로는 대도시의 고속도로보다 더 견고합니다. 지도의 코어 아래 수로와 육교는 대부분의 항공기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건물과 지형으로 인해 공격과 방어의 리듬이 느려지고, 두 요새를 둘러싼 전투가 매우 치열해질 것입니다.

10. 건담 배틀 아레나 - 정면 대결을 위한 열혈 전장

지형 특징: SD 가샤폰 전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결전의 경기장.

현장에 장애물이 없고 상대적으로 작은 맵이기 때문에 전투의 리듬도 더욱 콤팩트하고 상쾌해집니다. 게릴라전이나 장거리전은 잘 못하지만 단순한 공격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9. 메트로폴리스 - 도시의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불꽃

지형 특징: 도심은 이동식 무술 이야기의 중요한 장면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지도는 파괴 가능한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건물과 좁은 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편리한 은신이 이번 씬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벙커를 활용한 근거리 전투가 많이 나오지만 양쪽의 높은 레벨에서 저격하는 것도 전투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8. 그립 II/위성 레이저 내부 – 숨막히는 저격 전투

지형 특징: 타이탄은 식민지 위성을 초대형 레이저 대포로 변형했습니다.

건담 아레나와 마찬가지로 지형 자체는 평평하고 복잡하지 않지만, 맵 중앙에는 파괴 가능한 에너지 저장 기둥이 여러 개 설치되어 있어 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큰 기둥을 제외하고는 모든 에너지 기둥이 파괴될 수 있으므로 숨을 수 있는 장소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이 장면은 상대적으로 공격력이 강한 머신에 적합하며, 엄폐 전투나 저격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도 권장됩니다.

7. 북극 기지 - 은빛 지옥의 얼음과 불

지형 특징: 빛을 반사하는 땅, 끝없는 눈보라.

북극 기지가 플레이어에게 주는 가장 깊은 인상은 이것이다. 이 장면은 주로 두 가지 경로로 연결됩니다.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이 추운 세상에서는 가시성이 너무 낮아서 많은 기계가 주변 기계를 감지하기 위해 자동 잠금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기계가 경사면을 밟으면 자세를 유지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일부 눈싸움 기계 및 부유하여 움직이는 기계 제외). 저격에 능숙한 기계와 협력하고 양쪽 협곡 통로를 활용하여 적의 거점에 대한 집단 공격과 기습 공격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지온 분지 요새/연방 분지 요새 - 버려진 무기 공장에서의 뜨거운 대결

지형 특징: 버려진 다양한 군사 환경과 좁은 터널.

다양한 버려진 군사시설과 좁은 터널이 이 장면의 가장 독특한 면이다. 복잡한 구조로 인해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고속 전투에 취약합니다. 지도에는 때때로 폭발하여 주변 적 항공기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에너지 저장 장비와 연료 탱크도 있습니다. 이 맵의 보다 효과적인 전략은 팀원과 협력하고 맵 전체의 통로를 활용하여 유도, 포위, 전멸시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식민지 위성의 잔해 - 과거의 상처가 훌륭한 종합 시험장이 되었다

지형 특징: 잔해 사이의 높이 차이, 대형 벙커

제재의 망치가 땅에 떨어져 형성된 광야와 잔해의 넓은 지역에서는 그 시험기들의 활발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 장면은 주로 거대한 식민지 위성 잔해를 중심으로 2~3개의 중소 크기 잔해가 흩어져 있습니다. 싸울 때에는 지형 자체와 이러한 "건물" 간의 ​​높이 차이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러나 반면에 높은 곳에 서 있으면 표적이 눈치 채지 못한 채 아래에 있는 적 항공기에 대한 제압 공격을 가하기가 더 쉽습니다. 즉, 중앙의 잔해가 쉽게 중요한 전략 지점이 될 수 있으므로 이를 위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입장이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4. 털링턴 기지 - 군사 시설 내 최초의 야외 전략 전투

지형 특징: 지역 사막 지역, 낮은 벙커, 건물 사이의 통로

황무지에 건설된 이 연방군 기지에서, 소름끼치는 '건담 납치 사건'이 일어난 적이 있다.

이 장면의 전체적인 건축 구성은 Sun City의 내부와 매우 유사하지만 이 장면의 아키텍처는 더 복잡합니다. 벙커 사이에는 정맥과 같은 통로가 많이 있으며, 이 통로로 인해 기지 전체의 내부 구조가 형성됩니다. 양쪽의 부활 지점은 맵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자연스러운 저격 지점이 됩니다. 근접 전투에 능한 기계들은 기습 공격을 통해 적에게 큰 타격을 줄 수도 있고, 구석에 있는 사막 지역에서 결전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종합적인 전술을 테스트하는 맵입니다.

3. 제8구역 게이트 - 새로운 시설인 '범용 방출 랙'을 갖춘 고속 전장

지형 특징: 범용 방출 랙, 일반 재공격 위치, 소형 -scale 심플한 내부 구조

우주에 건설된 중계소는 다양하고 참신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폐쇄적이고 야외 장면만큼 웅장하지는 않지만 새로 추가된 범용 방출 랙은 전투의 전반적인 리듬을 크게 높여줍니다. 각 지역 사이의 칸막이는 쉽게 무너질 수 있으며, 적의 추격을 피하고 반격을 개시하기 위해 방출 랙 트랙 중앙에 있는 작은 루프 터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승리와 패배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2. 태양의 도시 내부 - 인공 집에서 특별한 거리 전투를 경험하세요

지형 특징: 평지, 낮은 건물

이 전장 식민지 위성 내부에 건설된 주거지이기도 하지만, 신도쿄, 인더스트리얼 시티 등의 강철 정글과 다른 점은 대부분 작은 건물들이 지배하고 있다는 점이다. 벙커가 높지 않기 때문에 건물 뒤에 숨는 것을 좋아하는 적들을 공격하기 위해 점프할 수 있으며, 게릴라전을 좋아하는 친구들도 이러한 맵에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은 단순한 구조, 넓은 시야, 이동성이 뛰어난 지상 전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1. 사이클롭스 - 죽음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무시무시한 거인의 눈입니다.

지형 특징: 죽은 지역, 현장의 거의 모든 시설이 파괴 가능

UN 지하에서 구축한 사이클롭스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발 아래 지옥이 되었습니다. 한번 떨어지면 방어력이 가장 높은 육체도 잿더미로 변합니다. 이 장면은 커다란 십자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쪽에 있는 부활 위치를 제외하면 거의 모두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겉보기에 탄탄해 보이는 구조에는 항상 위기가 도사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전투를 이전보다 더 컴팩트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땅 아래의 넓은 통로를 적절히 활용하여 적을 포위하고 제압할 수 있습니다. 적의 발 밑에 있는 건물을 파괴하고 적군 항공기를 쓰러뜨리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